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opher Karl Johnson

Christopher Karl Johnson

프로필 사진

Christopher Karl Johnson

참여 작품

Willie and Me
Officer 2
A German girl comes to LA and triumph over robberies, betrayals and bad luck as she endures a series of misadventures on her way to see her idol... Willy.
탐정 샘슨
Dead Park Ranger
과거의 여인을 찾아 헤매는 술고래 사설탐정은 자신이 속속들이 알고 있는 어둠의 LA 지역에서 오랜 방랑을 시작한다.
메가 샤크 터미네이터
Admiral
러시아 밀매꾼들은 새로운 에너지원인 적색 수은을 찾던 도중 극비 무기인 콜로서스를 실수로 작동시킨다. 콜로서스는 냉전시대 제작된 거대 로봇으로 지구의 종말을 불러올 수 있을 만큼 놀라울 정도로 파괴력이 강력한 무기다. 한편 바다에서는 거대 상어인 메가 샤크가 출현하여 선박을 파괴하고 해안가 주민들을 위협하자 피해가 커질 것을 우려한 해군은 메가 샤크 전멸 작전을 실시한다. 엄청난 괴력의 거대 상어 메가 샤크에 함대까지 속수무책으로 당하자 콜로서스의 힘을 빌리면서 지상 최대의 해상전투가 시작된다.
인히어런트 바이스
Mr. Robinson (uncredited)
항상 약에 취해있고 추상적인 자기애를 가지고 있는 무기력한 사설 탐정 닥(호아킨 피닉스). 어느 날 그의 전 여자친구 샤스타(캐서린 워터스턴)가 갑작스레 사라진다. 실종되기 얼마 전 닥을 찾아왔던 샤스타는 그에게 뜬금없는 스토리를 이야기 해주며 도움을 청한다. 그녀와 현재 교제 중인 부동산 거물인 미키 울프맨의 부인과 그녀의 내연남이 울프맨을 납치하여 정신병원에 가두려는 음모를 꾸민다는 것이다. 샤스타의 말처럼 며칠 후 미키 울프맨은 사라지고, 그 직후 샤스타도 사라진 것. 일은 꼬이고, 이제 닥은 전 여자친구의 실종 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해결하려 하는데...
Tough Guy
Shopkeeper
Three high school teenagers are terrorized by an older bully during what was supposed to be a night of fun. Hell-bent on making them suffer, there may be more to the bully's motivations than he lets on to.
나치의 대침공
Josef Mengele
남극대륙을 연구하는 니플하임 연구소. 어느 날 연구원들은 가스 마스크를 쓰고 나치당의 만자무늬 관장을 찬 의문의 군인 소대에 의해 납치 된다. 연구소 소장 루카스 박사의 연인인 페이지 역시 현장 조사 도중 그들에게 끌려가게 되고, 납치범들은 숨겨진 지구의 중심으로 연구원들을 데려간다. 루카스 박사는 골칫거리 사이코패스 레이스테드 박사의 일행과 함께 그들을 찾아 나선다. 그곳에서 루카스와 레이스테드 박사는 믿을 수 없는 지구침공 계획을 발견하게 되는데…
The Story Of Short Stack
Manager of Operations
After years of struggling to make it in the music business, and achieving surprising success; Shaun Diviney, Andy Clemmensen and Bradie Webb share their story whilst recording their third studio album. Pain, pleasure and a lot of penis.
Anneliese: The Exorcist Tapes
Father Renz
Documentary covering the famous 'demonic possession' case of Anneliese Michel. The film features authentic footage of 'exorcisms' and other shocking events, considered to be the inspiration of the film The Exorcism of Emily Rose.
아틀라스 슈러그드: 파트 1
Senator at Press Conference
미국의 소설가이자 철학자인 에인 랜드의 마지막 장편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작전명:베른하르트
Von Weschler
2차 세계대전 말 1944년, 연합군 미국 대위 크리스는 독일 나치가 계획한 베른하르트 작전을 주도하고 있는 위조지폐 전문가 헤르만 웩슬러를 잡아오라는 지시를 받는다. 오랜 기간의 전쟁으로 군사들의 사기가 바닥을 치는 와중, 크리스는 부하 밀러와 윌리스, 마르티노, 해리슨과 함께 나치가 점령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잠입한다. 독일군으로 위장하여 웩슬러를 납치하는 데 성공한 그들은 이동 중, 크리스는 총에 맞아 상처를 입고 만다. 그들은 빈 막사에서 치료하며 잠시 상황을 수습하는데, 윌리스는 독일군의 위조지폐를 챙겨가자고 설득하는 한편, 밀러는 위험하고 옳지 않다며 그의 주장에 반대한다. 독일군의 막사로 돌아가 돈을 챙기던 군사들은 독일군의 습격을 받아 포로가 되어 버린다. 구사일생으로 살아난 윌리스와 크리스는 포로로 잡은 웩슬러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과연 그들은 웩슬러를 잡아 무사히 연합군 영토로 돌아올 수 있을까?
