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 Napp

참여 작품

디 인스펙션
Graduation Officer
엘리스 프렌치는 젊고 게이인 흑인 남성으로, 그의 어머니에게 거절당했고, 그의 미래에 대한 선택권이 거의 없이, 그를 제쳐놓는 시스템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면서 해병대에 입대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그가 뿌리 깊은 편견과 기초 훈련의 힘든 일상과 싸우면서도, 그는 이 새로운 공동체에서 예상치 못한 동료애, 힘, 그리고 지지를 발견하여, 그의 정체성을 형성하고 그의 삶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어렵게 얻은 소속감을 그에게 준다.
지니어스 독
Swat Officer 1 (uncredited)
자신이 개발한 텔레파시 장치를 통해 강아지 ‘헨리’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 된 천재 소년 ‘올리버’. 성공에 대한 기쁨도 잠시, 가족이 떨어져 살게 될 위기에 처한 ‘올리버’와 ‘헨리’는 이를 막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프로젝트를 계획하는데… 하나 하면 멍, 둘 하면 예스! 귀염 지수 폭 to 발, 천재 콤비가 떴다!
하이웨이맨
Ferguson Agent #2
미국 최악의 범죄자 커플 보니와 클라이드를 잡기 위해, FBI와 최신 과학수사 기법을 총동원하는 텍사스 주정부. 하지만 실패만 거듭하면서 전직 레인저 두 명(케빈 코스트너와 우디 해럴슨)이 소환된다. 젊은 경찰들의 조롱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본능과 경험에 의존하는 두 사람. 그들의 숨겨진 실화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