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vin Alcott

참여 작품

My Valentine
First Assistant Camera
A pop singer's artistic identity is stolen by her ex-boyfriend/manager and shamelessly pasted onto his new girlfriend/protégé. Locked together late one night in a concert venue, the three reconcile emotional abuses of the past...until things turn violent.
Black Friday
First Assistant Camera
Amy Carlson is the woman in charge of a bank's security system. Two dirty cops (played by the slightly washed-up duo of Judd Nelson and Thomas Ian Griffith) kidnap her daughter and a friend to force her to open the safety deposit box of one of her bank's clients and give to them its content.
Murder 101: If Wishes Were Horses
"B" Camera Operator
Dr. Maxwell is called in to investigate the kidnapping of a prize race horse. When the case leads to murder, Maxwell and Detective Bryant suspect the horse's owner.
아드레날린 24
First Assistant "A" Camera
내 이름은 체브 첼리오스, 오늘은 내가 죽는 날!내 이름은 체브 첼리오스, 서부 갱단을 위해 일하는 프리랜서 킬러다. 둔탁한 통증에 깨어나보니 ‘fuck you’ 라고 쓰인 CD한 장이 TV앞에 놓여있었다. CD속에는 기절해 잠든 나에게 망할 ‘베로나’가 이상한 약물을 주사하고 있다!!! 게다가 이제 1시간 후면 심장이 멎는다는 헛소리를 지껄인다!! Game to Death. 주어진 미션은 단 하나!멈춰가는 심장을 뛰게 하라!그런데… 눈앞이 어질 거리고 걸을 수가 없다. 정말로 심장이 멎어가고 있다! 이제 청부 살인 일도 그만두고 귀여운 이브와의 행복한 날들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이런 거지 같은 게임, 내가 끝내주지… 이렇게 죽을 순 없어!! 나는 살아 있다!!그리고 해야 할 일은 베로나의 심장에 총알을 박는 것뿐!
써드 휠
First Assistant "B" Camera
어수룩하고 숫기없지만 사람이 좋아 회사동료들로부터 인기있는 스탠리는 현재 신입사원인 다이아나에 게 반해있다. 하지만 도저히 다가갈 용기가 없어 애만 태우고 있던 중, 드디어 용기를 짜내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한 어느 날, 그는 필이라는 노숙자와 맞닥뜨리게 되면서 일은 뒤죽박죽 꼬여만 간다.
육체의 증거
Second Assistant Camera
레베카 칼슨(Rebecca Carlson: 마돈나 분)은 그녀의 몸을 살인 무기로 썼다는 흔치 않은 사건의 용의자로 젊고 아름다운 화랑의 여주인이다. 60대 중반의 심장병 환자 앤드류 마쉬가 코카인을 흡입하고 숨진 채발견되자 그의 정부 레베카에게 살인혐의가 돌아간다. 이 사건에 대한 앤드류의 비서 조앤의 증언은 레베카를 기소하기에 충분했다. 최고의 민권 변호사로 알려진 프랭크(Frank Dulaney: 윌렘 대포 분)가 그녀의 변호를 맡기로 결정한다. 한치의 양보도 없는 재판이 진행되는 동안, 프랭크는 매혹적인 레베카에게 빠져들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
Second Assistant Camera
미래, 인류와 기계의 전쟁은 계속 되는 가운데 스카이넷은 인류 저항군 사령관 존 코너를 없애기 위해 액체 금속형 로봇인 T-1000(로버트 패트릭)을 과거의 어린 존 코너에게로 보낸다. 형태의 변신과 자가 치유까지 가능한 T-1000에 대항하고 존 코너를 지키기 위해 인류 저항군은 T-101(아놀드 슈왈제네거)을 과거로 급파한다.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 그를 구해내지 않으면 인류의 미래는 없다. 반드시 제거해야 하는 스카이넷의 T-1000은 거침없이 존 코너 일행을 위협하며 숨가쁜 추격을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