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Jae-chul

Kim Jae-chul

출생 : 1982-06-25,

프로필 사진

Kim Jae-chul

참여 작품

옥천
Mu-young
오래전, 사실혼 관계의 아내가 버스 사고 후 함양에서 실종되었다. 그 후 6년 만에 다른 이와 혼인신고를 했다는 제보를 듣고 찾아간 남자. 그녀는 그사이 다른 이의 아내가 되었고, 지난 일들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한다. 남자는 그녀의 현 남편에게 충북 옥천으로 방문을 부탁한다. 오래전 이 남자의 아내로 함께 살던 그곳에서, 여자는 어떤 기억을 하나 떠올린다.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Min-jae
학교와 가정에서 소외된 지근, 용주, 현정, 수연네 아이들은 외줄 타기를 하듯 위태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 곁에서 낮에는 학생들을 가르치고, 밤에는 거리에서 아이들과 함께하는 교사 민재는 사실은 지켜주지 못한 아이에 대한 아픈 과거로 지금 함께 있는 학생들에게 더욱 필사적으로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수연이가 위험에 빠지고 이를 구하려는 지근과 용주가 연락이 두절되며 각자의 운명은 소용돌이치는데…
빅매치
Ace Crew Member 1
액션은 특급! 질주는 본능! 유머는 옵션! 천재 악당 ‘에이스’(신하균)로부터 납치된 형(이성민)을 구하기 위한 불굴의 파이터 ‘익호’(이정재)의 초특급 무한 질주가 시작된다! 유치장 탈출부터 거대 도박장, 상암 경기장, 서울역에 이르기까지 도심 전체를 무대로 멈추지 않는 질주. 게임의 룰은 단 하나, 멈추면 죽는다. 일생일대 목숨을 건 빅매치가 시작된다!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신하균)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초특급 오락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