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dje Fatime N'Goua

Hadje Fatime N'Goua

프로필 사진

Hadje Fatime N'Goua

참여 작품

링귀, 모녀는 용감했다
Sage-femme
임신한 딸이 학교에서 쫓겨난다. 과거에 딸을 임신해 사회와 가족으로부터 쫓겨난 그녀는 충격을 받고, 엄마의 전철을 밟고 싶지 않은 딸은 낙태를 원한다. 여성을 보호하지 않으면서 몸의 권리는 부정하는 사회, 남자는 놀랍게도 문란한 자유의 혜택을 누린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Grigris
La mère
Souleymane, 25, dreams of being a dancer in spite of having a paralyzed leg. At nightclubs, he transforms into the beloved dancer Grigris, impressing people with his moves. However, when his stepfather falls seriously ill, Souleymane desperately needs money and decides to work for petrol smugglers.
절규하는 남자
Mariam
60대 전직 수영 챔피언인 아담은 차드의 한 호텔의 수영장 관리자로 일하고 있다. 호텔이 새로운 중국 사업자에게 넘어가면서, 그는 직업을 그의 아들은 압델에게 억지로 넘기게 되었고, 아담은 이를 수치스러워하며 분노를 느낀다. 한편, 차드에서는 내전이 계속되고 있다. 반군은 정부를 공격하고, 행정부에서는 사람들에게 돈이나 싸울 수 있는 사람으로 ‘전쟁 분담’을 요구한다. 아담은 계속해서 기부할 것을 종용받지만, 그는 무일푼이다. 약해진 이 순간, 아담은 영원히 후회할 결정을 내리고 마는데... 아프리카의 죽은 심장이라고 불리는 차드 공화국의 절박한 현실을 담은 영화. 한때 수영챔피언이었던 호텔 수영장 직원 아담은 아들에게 자신의 자리를 뺏기게 되고, 내전중인 국가는 전쟁부담금을 내거나 아들을 군대에 보내라고 내몬다. (2011년 제12회 전주국제영화제)
다라트
열 여섯살인 아팀(Atim)은 아버지를 죽인 남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수도로 간다. 그곳에서 아버지의 원수는 작은 빵 가게를 운영하며 조용히 살아가고 있다. 아팀은 빵 만드는 법을 배우러 온 것처럼 가장하며 계속해서 죽일 기회를 노리면서 그의 곁에 머문다. 하지만 아팀은 그에게서 자꾸 그가 꿈꿔왔던 아버지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데… (전주국제영화제)
아부나
The Doctor
차드와 카메룬 국경지대에 사는 형제에 대한 이야기이다. 어느 날 축구시합에서 주심을 맡기로 한 아버지가 나타나지 않는다. 형제들의 아버지가 어딘가로 사라져버린 것이다. 아이들은 아버지가 일하던 곳에 찾아가지만 아버지는 이미 2년 전부터 그곳에서 일하지 않았다는 얘기를 듣는다. 두 형제를 부양하는 데 어려움을 느낀 어머니는 그들을 규율이 엄격한 기숙학교에 맡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