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Griffiths

Keith Griffiths

출생 : 1947-01-01, Wales, UK

약력

Keith Griffiths is an English film director and producer. In 1979, he founded the Koninck Studios.

프로필 사진

Keith Griffiths

참여 작품

메모리아
Producer
어느 고요한 새벽, 알 수 없는 쿵 소리에 제시카는 잠에서 깬다. 낯설기도 익숙하기도 한 이 소리는 그녀의 삶을 깊이 파고든다 소리의 근원을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난 제시카는 잔잔히 흐르는 계곡과 나뭇잎을 스치는 바람 소리로 가득한 숲속에서 모든 것을 기억하는 한 남자 에르난을 만난다.
인형의 숨
Producer
퀘이 형제의 이전 단편들처럼 작가 펠리스베르토 에르난데스의 소설에서 영감을 얻었다. 35mm 필름 위에 미셸 보카노프스키의 선율이 흐른다. 쇼윈도 디자이너는 실물 크기의 인형에 집착하고, 그 과정에서 질투, 배반, 살인 사건이 복잡하게 얽힌다.
순수 박물관 -오르한 파묵의 박물관과 이스탄불
Producer
1975년에서 84년의 이스탄불, 한 남자가 한 여인에 관한 물건들을 모은다. 오르한 파묵의 『순수 박물관』을 원작으로 만든 작품.
찬란함의 무덤
Producer
자원봉사자인 젠(제니이라 퐁파스)은 잠들어 있는 병사들이 있는 곳에 있다. 어느 날 옆 침대에 있는 깽을 만난 젠은 그녀가 잠든 병사들의 생각을 읽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듣게 된다. 깽과 대화를 하며 그녀의 능력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은 젠. 그러던 중 자신이 간호를 하던 잇(반롭 롬노이)이 깨어나고 젠은 그와 많은 대화를 나누게 된다. 하지만 곧 다시 잠이 들어 버린 잇. 젠은 그가 다시 깨어나고, 자신과 가족의 안녕을 빌게 된다. 며칠 후 병원 밖에서 간식을 들고 있던 젠에게 두 명의 여인들이 찾아온다. 그녀들은 자신들이 신들이라고 말하며 병사들이 잠들어 있는 곳은 실은 죽은 왕들의 무덤이 있는 곳이라 알려주며, 병사들이 잠들어 있는 이유는 바로 왕들이 병사들을 자신들의 전쟁에 가져다 쓰기 때문이라는 사실도 젠에 알려주게 되는데...
버베리안 스튜디오
Producer
1976년 버베리안 사운드 스튜디오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싸고 낙후된 포스트 프로덕션 스튜디오다. 지저분한 호러 영화들만 이 곳에서 음향을 만들고 다듬을 따름이다. 순진하고 내성적인 영국 출신의 사운드 엔지니어 길더로이는 호러영화의 거장 산티니의 최근작 음향 믹싱 작업을 맡는다. 순수하게 작업하는 지역 다큐멘터리 세계에서 낯설고 말도 안 되는 악조건에서 일할 수밖에 없는 환경으로 내동댕이쳐진 길더로이는 가증스러운 여배우들, 변덕스러운 기술자들, 뒤죽박죽인 관료제도 같은 금지된 세계에 말려든다. 비명과 소름 끼치는 소리 등을 만들어내고 믹싱하는 작업을 계속할수록 길더로이는 고향인 도킹의 집 마당에 있는 자신의 스튜디오가 점점 더 그리워진다. 그 와중에 어머니가 보내오는 편지는 시시한 일상에 관한 내용과 심상치 않은 히스테리 상태를 넘나든다. 그리고 이는 점차 산티니 감독 영화의 검은 마술 같은 모습을 띤다. 시간이 흐르고 현실도 바뀌면서 길더로이는 음향과 개인적 혼돈이 빚어내는 공상의 소용돌이 속에서 자신을 상실하고 만다. 길더로이는 스크린 안팎으로 과도한 업무에 시달리는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자신 속에 감춰진 악마와 대면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메콩 호텔
Producer
