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il Hada

참여 작품

강구바이 가티아와디: 마피아 퀸
Playback Singer
꾀임에 속아 유곽에 팔려 간 소녀. 지하 세계의 인맥을 이용해 한때 볼모로 잡혀있던 세상에서 당당하게 힘을 되찾는다.
Malaal
Playback Singer
When a rowdy Shiva’s world collides with that of a demure Aastha’s, whose family has just moved into the chawl he resides in, sparks fly between them. But given their completely different backgrounds, is there any scope for their romance to bloom and survive?
파드마바트
Playback Singer
14세기 라지푸트 왕비 파드마바티의 삶을 다룬 영화. 이슬람 힐지 왕조와 힌두 메와르 왕조 간에 벌어진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 메와르 왕비 파드미니의 미모가 뛰어나다는 소문을 들은 이슬람 술탄 힐지는 라지푸트를 침략하게 되고, 힐지 왕조가 전쟁에서 승리하자 파드미니는 사티(죽은 남편을 따라 불속으로 뛰어드는 풍습)를 감행하는데..
Anegan
Playback Singer
Madhumitha is convinced that she and her colleague Ashwin were lovers in their past lives and have been brought together by fate. Is there any truth to this or is she merely hallucinating?
람릴라
Playback Singer
Ran and Leela are passionately in love with each other. The only problem is that their respective clans have been enemies for 500 years.
청원
Playback Singer
대저택, 그 곳엔 14년 전 사고로 전신마비가 되어 감옥 같은 생활을 하고 있는 당대 최고의 마술사 이튼이 있다. 그의 곁엔 12년간 한결같이 간호해주는 매력적인 간호사 소피아가 있다. 그녀의 도움을 받아 장애를 극복하고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라디오 DJ로 제2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그에겐 한 순간의 자유도 허락되지 않는다. 불행을 감춘 채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어느날, 이튼은 오랜 친구인 변호사를 불러 한 가지 부탁을 하게 된다. 그리고 행복을 위한 이튼의 간절한 안락사 청원이 시작되는데... 사랑해서 보낼 수 없는 사람, 사랑하기 때문에 보내주는 사람, 진정한 삶과 행복을 위한 그의 마지막 선택은?
Lafangey Parindey
Playback Singer
The path of a street fighter and a dancer on skates, who are in love, is paved by friendship, grit and hope.
사와리야
Playback Singer
우연히 다리 위에서 만난 여인 사키나에게 첫눈에 반한 라지. 그러나 그녀는 1년 전에 떠난 옛 연인을 매일 밤 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다. 끈질긴 구애로 그녀의 마음이 움직이는 듯 하지만, 떠났던 그녀의 옛 연인이 운명처럼 돌아온다. 과연 라지의 사랑은 이루어질 것인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계 제2의 영화제작소인 인도의 발리우드에서 본격적인 할리우드 자본으로 탄생한 첫 작품. 로 인도 영화 아카데미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산제이 렐라 반살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란비르 카푸르, 소남 카푸르가 주연했다. 도스토예프스키의 단편 에서 영감을 얻은 이 작품은 한 편의 마술 같은 사랑 이야기를 노래와 춤이 조화된 아름다운 영상으로 승화시킨다. 그린과 블루, 그리고 블랙의 톤으로 유지되는 영상은 꿈 속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 연출하기에 충분하고 호수와 안개, 흩뿌리는 눈과 비, 바람에 흔들리는 나무 등의 자연과 네온사인의 조화는 신비롭고 환상적인 장면장면을 탄생시킨다. 인도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맛깔 나는 춤, "Saawariya", "Thode Badmash", "Sawar Gayi" 등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배경음악들을 듣는 재미도 놓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