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Olivier-Hall

참여 작품

클라운 돌
Music
양오빠와 아내 리사의 아이를 대신 임신한 레인. 두 사람은 출산을 앞둔 레인에게 집을 마련해 주고, 레인은 골동품 가게에서 소름 끼치는 광대 인형을 구입하여 집을 장식한다. 곧 알 수 없는 발신자로부터 낯선 전화가 걸려오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레인. 한편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하고 레인이 용의자로 떠오른다. 레인은 드디어 전화를 거는 남자가 광대 인형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한다. 이제 레인은 광대 인형이 정말 살아 있는 존재인지 알아내야 한다. 조금이라도 늦으면 그녀가 다음 희생양이 될지도 모른다.
죽음의 서약
Music
낸시는 남편과 헤어지고 시골로 이사한다. 엄마 패멀라와 대학생 딸 캐시가 이사를 도울 겸 얼마간 함께 지내기로 하는데, 이사한 첫날부터 이상한 손님이 나타난다. 자신이 신디 램 수녀라고 말하며 문을 열어달라고 하자, 패멀라는 정색을 하고 누구냐고 다그친다. 다음 날 아침 패멀라가 동네 성당을 찾는데, 존 신부가 이곳 성당은 더는 운영하지 않으며 수녀는 아무도 없다고 한다. 같은 목소리의 수녀가 전화로 협박을 하자, 세 모녀 가족은 경찰에 신고하고 출동한 경찰관은 이 마을의 비극을 이야기해준다. 수녀원에서 학대받은 어린 소년 중 한 명이 정신 질환을 겪으며 살인마가 되었다는 이야기인데 그는 지금 체포되어 수감 중이다. 세 모녀를 협박하는 인물은 누구인가?
공포의 묘지: 망자의 저주
Music
제프는 사람들을 모아 저승의 경계에 가서 죽은 사람을 다시 만나는 망자의식을 시도한다. 무사히 끝난 것 같던 의식. 하지만 그 날 이후 망자들이 나타나 이들의 목숨을 위협한다. 이제 깨어난 망자의 위험한 저주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