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anne Gair

참여 작품

로비 로버트슨과 더 밴드의 신화
Makeup Artist
1968년 발매된 데뷔 앨범 「뮤직 프롬 빅 핑크 Music from Big Pink」부터 1976년 고별 공연 실황 음반인 「더 라스트 왈츠 The Last Waltz」에 이르기까지, 캐나다 출신의 ‘더 밴드’는 컨트리 록을 대표하는 최고의 밴드였다. 밥 딜런의 백 밴드로 이미 명성을 얻었던 이들은 에릭 클랩튼이 듣고 충격을 받아 자신의 밴드 ‘크림’을 해산했다는 이야기가 전해지는 데뷔 앨범을 통해 시작부터 확고한 위치를 갖게 됐다. 하지만 멤버들이 온갖 구설에 오르내리며 결국 해산을 결정했고, 이들의 마지막 공연은 마틴 스코세이지에 의해 다큐멘터리로 제작된다. 시대를 풍미한 더 밴드의 성공과 그들의 내리막이 리더 로비 로버트슨의 회고와 함께 펼쳐진다.
롤링 선더 레뷰 - 마틴 스코세이지의 밥 딜런 이야기
Makeup & Hair
전설의 공연이 부활한다. 밥 딜런의 1975년 롤링 선더 레뷰 투어를 영화로 되살리는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 그와 함께 진실과 신화가 뒤섞인 뮤지션들의 여정을 따라간다.
Sports Illustrated: The Making of Swimsuit 2012
Hairstylist
Travel with 2012 cover model Kate Upton and more than 20 other models around the world for Sports Illustrated: Making of Swimsuit. In 2012 SI takes you to Zambia's Victoria Falls, Australia, the Seychelles and Panama. SI's iconic body painting section gets a fresh twist with the first-ever inclusion of such world-class athletes as Natalie Gulbis, Alex Morgan and Natalie Coughlin.
성질 죽이기
Makeup Artist
착하기로 소문난 내가 성질 죽이기 치료를 받아야 한다니! 평소 순딩이로 소문난 데이브 버즈닉은 사실 성질을 죽일 필요가 전혀 없는 남자. 어느날 출장 때문에 비행기를 탔다가 성질 나쁜 말썽꾼이라는 오해를 사는 바람에 법원에서 그에게 분노를 억누르는 '성질 죽이기' 치료를 받으라는 판결을 내린다. 할 수 없이 버디 라이델 박사가 운영하는 성질 죽이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긴 했지만, 박사를 비롯해서 같이 모인 사람들이 어딘가 수상하다. 성질 죽이기 전에 홧병나서 죽겠다! 하루 빨리 치료에서 벗어나고픈 데이브와는 24시간 밀착치료를 주장하며 아예 그의 집에 눌러앉은 버디 박사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성질 죽이기 치료로 부처님 같던 데이브를 오히려 참을 수 없이 열받는 상태로 몰아간다. 문제는 화를 낼 때마다 이 지옥같은 치료기간이 늘어난다는 점. 버디 박사에게 애인마저 빼앗길 처지가 된 데이브와 전직이 의심스러운 심리치료사 버디 박사는 서로가 모르게 극약처방을 준비하는데...
더 월
Makeup Artist
죽은 남편의 시동생과 하루밤을 지낸 간호사 클레어, 빠듯한 살림살이에 다섯 번째 아이를 임신한 중년주부 바브라, 유부남 교수와의 불륜으로 임신한 철없는 대학생 크리스틴까지, 죽음을 무릅쓴 불법 낙태수술과 갖은 고통을 감수한 채 출산을 선택하기까지 세 여자의 급박하고도 힘겨운 선택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