태국에는 수많은 종류의 귀신이 ‘존재’한다. 폽(Pob)은 인간의 내장을 먹으며 살아가는 귀신이다. 태국과 라오스 국경을 가로지르는 메콩강 주변에서 이러한 ‘폽’의 존재는 태국인들에게 단순한 ‘전설’이 아니라, ‘존재’하는 것(혹은 그렇다고 믿고 있는 것)이다. 아피찻퐁 위라세타쿤 감독은 새 영화 "엑스타시 가든"의 촬영을 위해 메콩호텔에서 리허설을 진행 중이다. "엑스타시 가든"은 ‘폽’을 소재로 한 영화이다(이 프로젝트는 실제 2002년 부산국제영화제의 PPP 프로젝트이다). 클래식 기타리스트의 연주로 시작되는 영화는 폰(Phon)과 통(Tong)의 대화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하지만, 통의 어머니가 ‘폽’임을 보여주는 장면이 등장한다. 이 장면은 "엑스타시 가든"의 한 장면인가, 아니면 아피찻퐁 위라세타쿤 감독이 보여주고자 하는 ‘폽’의 모습인가? 아피찻퐁의 영화에서 인간과 귀신의 공존은 새삼스러운 것이 아니다. 이는 메콩강 주변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는 하나의 문화현상이다. ‘폽’의 존재가 그토록 일상적인 것은 지난 수세기 동안 메콩강 주변에서 펼쳐졌던 잔혹한 역사와 무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마치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고요하게 흘러가는 메콩강의 마지막 장면은 그 의미가 전혀 다르게 다가온다.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
Robinson in Ruins
Executive Producer
The eagerly awaited sequel to Patrick Keiller's London and Robinson in Space is a beautifully photographed cinematic essay on our current environmental and economic predicament, narrated by Vanessa Redgrave. Timely, provocative and studded with surreal humour, Robinson in Ruins reveals hidden histories and surprising visions (from the opium poppy fields of Oxfordshire to what seems to be a talking post box), making us consider the world around us afresh.
엉클 분미
Producer
극심한 신장 질환을 앓고 있는 엉클 분미는 자신의 마지막 나날들을 시골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기로 한다. 불현듯 죽은 아내의 유령이 분미를 돌보기 위해 나타나고, 오래 전에 실종된 아들이 사람이 아닌 모습으로 집에 돌아온다. 자신이 앓는 병의 이유에 대해 생각하던 분미는 가족들과 함께 정글을 지나 언덕 위의 신비로운 동굴(분미가 처음 생을 시작했던 곳)로 향해 여정을 떠난다.
엉클 분미께 보내는 편지
Producer
카메라가 천천히 폐허가 된 마을의 집들을 훑어 간다. 그중 한 집에서 젊은 병사들이 땅을 파고 있다. 그들이 뭔가를 파내고 있는지 묻고 있는지는 분명치 않다. 세 청년의 목소리가 들린다. 그들은 분미라는 이름의 남자에게 보내진 편지를 반복해서 읽고 암송한다. 그들은 주민들이 집을 버리고 떠난 나부아라는 작은 마을에 대해 이야기한다. 세찬 바람이 벌레 떼를 집안으로 몰고 온다. 저녁이 다가와 하늘이 어두워지고, 벌레는 흩어지고, 사람들은 침묵한다.
반달
Executive Producer
유명한 쿠르드족 음악가인 마모는 사담 후세인이 몰락하자 이라크에서 콘서트를 열기 위해 여행을 시작한다. 친구에게 빌린 오렌지색 미니버스를 타고 각지에 살고 있는 아들들을 하나씩 태우는데, 사람들은 보름달이 뜨면 여행길에 끔찍한 일이 일어난다는 마을 노인의 저주를 전해준다. 하지만 오랫동안 일하지 못했던 마모는 어떤 방해물이 있더라도 여행을 계속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국경에 도착하자 마모의 일행들은 갖가지 어려움과 마주치고 그들의 여행은 사건과 모험으로 가득 찬 것이 되어간다.
홀로 잠들고 싶지 않아
Executive Producer
대사를 극도로 배제한 채, 외로움의 치명적인 상처에 대해 말하고 있는 차이 밍량의 신작.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 이주노동자 라왕은 불랑배들에게 얻어맞아 거리에 쓰러져 있는 노숙자를 자신의 숙소로 데려가 극진한 간호를 한다. 근처 커피숍의 웨이트리스는 식물인간이 된 여주인의 아들을 돌봐야 한다. 몸이 회복된 노숙자는 우연히 웨이트리스를 만나 가까워지지만, 라왕은 절망에 빠진다. 도시를 잠식한 외로움을 드러내는 차이 밍량의 치밀한 연출이 더욱 정교해졌으며, 리 캉생 또한 생애 최고의 연기를 펼쳐보인다.
