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an Huang

참여 작품

밀실 살인
Executive Producer
블레어와 올리는 마지막으로 도둑질을 하고 새로운 삶을 살기로 약속한다. 하지만 마지막 집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올리는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잡혀간다. 올리를 풀어주기 위해 블레어는 큰 돈을 빌리고, 그 돈을 갚기 위해 오빠인 코너와 다시 도둑질을 하게 된다. 2주 전부터 물색해둔 집에 블레어와 올리, 코너와 라일리는 한 팀이 되어 계획적 범행을 실행한다. 하지만 넷은 집 안에 갇히게 되고 그곳이 연쇄 살인범의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더티 걸
Executive Producer
배경은 1987년의 미국. 한 고등학교에서 '잘나가는' 여자애 대니엘(Danielle, 주노 템플 분)은 음, 자유분방한 성 생활을 즐긴다고만 해 두자. 어느 날, 그녀는 수업 시간에 약간 성적인 말을 했다고 교장실로 보내진다. 그리고 교장 선생님은 그녀에게 '특별반 수업'을 듣게 만든다. 그녀는 '특별반'은 멍청이들을 위한 거라고, 가기 싫다고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이 과정을 제대로 끝내야지만 다시 다른 아이들과 '정상적'인 수업을 들을 수 있단다. '특별반' 수업 내용은 대개 미국 고등학교 성교육이 그러하듯, 부모가 되는 일의 어려움과 책임을 가르치기 위해 '가짜 아기'를 돌보는 것이다. 그런데 이 학교는 돈이 없어서인지 아니면 그냥 옛날이라 그런지 인형도 아니고 그냥 밀가루 포대 작은 것을 하나씩 나눠준다. 게다가 그녀의 짝으로 선정된 남자애는 의기소침하고 후디 모자를 푹 덮어 쓴 게이 남자애 클라크(Clarke, 제레미 도지어 분)다. 선생님은 짝이 된 사람들끼리 아기의 이름을 짓고, 밀가루 포대에 얼굴을 그리고 옷을 입히는 등 꾸며서 오라고 숙제를 내준다. 대니엘은 이 바보 같은 짓에 참여하고 싶지 않지만, 그녀의 '명성'은 이미 '특별반 수업이나 듣는 애'로 추락해 버렸고, 덕분에 마음에 드는 남자애를 유혹하는 데도 실패한다. 그 남자애가 그냥 그녀를 비웃고 가 버린 것이다. 어쩔 수 없이 클라크를 자기 차에 태워 집에 데리고 온 그녀. 아기 이름을 뭐라고 지을까 클라크가 묻자 '조안(Joan)'이 어떻겠느냐고 한다. 대니엘은 여성 록 스타 '조안 제트(Joan Jett)' 같아 좋다고 했는데 클라크는 아름다운 여배우 '조안 크로포드(Joan Crawford)' 같다고 좋단다. 그녀는 그의 게이스러움에 머리를 절레절레 흔들지만, 그래도 어찌어찌 숙제는 하면서 조금씩 그와 친해지는데...
연애통고
Executive Producer
유명한 대스타 두명한은 가수로서 성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너무도 순조로운 일상 속에서 느껴지는 공허함과 아쉬움으로 마음이 불편하다. 그러던 어느 날 스케줄을 마치고 두명한이 타고 있던 차에 한 여자가 치이는 사고가 벌어진다. 사고의 주인공은 음악과 여학생인 송소청!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상처보다 악기를 먼저 챙기고, 차에 치이고도 악기가 고장 나지 않았는지 연주해보는 그녀의 모습을 보며 두명한은 나비가 날아다니는 환상을 보게 된다. 결국, 두명한은 그녀를 찾기 위해 절친인 기타리스트 친구와 함께 톱스타의 신분을 숨기고 그녀가 다니는 대학교에 잠입하고 결심 끝에 음악대학 입학시험에 도전하게 되는데...
피니싱 더 게임
Executive Producer
In 1973, martial arts great Bruce Lee died, his final film, Game of Death, left unfinished. With the public hungry for more Lee, movie execs decide to find a replacement. This outrageous satire looks at the entire process, from the oddball candidates to the greed and racial motivations that drive the final decision. There's big business in the movies, and Finishing the Game skewers it with an eye for '70s detail.
베터 럭 투머로우
Co-Producer
A group of over-achieving Asian-American high school seniors enjoy a power trip when they dip into extra-curricular criminal activ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