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Schmidt

참여 작품

블랙 데스
Key Makeup Artist
흑사병이 창궐하던 시기, 모든 마을에서 사람들이 죽어 나가지만 유독 한 마을에서만 흑사병 사망자가 없다. 이에 추기경은 그곳에 마녀와 마법사가 있다고 의심하여 사람을 보내는데..
블랙 데스
Key Hair Stylist
흑사병이 창궐하던 시기, 모든 마을에서 사람들이 죽어 나가지만 유독 한 마을에서만 흑사병 사망자가 없다. 이에 추기경은 그곳에 마녀와 마법사가 있다고 의심하여 사람을 보내는데..
벤 애플렉의 팬텀
Church Soldier
제니는 동생 리사를 자신이 평소에 알고 있던 조용하고 작은 마을에 데려온다. 그러나 그곳에 도착해보니 마을 사람들이 죽거나 사라진 끔찍한 광경에 경악한다. 불이 나가고 이상한 소리가 들리며 거울에 플라이트란 이름이 써있는 등 묘한 공포가 엄습한다. 스투와 스티브가 괴물의 공격을 받아 죽고, 코퍼필드 장군은 해먼의 무전을 받고 플라이트 박사를 찾아낸다. 괴물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플라이트 박사와 해먼은 모든 힘을 기울이는데...
스탈린그라드: 최후의 전투
Makeup Artist
1942년 늦은 여름, 제2차 세계대전이 네 번째 해를 맞이했을 때, 히틀러의 군대는 유럽 대부분과 북 아프리카 일부를 점령했다. 그리고 그들은 두 번째 러시아 공격을 준비 중이었다. 목표는 카스피 해와 코카서스 유전. 이집트에서 큰 공을 세운 제6군은 이탈리아에서 짧은 휴가를 마치고 파울루스 장군의 지휘 아래 스탈린그라드로 진격한다. 스탈린그라드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젊은 중위 한스와 패기 넘치는 롤로는 누가 살아 돌아올지 내기를 한다. 하지만 전선에 도착하자마자 그들은 이제까지의 전투와는 다른 느낌을 받는다. 수많은 전우들이 눈앞에서 죽어나가고 러시아 포로들은 인간 이하의 대접을 받고 있었다. 그래도 조국을 위한 희생이라는 명분 아래 다들 최선을 다해 싸우지만 동료 부상병 에미콜즈를 치료하기 위해 프리츠가 위생병에게 총을 들이대는 바람에 한스와 그의 부하들은 지뢰 제거반에 보내진다. 러시아 포로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 그들은 혹독한 추위와 비인간적 대우까지 견뎌야 했다. 패배가 뻔히 보이는 전투에 가차 없이 투입되고 무고한 러시아 시민까지 사살하게 되면서 병사들은 마지막 애국심마저 내려놓게 된다….
The Arrival of Averill
Makeup Artist
In this highly symbolic political allegory, Averill is traveling through a troubled countryside amid rumors of war to visit his father. He reaches a train station in a city which is paralyzed by a transportation strike and is forced to take lodgings in a bizarre, unattractive town populated by seemingly malformed individuals. After a while, he begins to try to woo a much older woman, and symbolic images of entrapment, imprisonment and erotic enticement mark his adventures in this regard.
Utz
Makeup Artist
Hugh Whitemore adapted Bruce Chatwin's novel for this tale of a New York antique dealer who travels to Prague to buy the porcelain collection of the late Baron Utz, only to become embroiled in the wreckage of the dead man's unusual life history after he discovers that the collection is missing.
Un jeu d'enfant
Arthur
During the war in 1941, Antoine, 9, lived with his grandparents in Gironde. His mother prefers to keep him away in the free zone, with his cousins, where he discovers a more rigorous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