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t Cooper

참여 작품

어둠 속의 외침
Golligan
호주의 성직자인 마이클과 그의 아내 린디, 그리고 두 아들과 어린딸 아자리아는 에이어즈 록으로 성지 순례를 떠난다. 그러나 에이어즈 록에 도착한 그들은 섬뜩한 모습의 딩고를 목격하고, 딩고는 아자리아를 납치한다. 아무리 찾아봐도 아자리아가 발견되지 않자, 딩고의 뒷모습을 목격한 린디는 경찰에 신고를 한다. 하지만 딩고가 아자리아를 납치했다는 확증이 발견되지 않자 오히려 린디가 용의자로 지목되고, 마이클 역시 살인의 공모자로 몰린다. 유태교의 입김으로 집단 광증을 보이는 대중들은 결국 린디의 가족을 재판까지 받게 하고, 그들은 감정적인 여론 앞에 내던져진다.
Rikky and Pete
Gallery Weirdo
Rikky (Nina Landis) and her brother Pete (Stephen Kearney) struggle to keep their lives from spinning out of control in small town Australia.
나는 살고 싶다
Helmut
매력적이고 젊은 소녀 크리스틴(케리 맥 분)은 보다 자유롭고 멋진 생활을 위해 떠난다. 우연히 만난 유랑 서커스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그때 그녀는 멋있고 열렬한 독일 젊은이를 알게 된다. 자기와 결혼해 주지 않으면 자살하겠다는 그에 대해 사랑과 열정을 혼동하게 된 크리스틴은 결국 승낙을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