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Bonnig

참여 작품

그랑프리
Special Effects
한 순간이라도 균형을 잃으면 치명적인 사고를 부를 수 있느 레이서들의 하루하루는 늘 마지막 날이나 마찬가지다. 영국 출신의 레이서 스콧(브라이언 베드포드)은 챔피언이었지만 형보다 빠른 질주를 하고 싶다는 강박 관념에 사로잡혀 있다. 신체적으로도 감정적으로도 지친 챔피언 장-피에르 사티(이브 몽탕)는 실패한 결혼 생활에 대한 위안을 미국의 패션 기자 루이즈(에바 메리 세인트)한테서 찾고자 한다. 피트 애런(제임스 가너)은 빅리그에서 자신을 찾으려고 하는 과묵한 미국 레이서이다. 그는 순간순간 죽음을 모면하는 스릴을 즐기며 빅리그에 출전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니노는 자신은 절대 죽지 않을 거라는 믿음을 갖고 경주에 임한다.
Sex Kittens Go to College
Special Effects
Collins College needs a new department head for their science department, so Doctors Carter and Zorch consult Thinko, the campus computer, and come up with Dr. Mathilda West, who has degrees in lots of things, but turns out to be disruptively attractive as well.
마지막 항해
Special Effects
클리프 헨더슨과 그의 가족은 일본으로 가는 길에 SS 클라리돈에 탑승하고 있다. 클라리돈은 고물더미로 향하기 전 마지막 항해를 하는 아주 오래된 배다. 항해 도중에 엔진실에서 폭발이 발생하고 배가 침수되어 가고 있었다. 선장은 그의 배가 침몰할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이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결국 피선 명령이 떨어지고 배가 침몰되어 가는데 헨더슨의 아내 로리가 배가 침수되며 파손되는 과정에서 떨어진 기둥에 깔리고 만다. 엔진실에 있는 남자들이 선체를 떠받치기 위해 필사적으로 일하는 동안 헨더슨은 승무원 중 하나인 행크 로슨의 도움으로 난파선에서 그의 아내를 구출하려고 무진 애를 쓰지만 배는 서서히 잠겨오고 아내는 서서히 이별을 예감한다.
80일간의 세계일주
Special Effects
영국 빅토리아 여왕 시기, 모험을 즐기며 꼼꼼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성격의 거부 필리스 포그(데이빗 니븐)는 자기가 속한 클럽의 친구들과 내기를 한다. 80일 동안에 지구를 한 바퀴 돌 수 있느냐는 논쟁을 벌인 끝에 그의 전 재산 2만 파운드를 건 것이다. 새로 일을 시작한 그의 충실한 집사 빠스빠르뚜(캔틴플라스)와 함께 그는 곧바로 세계일주 여행을 떠난다. 그러나 그들은 여행 시작부터 마르세이유행 열차를 놓치고, 여행사 직원으로부터 기구를 구입하여 여행을 계속하나 목적지가 아닌 스페인에 도착하게 되는 등 어려움을 겪게 된다. 빠스빠르뚜의 코믹한 투우 덕에 배를 얻어 타고 스페인에서 벗어난 그들은 계획된 여행경로를 따라 여행을 계속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을 방해하며 뒤쫓는 탐정을 따돌리며 세계일주에 성공하지만, 결국 그는 기한보다 하루가 지나서 영국에 도착한다. 그러나 지구 반대편의 시차로 인한 착오였음이 밝혀지고 그는 내기에서 이긴다.
The Twonky
Special Effects
A college professor, left alone by his wife for the weekend, discovers his new TV set is not only alive, but determined to take control of his entire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