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e Milner Evans

Kate Milner Evans

프로필 사진

Kate Milner Evans

참여 작품

Reign of Chaos
Bjork
When the world is gripped by a plague unleashed by the evil lord Chaos, and humans are turned into rabid creatures, mankind can only be saved by three young women, descendants of a Goddess, with the power to stop Chaos' evil.
캠 걸
Dominique
코로나 바이러스로 모든 것이 통제된 도시. 락다운 기간 동안 집에 갇힌 제나, 켈리 그리고 네스. 밖으로 나갈 수도 없는 무료한 일상 속 시간은 많고, 머릿속에 드는 야한 생각은 많다. 영상 통화로 서로의 은밀한 성적 판타지를 얘기하며 새로운 욕망에 눈을 뜨게 된 세 여자. BDSM부터 쓰리썸 그리고 온라인 방송까지, 그녀들은 과연 어디까지 가게 될까?
The Curse of Humpty Dumpty
Judy the Shopkeeper
An old doll seemingly returns to life to wreak havoc.
클라운 돌
Dee
양오빠와 아내 리사의 아이를 대신 임신한 레인. 두 사람은 출산을 앞둔 레인에게 집을 마련해 주고, 레인은 골동품 가게에서 소름 끼치는 광대 인형을 구입하여 집을 장식한다. 곧 알 수 없는 발신자로부터 낯선 전화가 걸려오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레인. 한편 사랑하는 사람들이 하나둘 사라지기 시작하고 레인이 용의자로 떠오른다. 레인은 드디어 전화를 거는 남자가 광대 인형일지도 모른다고 의심한다. 이제 레인은 광대 인형이 정말 살아 있는 존재인지 알아내야 한다. 조금이라도 늦으면 그녀가 다음 희생양이 될지도 모른다.
죽음의 서약
The Nun
낸시는 남편과 헤어지고 시골로 이사한다. 엄마 패멀라와 대학생 딸 캐시가 이사를 도울 겸 얼마간 함께 지내기로 하는데, 이사한 첫날부터 이상한 손님이 나타난다. 자신이 신디 램 수녀라고 말하며 문을 열어달라고 하자, 패멀라는 정색을 하고 누구냐고 다그친다. 다음 날 아침 패멀라가 동네 성당을 찾는데, 존 신부가 이곳 성당은 더는 운영하지 않으며 수녀는 아무도 없다고 한다. 같은 목소리의 수녀가 전화로 협박을 하자, 세 모녀 가족은 경찰에 신고하고 출동한 경찰관은 이 마을의 비극을 이야기해준다. 수녀원에서 학대받은 어린 소년 중 한 명이 정신 질환을 겪으며 살인마가 되었다는 이야기인데 그는 지금 체포되어 수감 중이다. 세 모녀를 협박하는 인물은 누구인가?
킬러 넥스트 도어
Ellen Phillips
미국 전역을 뒤흔든 일가족 살해범 ‘존 리스트’. 그는 범행 후 유유히 사라져 세상에서 종적을 감춘다. 한 편, 건강상의 이유로 집에서 휴식 중이던 ‘스테파니’는 옆집에 사는 남성의 수상한 행동에 그를 지켜보기 시작하고, 이를 눈치챈 ‘클라크’라 불리는 옆집 남성은 도리어 ‘스테파니’에게 접근, 그녀의 불안감은 커져만 가는데… 미국 연쇄살인범 ‘존 리스트’의 실화. 1급 살인마의 다음 타깃이 밝혀진다!
캔디 위치
Trish
영혼과 교감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퇴마사 리스. 어느 날 밤, 알 수 없는 정체가 자신의 집에 나타나 가족을 불안에 떨게 한다는 의뢰인 루스의 전화를 받는다. 리스는 루스가 살고 있는 집으로 찾아가 문제를 해결해보려 하지만, 오히려 마을 사람들이 하나둘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
Virtual Death Match
Sophie
A group of gamers are selected to take part in a VR competition where only the fittest will survive.
페이건 워리어
Thea
때는 812년, 바이킹 집단이 서섹스 성을 공격하고 왕권을 쟁취하기 위해 롤로 왕과 그의 아내 실비아를 살해한다. 숲의 미스테리한 여인들의 도움으로 깨어나게 된 롤로 왕은 바이킹에 대한 복수와 성을 되찾을 욕심에 성탄절에만 깨어나는 악마 '크람푸스'를 깨우게 되는데...
Scarecrow's Revenge
Witch
A Viking Warrior must step up when a heathen, banished from her village gives up his mortal soul in exchange for the near indestructible form of a demonic Scarecrow. As warriors fall to the vengeful Scarecrow, it's down to Greta to save her village from annihilation.
공포의 묘지: 망자의 저주
Carla
제프는 사람들을 모아 저승의 경계에 가서 죽은 사람을 다시 만나는 망자의식을 시도한다. 무사히 끝난 것 같던 의식. 하지만 그 날 이후 망자들이 나타나 이들의 목숨을 위협한다. 이제 깨어난 망자의 위험한 저주가 시작된다.
Blue Hollywood
Casting Director
Sharing the same dream two young actors embark on a journey filled with desire, determination and disappointment. When reckless Italian Alessandro meets cautious Englishwoman Celeste at a London acting school, they decide to move together to LA in the hope of striking gold in the Hollywood film industry. It tells the story of how dreams crash when faced with ugly reality, and how souls can be consumed by amb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