천사와 악마
Cardinal (uncredited)
세계 최대의 과학연구소 ‘CERN’(유럽 원자핵 공동 연구소)에서 우주 탄생을 재현하는 빅뱅 실험이 진행되고 실험을 통해 강력한 에너지원인 반물질 개발에 성공하지만 과학자가 살해되고 반물질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하버드대 종교기호학 교수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교황청으로부터 의문의 사건과 관련된 암호 해독을 의뢰받는다.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는 고대의식인 ‘콘클라베’가 집행되기 전, 가장 유력한 4명의 교황 후보가 납치되고 교황청에 비밀결사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앰비그램이 나타난 것. 500년만에 부활한 일루미나티는 4명의 교황 후보를 한 시간에 한 명씩 살해하고 마지막에는 CERN에서 탈취한 반물질로 바티칸을 폭파시킬 것이라며 카톨릭 교회를 위협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로마 바티칸에 도착한 로버트 랭던과 비토리아는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일루미나티의 단서를 파헤치며 그들의 근거지로 향하는 ‘계몽의 길’ 추적에 나서는데…
스타 트렉: 더 비기닝
Shipyard Worker (uncredited)
지도자의 운명을 안고 태어났으나, 자신의 갈 길을 깨닫지 못한 채 방황하던 젊은 청년 커크는 우연한 기회로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으로 입대하여 아버지를 잃었던 함선에 승선하게 된다. 아버지가 그랬던 것처럼 함선을 이끄는 함장이 되기 위해 엔터프라이즈호에서 우주 항해를 위한 훈련을 받기 시작하는 커크. 그는 자신과는 정반대로 냉철하고 이성적인 불칸족 스팍을 만나게 되고, 끊임없는 부딪힘 속에서 두 라이벌 커크와 스팍은 선의의 경쟁을 계속하게 된다. 패기 넘치는 첫 출격 이후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정식 대원의 자질을 갖춰가던 커크와 엔터프라이즈호의 대원들. 그러던 어느 날 불칸족의 행성과 엔터프라이즈호를 위협하는 파괴자의 존재가 감지되고, 복수를 위해 찾아온 네로 일당과 맞닥뜨린 이들은 인류의 미래를 위해 피할 수 없는 도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Medical Officer on Liberty Ship (uncredited)
1차 세계 대전 말 뉴올리언즈. 80세의 외모를 가진 아기 벤자민 버튼이 태어난다. 사랑하는 아내가 벤자민을 낳다 세상을 떠난 것에 대한 분노와 아이의 평범하지 않은 외모에 경악한 벤자민의 아버지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그를 놀란 하우스 양로원 현관 앞에 버린다. 놀란 하우스에서 일하는 퀴니에게 발견된 벤자민. 퀴니를 엄마로, 그곳의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친구로 살아가는 벤자민은 해가 갈수록 젊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12살이 되어 60대 외형을 가지게 된 벤자민은 어느 날, 할머니를 찾아온 6살의 어린 데이지를 만난다. 그리고 데이지의 푸른 눈동자를 영원히 잊을 수 없게 된다.
체인질링
Protester / Man on Corner with Newspaper Smoking (uncredited)
1928년 LA, 회사에서 돌아온 싱글맘 크리스틴(안젤리나 졸리)은 9살난 아들 월터가 사라진 것을 알게 되고 경찰에 신고하지만, 아들의 행방은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다. 목숨보다 소중한 아들을 찾기 위해 매일매일을 수소문하며 힘든 나날을 보내던 크리스틴은 다섯 달 뒤 아들을 찾았다는 경찰의 연락을 받는다. 하지만, 경찰이 찾은 아이는 그녀의 아들이 아니다. 사건을 해결해 시민의 신뢰를 얻으려는 경찰은, 자신의 진짜 아들 월터를 찾아달라는 크리스틴의 간절한 바람을 무시한 채 사건을 서둘러 종결하려고 하고, 아들을 찾으려는 크리스틴은 홀로 부패한 경찰과 세상에 맞서기 시작한다.
Lars
Gerald Weber
East Berlin, 1985. Lars, a young Stasi Lieutenant, discovers his parents are underground smugglers. Now, with his commanding officer over for dinner, Lars struggles to reconcile his feeling of kinship with his ideolo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