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ushi Miyamae

참여 작품

집에 돌아오면, 언제나 아내가 죽은 척을 하고 있다
Producer
어느 날부턴가 ‘준’이 집에 돌아오면 항상 ‘치에’가 죽어 있다. 어제는 악어에 잡아 먹혔고, 오늘은 외계인에 납치당했고, 내일은 공동묘지를 떠도는 귀신이 될 예정이다. 도대체 왜! 치에는 매일 죽어 있는 걸까?
Bali Big Brother
Producer
Sachiko runs a business in Japan, but her business fails. She then escapes to Bali. There, Sachiko meets rich Japanese man Aniki. From him, Sachiko gets encouragement.
타니타 직원식당의 다이어트 레시피
Producer
최고의 식재료와 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세심히 준비한 레시피, 게다가 저렴한 가격까지 보장되는 사원식당이 있다면? 매사에 소심하고 자신감 없는 타니타는 체중계회사를 운영하는 아버지에게 늘 무시당한다. 어느 날 갑자기 아버지가 쓰러지고 대신 회사의 새로운 프로그램을 책임져야만 하는 타니타. 그는 자신을 포함한 회사 내 과체중 직원을 선정해 체중조절을 감행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한다. 고등학교 동창인 영양사 나나코를 고용해 다이어트에 돌입하지만…… 왠지 과정은 순탄하지 않다. 실화를 소재로 만들어진 코미디로, 스토리 속에서 다양한 저염식단을 소개하는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영화. (2014년 제11회 서울환경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