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i James

참여 작품

Tactical Assault
la femme enrolée
In this high-flying action thriller, an expert Air Force flyer finds himself forced to use every trick he has ever learned to stop a murderous, insane former colleague and friend from exacting deadly revenge upon him.
파이널 컷
Librarian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린치를 당하고 죽음 직전까지 가게 된 한 교사. 겨우 목슴만 건진 그는 다른 학교로 전근을 간다. 하지만 그곳의 상황은 더욱 나쁜 상태였다. 사회에서 버림받고 격리된 문제아들만 모아놓은 학교였던 것. 그가 전근간 지 얼마 안되어 교내 폭력조직에 맞섰던 몇몇의 교사가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난다. 그리고 그가 혐의를 고스란히 뒤집어 쓰게 되는데...
제우스와 록산느
Script Supervisor
Mary Beth is a marine biologist that gets annoyed when a dog called Zeus stows aboard her research boat. Nevertheless she is intrigued when the intrusive canine makes best-friends with her captive dolphin, Roxanne. She falls in love with Zeus's owner, Terry, a musician who rides a bike.
불가사리 2
Script Supervisor
멕시코의 페트로마야 유전. 한 인부가 불가사리에 쫓기다가 잡혀 먹힌다. 다시 미국 네바다 계곡의 한 농장. 페트로마야의 유전회사에서 파견된 두 사람이 얼을 찾아온다. 그는 다름 아닌 불가사리를 잡은 영웅으로 멕시코 유전회사의 유일한 희망이다. 회사측에서는 그에게 불가사리를 잡는 조건으로 거액을 제시하며 간곡하게 부탁한다. 멕시코 유전회사의 사무소에 도착하여 추적장치 등 각종 최첨단 장비를 건네받은 얼은 새로운 파트너가 된 그래디, 옛 친구 버트 등과 함께 불가사리 사냥에 나선다. 차근차근 노련하고도 침착하게 불가사리를 처치해 나가던 중 얼 일행은 갑자기 나타난 불가사리의 습격을 받아 궁지에 몰리게 된다. 설상가상격으로 얼 일행은 이전의 불가사리보다 더 가공할 위력을 지닌 괴물을 만나게 되는데.
Pie in the Sky
Script Supervisor
A young man obsessed with traffic patterns attempts to reunite with his first love.
Homage
Officer James
The young caretaker at the estate of a reclusive woman develops a dangerous obsession with her daughter, a sexy television star. Unexpected twists and turns.
Puppet Master 5: The Final Chapter
Krankenschwester
The puppets battle their most powerful enemy yet as they protect the new puppet master from the demon God that created the Secret of Life.
코델 3
Radiation Therapist
뉴욕시 경찰이었던 매트 코델은 억울한 누명을 쓰고 감옥에 수감되었다가 그에게 원한을 가졌던 죄수들에 의해 처참히 살해된다. 자신에게 누명을 씌우고 죽음으로 까지 몰고가게 한 부패한 경찰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부활한 그는 동료인 맥키니가 그의 명예를 회복시켜줌으로써 죽음의 안식을 되찾는다. 그러나 휴간이라는 사교집단의 무당이 코델을 불러내면서 공포는 다시 시작되는데, 그때 맥키니의 동료 케이티가 마약 중독자의 인질극에 투입되었다가 인질을 죽이고 자신도 부상을 당해 식물인간 상태에 빠진다. 그러나 특종을 노린 기자들이 케이티가 죄없는 인질을 죽인 점만 기사화시켜 사건을 왜곡시키자 코델은 케이티의 복수를 해주고 그녀를 자기의 세계로 데려가려 한다.
프레데터 2
Leona's Friend
1997년 LA. 무기와 숫적으로 우세한 마약 범죄집단과의 전쟁과도 같은 총격전으로 연일 시달리는 강력계 마이클 해리건 경사는 또 한 건의 총격전을 해결하는데 현장에는 무참히 찢긴 시체와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있었다. 기관총을 든 4사람을 맨손으로 죽이고 포위되어있는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난 것이다. 그런데 해리건은 상관으로부터 특수요원 피터 키즈가 지휘하는 연방기동대가 이 사건을 맡게 되니 손을 떼라고 하자 기분이 상한다. 수상히 여긴 해리건과 그의 수사팀 대니, 리오나, 그리고 새로 온 제리 람버트는 방해를 무릅쓰고 수사를 펼친다. 얼마 후, 킹 윌리라는 자메이카 부두교 책임자와 그 부하들이 이상한 무기를 들고 침입한 괴물에게 또다시 무참히 살해된다. 사건에서 밀려나 연방수사원 몰래 수사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해리건은 경고를 받는다. 15년을 같이 일한 파트너를 잃은 해리건은 분노하고 죽인 놈을 꼭 찾아내겠다고 벼른다. 피터 키즈의 뒤를 쫓던 제리는 이들을 도살장 부근에서 놓쳤다고 한다. 해리건은 마약왕인 부두교 두목 킹 윌리를 만나지만 아무런 단서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데 킹 윌리도 괴물에게 살해된다.
브레인 데드
Script Supervisor
A psychological thriller from the writer of the original "Twilight Zone!" In a showdown of man vs. machine, Martin plunges into a chaotic nightmare trying to save his mind from the megalomaniacal corporation!
다이 하드
Police Supervisor
뉴욕 경찰관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떨어져 사는 아내 홀리 (보니 델리아)를 만나기 위해 LA의 나카도미 빌딩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파티가 한창 무르익을 무렵, 한스 그루버(알란 릭맨)가 이끄는 일단의 테러리스트들이 침입, 사장을 비롯한 파티 참석자 30여 명을 인질로 삼고 건물 금고에 소장하고 있는 돈과 보물을 손에 넣으려 한다. 최첨단 하이테크에 의해 관리되던 34층짜리 나카토미 빌딩은 통채로 테러리스트들의 수중으로 넘어가 폐쇄되고 고층 빌딩은 살벌한 생존 게임의 전쟁터로 변해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