다라트
Producer
열 여섯살인 아팀(Atim)은 아버지를 죽인 남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수도로 간다. 그곳에서 아버지의 원수는 작은 빵 가게를 운영하며 조용히 살아가고 있다. 아팀은 빵 만드는 법을 배우러 온 것처럼 가장하며 계속해서 죽일 기회를 노리면서 그의 곁에 머문다. 하지만 아팀은 그에게서 자꾸 그가 꿈꿔왔던 아버지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데… (전주국제영화제)
징후와 세기
Executive Producer
이것은 '흐름'에 관한 영화이다. 외형적으로는 사랑 이야기인듯 하지만, 일반적인 영화의 관습적 형식이나, 완결된 구조 모두가 관심 밖이다. 토아는 여의사 테이를 짝사랑하고, 테이는 나초 화원의 눔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들 사이의 대화는 어떤 결말을 향해 달려가거나, 극적인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지 않으며, 감정의 흐름을 따라가기 위한 형식일 뿐이다. 대화를 주고받는 리듬, 그리고 공간 속을 천천히 움직이는 카메라의 움직임을 통해 흐름이 만들어진다. 이 흐름에 동참하면 관객은 색다른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아피찻퐁 위라세타쿤 감독은 이 영화를 자신의 부모에게 헌정했다.
Displacements
Producer
An abstract film, collecting together the 6 rooms Dave McKean made for Chris Petit to reshoot, cut-up, and generally abuse, in pursuit of images for his film 'Asylum', made in collaboration with the writer Iain Sinclair.
지진 속의 피아노 조율사
Producer
미치광이 드로즈 박사는 유명한 오페라 가수 말비나를 그녀의 결혼식 전날 납치하여 카르파티아 산맥 깊은 곳에 자리한 자신의 저택으로 데려온다. 이때 한 순진한 피아노 조율사가 드로즈 박사의 기이한 자동인형들을 손보기 위해 이 저택으로 찾아온다. 그는 드로즈 박사가 “악마의 오페라”를 무대에 올릴 계획을 세우고 있음을 알게 된 이후, 말비나를 구출해 함께 탈출하고자 한다. 애니메이션과 라이브 액션이 결합된 <지진 속의 피아노 조율사>는 독특하고 환상적인 작품들로 명성을 떨쳐 온 퀘이 형제 영화세계의 진수를 맛보게 하는 작품이다. 아르놀트 뵈클린, 르네 마그리트의 회화 및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의 영화 등으로부터의 영향이 느껴지는 비주얼과 작곡가 트레보 던칸의 환각적인 스코어의 결합이 영화의 무드를 조성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2005 로카르노 영화제 특별언급
유령 박물관
Producer
세계에서 가장 기이한 박물관을 들여다본다. 박물관에는 헨리 웰컴 경이 의학적인 호기심을 가지고 모은 희귀 컬렉션이 소장돼 있다. 퀘이 형제는 이를 신비하고 정교한 조합에 강렬한 상상력을 불어넣어 영화화했다.
Little Otik
Producer
When a childless couple learn that they cannot have children, it causes great distress. To ease his wife's pain, the man finds a piece of root in the backyard and chops it and varnishes it into the shape of a child. However the woman takes the root as her baby and starts to pretend that it is real.
샌드맨
Producer
쇠약해진 소설가 에른스트 호프만은 의료진의 치료를 받는다. 그때 호프만의 글에서 악의 캐릭터가 나타나 글의 결말을 완성한다. 죄르지 쿠르탁과 레오시 야나체크의 음악이 흐르는 영화.
The Dilapidated Dwelling
Producer
Documentary with fictional elements exploring issues around housing in the United Kingdom.
Asylum
Producer
Asylum is a film very much derived from chaos, expressing implicitly the ideas conjured up by its title. A strange mix of both documentary and fiction, where in the future a group of people are looking back at the twentieth century. A virus has wiped out most of the culture of the twentieth century, leaving just fragments of a project called 'The Perimeter Fence' to be pieced together. These fragments make up a documentary about an exiled group of disparate yet similar minds.
