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rio Maligno

Saverio Maligno

프로필 사진

Saverio Maligno

참여 작품

La Relève
The succession is there. And it’s not a done deal…
슈퍼 후?
le policier bois #1
프랑스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 6주 연속 TOP10 기록! 끝이 보이지 않는 긴 무명 생활 끝에 운 좋게 히어로 무비 <배드맨>의 주인공 역에 캐스팅된 조금은 모자라지만 착한 배우 ‘세드릭’. 신나게 코스튬까지 맞추고 촬영장으로 향하던 중, ‘세드릭’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하고 만다.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세드릭’은 수트를 입은 자기 모습을 보고는 진짜 슈퍼 히어로로 착각하게 되는데… 교통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무명 배우! 의식을 되찾았더니 슈퍼 히어로가 되어 있다?
겟 인
Guest
폴과 클로에 부부는 2년간 아들 루이를 돌봐준 보모인 사브리나와 남편 에릭이 집에서 쫓겨났다는 말을 듣고, 자신들의 집에서 지낼 수 있도록 허락해주고 휴가를 떠난다. 그런데 집에 돌아와 보니 사브리나와 에릭은 오히려 자신들의 집이라고 우긴다. 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기다리라는 말 뿐이다. 할 수 없이 클로에가 학창시절 알고 지낸 미키의 캠핑장으로 가 밴에서 생활하게 되고, 집을 되찾기 위해선 대담해져야 한다는 미키의 충고에 폴은 힘으로 그들을 쫓아내려고 하는데...
Une vie après
Médecin
Marion does not love her husband anymore. She decides to leave him to live fully, not to be locked in the reassuring comfort of a family life. Dominique lives with his wife an identical situation but he can not take the plu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