Corki Grazer

참여 작품

쥬니어는 문제아
Sister Mary
Ben Healy and his social climbing wife Flo adopt fun-loving seven year old Junior. But they soon discover he's a little monster as he turns a camping trip, a birthday party and even a baseball game into comic nightmares.
하몬드가의 비밀
Corky, Woman in Labor
잭 하몬드(Doctor Jack Hammond: 더들리 무어 분)는 유능한 심장외과 전문의로 아내와 사별하고 개구장이 아들 크리스(Chris Hammond: 커크 카메론 분)와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날 타바스코 약병에 담긴 신비의 약물로인해 아들 크리스는 잭으로 아빠 잭은 크리스로 바뀐다. 이제 역할이 바뀐 두 부자. 크리스는 아빠의 크레디트 카드로 마구 물건을 사들이고 잭은 아들의 학교에 등교하게 되는데. 평소 잭을 사모하고 있던 암부르스터 의사의 아내 지니(Ginnie Armbruster: 마가렛 콜린 분)가 크리스를 향해 달콤 하고 집요한 유혹을 보내기 시작하는데.
21세기 두뇌 게임
Air Force Sergeant
마샤 쿨리지 감독이 연출한 추억의 80년대 하이틴 코미디물이다. 발 킬머, 데보라 포어맨(데보라 포맨) 등이 출연한다. 비상한 두뇌 를 지닌 크리스, 16살의 천재 소년 미치, 영리한 두뇌를 지닌 라즐로는 다량의 발명품들을 고안해 학교파티를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숨은 귀재들이다. 어느날, 크리스 일행은 대학 교수가 군사무기와 관련하여 레이저 실험에 몰입 중인 것을 알고, 이를 막기 위해 합동 아이디어 대작전에 나선다.
뉴욕의 사랑
Sylvia
시체 안치소에서 밤에 근무하는 척과 조수 빌은 콜걸에게 정부가 없어서 장사가 잘되지 않는 것을 알고 그들의 사무소와 차를 제공하는 것으로 정부가 되는 것을 생각한다. 이로써 이들의 장사는 순조롭게 되어지나 척이 베린다에게 당하고 암흑가의 손들이 그들을 덮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