Radio On Remix
Producer
A re-edit of Petit’s Radio On (1980)
The Falconer
Producer
Chris Petit & Iain Sinclair's liminal, laminal tribute to underground filmmaker Peter Whitehead, featuring image manipulation by Dave Mckean & reminiscences from various countercultural characters. A fitting epitaph for an English margin walker.
Robinson in Space
Producer
Robinson is commissioned to investigate the unspecified "problem of England." The narrator describes his seven excursions, with the unseen Robinson, around the country. They mainly concentrate on ports, power stations, prisons, and manufacturing plants, but they also bring in various literary connections, as well as a few conventional landscapes.
Conspirators of Pleasure
Co-Producer
Six outwardly average individuals have elaborate fetishes they indulge with surreptitious care. A mousy letter carrier makes dough balls she grotesquely ingests before bed. A shop clerk fixates on a TV news reader while he builds a machine to massage and masturbate him. One of his customers makes an elaborate chicken costume for a voodoo-like scene with a doll resembling his plump neighbor. She, in turn, has a doll that resembles him, which she whips and dominates in an abandoned church. The TV news reader has her own fantasy involving carp. Her husband, who is indifferent to her, steals materials to fashion elaborate artifacts that he rubs, scrapes and rolls across his body.
벤자멘타 연구소
Producer
야콥은 종업원 교육을 받기 위해 일곱 명의 다른 학생들과 요한스와 리사 남매가 운영하는 벤자멘타 연구소에 들어온다. 하지만 더 이상 입학생도 오지 않고 일자리를 얻어 나가는 사람도 없다. 요한스는 오만하고 학교 운영에는 별 관심이 없다. 반면 리사는 아름답고 자기 관리에도 철저했지만 이제는 신경쇠약 직전에 있다. 야콥은 리사에게 마음이 끌리게 되고 리사 역시 그런 듯 보이는데.
Butcher's Hook
Producer
A short film exploring the imagery of medical and scientific experimentation.
런던
Producer
A psycho-geographic journey through London and its history, as undertaken by an unseen narrator and his companion, Robinson, at the time of the 1992 general election.
Abstract Cinema
Writer
Several well-known and pioneering abstract filmmakers discuss the history of non-objective cinema, the works of those that came before them and their own experiments in the field of visionary filmmaking.
Abstract Cinema
Director
Several well-known and pioneering abstract filmmakers discuss the history of non-objective cinema, the works of those that came before them and their own experiments in the field of visionary filmmaking.
The Cardinal and the Corpse
Executive Producer
‘The Cardinal and the Corpse' marks the beginning of Petit’s loose partnership with writer Iain Sinclair. There’s a nod towards narrative here involving a book-search launched by graphic novelist Alan Moore and a dealer (the dapper but barking Driffield), but it’s little more than an excuse to showcase a number of authors and other miscreants.
Oskar Fischinger
Director
Documentary about the abstract filmmaker.
머리빗
Producer
침대에서 잠든 아름다운 여인의 머리맡에 머리빗이 놓여 있다. 빗은 여인의 마음과 꿈에 침투하는 것만 같다.
The Death of Stalinism in Bohemia
Executive Producer
A bust of Stalin is cut open on an operating table, leading to an elaborate animated depiction of Czech history from 1948 (the Communist takeover) to 1989 (the Velvet Revolution). Some knowledge of the subject is essential in order to understand the film, which is entirely visual.
캘리그래퍼
Producer
텔레비전 채널 BBC2에서 로고 영상을 의뢰해 제작한 영화. 하지만 BBC로부터 사용을 거절당하고, 이후 세 시퀀스가 지금의 형태를 띠게 되었다.
Warhol's Cinema 1963-1968: Mirror for the Sixties
Director
Documentary on Andy Warhol's cinema of the sixties, made for Channel 4 in association with The Factory, MOMA and the Whitney Museum of Art and in collaboration with Simon Field.
