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wna Callahan

참여 작품

Hindsight
Editor
Unexpectedly pregnant with no means to raise a child, Dina and Ronnie decide to sell their unborn baby over the Internet. Their plan begins to unravel when the couple they've chosen, Paul and Maria, turn out to have an agenda of their own.
언어스드
Editor
마을의 여성보안관 애니 플린은 우연한 사고로 어린 소녀를 죽인 죄책감에 항상 술에 빠져 있다. 어느날 마을로 들어오는 유조차가 전복되어 사고가 난 현장을 둘러보다 이상한 생물체를 발견하고 식물 DNA를 연구하는 노딘에게 검사를 의뢰하지만 정체를 밝히지 못한다. 한편 마을의 농장에 있던 소가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사고가 발생하고, 마침 이 곳을 지나던 이방인들은 노딘의 집에서 숙박을 하게 되는데 그 날밤 괴생명체의 습격을 받게 된다..
하우 투 딜
Editor
할리는 이혼후 새 여자친구를 사귀는 아빠, 언니의 성급한 결혼, 그리고 친구의 갑작스러운 죽음 등으로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는 것에 대해 환멸을 느끼는 십대 소녀이다. 그런 우울한 날이 이어지던 중, 메이컨 포레스터를 만나고, 그녀는 참된 사랑의 가능성을 깨닫게 되는데..
American Girl
Editor
A pregnant teenager is determined to leave her trailer park home with the hope of living a happy family life.
The Secret Life of Girls
Editor
15-year-old Natalie, confused to begin with, finds out about her father's affair with one of his students. Refusing to simply stand by and watch her family disintegrate, Natalie takes it upon herself to expose the problem, and in doing so calls into question the family's penchant for denial.
스티븐 킹의 시너
First Assistant Editor
변호사인 주인공 빌리는 어려운 사건을 맞게 되지만 일을 순조롭게 만들어 결국 승소하게 되고, 그 덕분에 그는 고객과 아주 친해진다. 빌리는 축하 파티가 끝나고 자신의 아내와 함께 집에 돌아오는 길에 교통 사고를 내는데 빌리는 그 사고로 한 집시 할머니를 죽이게 된다. 하지만 빌리는 다른 동료 변호사의 훌륭한 변호로 화를 면하게 되고 다시 정상 생활로 돌아 온다. 백킬로가 훨씬 넘는 빌리는 아내 등살에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지만 별 효과가 없었다. 항상 넘치는 식욕때문에 살이 빠지지 않는 빌리에게 어느 날 집시 노인이 다가와 살이 빠지게 될 거라며 주문을 외워 주는데, 이와 비슷한 일이 빌리를 변호해 준 판사에게도 일어난다. 그후 빌리는 한없이 먹어대는 데도 계속해서 살이 빠지게 되고 판사는 이상한 피부병에 걸려 결국 자살하게 된다. 빌리는 차사고로 죽은 할머니가 집시 노인의 딸인 것을 알고는 이것은 바로 그 집시의 저주가 내린 것이라 믿게 된다. 한편 빌리의 아내는 점점 이상하게 변해가는 남편을 속여가며 다른 남자를 만나는데 그 사실을 눈치 챈 빌리는 괴로워 한다. 결국 빌리는 자신의 고객이었던 친구 덕분에 집시 노인의 저주를 풀게 되지만 집시 노인은 대신 다른 사람이 저주를 받아야 된다며, 다른 사람을 정할 수 있는 결정권을 빌리에게 준다. 빌리는 저주를 담은 파이를 들고 집으로 돌아 가서 아내에게 파이를 주지만 예기치 않게 그의 사랑하는 딸 마저 저주의 파이를 먹고 죽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