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illa Overbye Roos

출생 : 1969-01-19, Copenhagen, Denmark

참여 작품

Elskede Vera
Leder
Once Upon a Time in Polizzi
Writer
The film follows Vincent Schiavelli as he returns to Polizzi Generosa, the very town in Sicily his grandparents emigrated from in 1901.
Once Upon a Time in Polizzi
Director
The film follows Vincent Schiavelli as he returns to Polizzi Generosa, the very town in Sicily his grandparents emigrated from in 1901.
See You In The Future
Director
A one-hour documentary exploring the frontier science known as cryonics (the practice of freezing the human body after death). "Heaven Can Wait" tracks the lives of three cryonicists.
Intoxicating
Anna Michelzewski
Dorian Shanley, is a heart surgeon who abuses alcohol and drugs. Dorian trades stolen pharmaceuticals for cocaine , provided by his best friend and enabler, Teddy. While Dorian's life and career take a nosedive, Shanley numbs the pain of losing his father, William Shanley, to a form of Alzheimer's common in prizefighters. To further complicate circumstances, Dorian falls in love with his girlfriend's best friend from college, Anna. The film follows Shanley through a maze of pharmacies, clubs and binges and surgeries, into the heart of drug abuse
더 길티
Selena Russell
유능한 변호사 크레인(빌 풀만)은 재판에서 승소한 날 저녁 여비서인 소피(가브리엘 앤워)와 술자리를 한다. 소피의 적극적인 태도를 하룻밤의 유혹으로 오해한 크레인은 그녀에게 달려들지만 소피는 돌변한 태도로 그를 거부한다. 안면을 바꾸는 소피를 보고 흥분한 크레인은 강제로 그녀를 범한다. 수치심에 치를 떨던 소피는 후환이 두려워 그녀를 해고한 크레인에게 복수하기 위해 출소한 남자 친구 네이선과 공모한다. 하지만 네이선은 크레인의 잃어버린 아들임이 밝혀지고 치정과 가계가 얽힌 음모와 복수의 드라마가 전개된다.
The Contract
Anne Collins
Facade
Caroline Kelner
It should have been a simple murder. But a botched job, an old flame, and too many loose ends can spell just one thing for businessman Colin Wentworth: chaos!
온 더 보더
Kristen
3년 전, 달라스에서 은행 강도에 가담했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는 제이크(Jake Barnes: 캐스퍼 반 디엔 분)는 멕시코 국경의 작은 마을에서 은행 경호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현금 보유고가 2만 달러인 보잘 것 없는 그 은행에 어느 날, 조직의 돈세탁을 위해 7백만 달러가 하룻밤 사이에 입금되는 사건이 생긴다. 은행 경보기를 해제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의 제이크와 주변 인물들이 물고 물리는 관계를 형성하면서 은행을 털기로 계획을 짠다. 드디어 은행을 털기로 한 날, 보안관이 순찰을 끝내고 돌아가자 제이크 일당은 경보기를 해제하고 들어가서 금고를 열어 현금 가방을 빼내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그들 앞에 뜻밖의 인물들이 나타나는데...
타이타닉
Helga Dahl
17세기 엄격한 사회 질서에 숨막혀 하는 미국 상류층 로즈는 사교계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어머니와 권위적인 재벌 귀족 약혼자와 함께 미국으로 향하는 타이타닉호 1등실에 승선한다. 부두의 선술집에서 도박으로 운 좋게 타이타닉호의 3등실 티켓을 얻은 가난한 화가 잭 역시 아슬아슬하게 배에 승선한다. 첫 눈에 로즈에게 반한 잭은 갑판에서 바다로 몸을 던지려 하는 로즈를 발견하고 재치 있는 언변과 행동으로 그녀의 생명을 구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1등실의 저녁식사에 초대받게 되고 서로에게 끌리는 자신들을 발견한다.
화이트 스콜
Bregitta
1960년 가을. 13명의 미소년들은 각각의 이유로 '스키퍼(Sheldon "Skipper" : 제프 브리지스 분)'라는 선장이 운영하는 해양학교에 입학한다. "이 배는 장난감이 아니다. 항해 또한 장난이 아니다"라는 스키퍼의 경고와 함께 범선인 '알바트로스'와의 머나먼 항해가 시작된다.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는 신념아래 소년들은 정규과목의 공부 뿐만 아니라 카리브해와 남태평양의 신비의 미를 만끽하는가 하면 또 파도와 폭풍과 싸우면서 강한 단련과 단체 생활을 통한 자립심을 키워나간다. 많은 경험과 지식을 쌓아가며 1년의 항해를 마친, 바다 햇살에 검게 그을린 소년들은 이제 더 이상 소년이 아니었다. 그러나 항해가 거의 끝날 때쯤 알바트로스는 전설 속에서만 존재하던 무서운 기상현상인 '화이트 스콜'을 만나서 침몰하고 만다. 순식간에 화이트 스콜은 네 명의 학생과 두 명의 선원의 생명을 앗아가고 생존자들은 이틀 뒤에 구조되나, 사고의 원인 규명을 위한 청문회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청문회를 주관하던 미해양경비대는 침몰 원인을 선장의 판단 착오와 직무 태만으로 결론 지으려 하는데, 이는 자식을 잃은 부모들의 분노가 영향을 미쳤으니. 사랑하던 아내, 알리스까지 화이트 스콜에 빼앗긴 셀든은 모든 책임을 자신 혼자서 지기로 결심하고 선장 면허를 청문회 석상에서 반납하려 한다. 그러나 척(Chuck Gieg : 스콧 울프 분)을 비롯한 소년들은 우상이었던 선장을 변호하려 갖은 노력을 다한다. 결국 청문회장에서 모든 것을 포기한 채 나서는 스키퍼 선장을 소년들은 막아세우고 "우리가 간다는 것은 모두 함께 간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던 스키퍼 자신의 말을 상기시켜준다. 화이트 스콜은 소년들과 스키퍼를 절망의 바다로 끌어내렸다. 하지만 화이트 스콜이 휩쓸고 간 상처는 알바트로스의 소년들을 어른으로 만들어 주었다.
Davids bog
Henriette
Henrik helps his uncle clear out a rich man's villa after the owner went bankrupt and committed siucide. During the clearance he finds a book that gives minute details of perfect cri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