앨리스
Executive Producer
앨리스(크리스티나 코호토바 분)는 진열장을 깨고 나온 흰 토끼를 쫓아 가다가 지하 세계로 떨어진다. 앨리스가 도착한 이상한 나라에는 요상한 캐릭터들이 즐비하다. 흰 토끼는 뜯어진 가슴팍 사이로 손을 집어 넣어 몸에서 톱밥이 묻은 시계를 끄집어내는 박제이고, 애벌레는 핏발이 선 의안과 의치로 무장한 낡은 양말이다. 3월 토끼는 다 낡아서 눈이 떨어져 가는 인형이며, 도어 마우스는 살아 움직이는 여우 목도리다. 미친 모자 장수는 목제인형이고, 카드에서 방금 나온 듯한 하트여왕은 무엇이든 보이기만 하면 목을 잘라낸다. 얀 슈반크마예르의 첫 장편 애니메이션. 루이스 캐롤의 동화 속 어린 앨리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었다.
고요한 밤 Ⅰ: 드라몰렛
Producer
‘고요한 밤 Stille Nacht’ 시리즈의 첫 작품. MTV 아트 브레이크(Art Break)용으로 제작된 몽환적인 흑백 영상물로 섬세한 철실을 소재로 사용했다. 1956년 크리스마스에 사망한 로베르트 발저에게 헌정한 작품이다.
해부실의 남과 여
Producer
어두침침한 방 안에 남자와 여자가 있다. 방 밖으로 희고 밝은 해부실이 줄지어 있고 그곳에서는 인간을 대상으로 한 해부가 은밀히 진행 중이다. 아무래도 남자와 여자는 다음 해부 대상인 듯하다. 로코코 화가 장 오노레 프라고나르의 회화에서 영감을 받은 이 퍼핏 애니메이션은 내러티브는 존재하지만 그 주제나 의미는 쉽게 파악되지 않는다. ‘개인이 시스템 내에서 어떤 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가’와 같은 주제를 암시하는 작품이다.
Doodlin': Impressions Of Len Lye
Director
An overview of the career of experimental animator Len Lye.
악어의 거리
Producer
박물관 큐레이터가 오래된 상자 안에 침을 떨어뜨리자 상자 속에 잠들어 있던 인형(퍼핏)이 깨어나 움직인다. 인형은 먼지가 내려앉고 때가 묻은 악몽 같은 지하 세계로 관객을 인도한다.
Screen Pioneers No:3 Raul Ruiz
Director
This eccentric short directed by Keith Griffiths, outlines Ruiz’s work, biography and preoccupations and includes a rare interview with the director.
이름 없는 작은 빗자루
Producer
길가메시 캐릭터는 그로테스크한 파시스트이자 뇌수종을 앓는 어린 폭군으로 묘사되는데, 그는 모래성 왕국에 무자비하게 세발자전거를 정찰 보낸다.
이름 없는 작은 빗자루
Editor
길가메시 캐릭터는 그로테스크한 파시스트이자 뇌수종을 앓는 어린 폭군으로 묘사되는데, 그는 모래성 왕국에 무자비하게 세발자전거를 정찰 보낸다.
이름 없는 작은 빗자루
Writer
길가메시 캐릭터는 그로테스크한 파시스트이자 뇌수종을 앓는 어린 폭군으로 묘사되는데, 그는 모래성 왕국에 무자비하게 세발자전거를 정찰 보낸다.
이름 없는 작은 빗자루
Director
길가메시 캐릭터는 그로테스크한 파시스트이자 뇌수종을 앓는 어린 폭군으로 묘사되는데, 그는 모래성 왕국에 무자비하게 세발자전거를 정찰 보낸다.
얀 슈반크마예르의 캐비닛
Producer
퀘이 형제 초기 작품으로 얀 슈반크마예르를 본뜬 인형(퍼핏)이 여러 주제에 대해 가르치는 구성을 갖고 있다. 펼쳐진 책을 머리에 쓴 슈반크마예르와 달리 강의를 듣는 인형(퍼핏)의 머리는 텅 빈 상태인데, 강의가 진행될 때마다 유사한 주제의 책으로 머리의 빈 공간이 채워지는 걸 볼 수 있다. 아홉 번의 강의마다 슈반크마예르 영화의 중요성이 다양하게 드러나며, 여러 영화적 기술이 특이하게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얀 슈반크마예르의 캐비닛
Director
퀘이 형제 초기 작품으로 얀 슈반크마예르를 본뜬 인형(퍼핏)이 여러 주제에 대해 가르치는 구성을 갖고 있다. 펼쳐진 책을 머리에 쓴 슈반크마예르와 달리 강의를 듣는 인형(퍼핏)의 머리는 텅 빈 상태인데, 강의가 진행될 때마다 유사한 주제의 책으로 머리의 빈 공간이 채워지는 걸 볼 수 있다. 아홉 번의 강의마다 슈반크마예르 영화의 중요성이 다양하게 드러나며, 여러 영화적 기술이 특이하게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Visions Cinema: Film in the Philippines - A Report by Tony Rayns
Producer
Film critic Tony Rayns interviews Lino Brocka and other prominent Filipino filmmakers.
