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m Teninbaum

참여 작품

Making The Day
Graphic Designer
A has-been character actor attempts to complete a movie honoring his deceased wife, when divine intervention leads him to a free-spirited actress who just might be his perfect leading lady.
ECCO
Visual Effects
A former covert assassin seeks redemption by hunting the people responsible for his sinful past.
굿타임
Visual Effects Supervisor
지적장애 동생 ‘닉’과 그의 형 ‘코니’ 코니는 그들에게 비참함을 안겨주는 뉴욕을 떠나 새로운 삶을 찾으려 은행 털이를 결심한다. 하지만 현금 2만 달러를 들고 도주하던 형제는 그들의 계획이 엉망이 되었음을 깨닫고, 동생은 홀로 구치소에 수감된다. 코니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또 형제를 옥죄는 뉴욕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는 사투를 벌이는데...
헤븐 노우즈 왓
Visual Effects Supervisor
뉴욕 거리를 떠도는 부랑자들의 위태로운 일상을 그린 영화. 헤로인 중독, 남자친구와의 불안정한 관계, 자살 기도 등 아리엘 홈즈의 실제 삶에서 모티프를 취했다. 부랑자들을 캐스팅해 현실과 허구의 경계를 모호하게 넘나든다.
레니 쿠크
Visual Effects Supervisor
미국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이 NBA 계약을 위해 대학교를 포기하던 시대. 고교 랭킹 1위였던 레니 쿠크는 슈퍼스타가 될 준비가 되어 있었다. 하지만 그는 NBA에서 단 1분도 뛰지 못했다. 큰 꿈과 이루지 못한 운명에 대한 본질적인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