Visions Cinema: Cinema in China - An Account by Tony Rayns
Producer
History of filmmaking in China from its beginnings in the 1920s to 1982, featuring Shanghai cinema of 1930s; the progressive filmmakers; the organisation of filmmaking under the post-war communist government; the impact of the Cultural Revolution; the work of Xie Jin.
Visions Cinema: Film as a Way of Life: Hong Kong Cinema - A Report by Tony Rayns
Producer
Examines the early 1980s Hong Kong filmmaking community. Tony Rayns interviews some of the new generation of filmmakers and figures from the wider film culture.
Janáček: Intimate Excursions
Director
Janacek: Intimate Excursions is a short experimental documentary that attempts to find visual references in the correspondence of Leos Janacek, the Czechoslovak composer.
Scénario du film Passion
Producer
Godard constructs a lyrical study of the cinematic and creative process by deconstructing the story of his 1982 film Passion. “I didn’t want to write the script,” he states, “I wanted to see it.” Positioning himself in a video editing suite in front of a white film screen that evokes for him the “famous blank page of Mallarmé,” Godard uses video as a sketchbook with which to reconceive the film. The result is a philosophical, often humorous rumination on the desire and labor that inform the conceptual and image making process of the cinema.
Igor Stravinsky: The Paris Years Chez Pleyel 1920-1929
Producer
Igor: The Paris Years, one segment of a larger biographical program created for Channel 4 on the life and times of Igor Stravinsky, finds the brothers working in a slightly different vein than the one that would come to characterize their later work. This is the first section, which covers the pianist’s “French period” from roughly 1920-1939, and it details, among other things, his connection with Jean Cocteau (who, as a matter of fact, contributes voice work to this project). Filtered through gonzo and impressionistic puppetry (often bearing strong resemblance to the work of Terry Gilliam), the film takes an unconventional and often beautiful stab at the television biography special.
The Eternal Day of Michel de Ghelderode
Producer
Using the tricks of the Flemish playwright's own trade--puppetry, masks, and a Breughelesque sense of bizarre carnival, the collaborators succeeded in bringing about a rich and sardonic humor lurking at the edge of the playwright's macabre, death-obsessed imagination in an allusive homage.
The Eternal Day of Michel de Ghelderode
Director
Using the tricks of the Flemish playwright's own trade--puppetry, masks, and a Breughelesque sense of bizarre carnival, the collaborators succeeded in bringing about a rich and sardonic humor lurking at the edge of the playwright's macabre, death-obsessed imagination in an allusive homage.
Punch and Judy: Tragical Comedy or Comical Tragedy
Producer
An unusual documentary from the Brothers Quay and Keith Griffiths about the history of the Punch and Judy puppet show.
Punch and Judy: Tragical Comedy or Comical Tragedy
Writer
An unusual documentary from the Brothers Quay and Keith Griffiths about the history of the Punch and Judy puppet show.
Punch and Judy: Tragical Comedy or Comical Tragedy
Director
An unusual documentary from the Brothers Quay and Keith Griffiths about the history of the Punch and Judy puppet show.
Brothers and Sisters
Producer
Thriller about the murder of a prostitute. Centred round the lives and life styles of two brothers at the time of the murder. As the film progresses and the events of the murder night unfold, it emerges that both brothers - perhaps all men - are suspect.
라디오 온
Producer
Set in 1970s Britain, a man drives from London to Bristol to investigate his brother's death. The purpose of his trip is offset by his encounters with a series of odd people.
Magic Lantern - A Film About Prague
Producer
Magic Lantern: Michael Frayn's Prag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