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hael Christenson

참여 작품

13 Fanboy
Officer R. Kadell
An obsessed fan stalks his favorite actors from the Friday the 13th films and beyond, mirroring his idol Jason Voorhees.
어스 인베이젼
Agent Caprice
LA에서 특수 기동대로 일하는 번, 해나, 매덕스는 무장한 마약상 등 강력 범죄 소탕을 위해 하루하루 목숨을 걸고 살아간다. 어느 날, 유명한 마약 조직의 보스 '미겔 아귀레'를 호송하는 임무를 맡게 되고, 아귀레의 체포 소식을 들은 마약 카르텔이 호시탐탐 아귀레의 목숨을 노리고 있는 상황에서 매덕스가 이끄는 특수 기동대 팀은 아귀레의 호위에 만전을 기하며 LA 시내로 진입하는데... 같은 시각 LA 곳곳 하늘에서 이상한 현상이 목격된다. 시민들은 미지의 존재에 종이 인형처럼 쓰러지며 목숨을 잃는다. 호송 차량 내부에 있던 기동 대원들은 카르텔 조직원들의 공격이라고 생각했지만, 이내 훨씬 심각한 규모의 공격이 시작되었음을 깨닫게 된다. 그것은 다름 아닌 사람들의 피를 빨아 흡수하는 외계 생명체들이었고 이를 마주한 기동 대원들의 목숨을 건 사투가 시작된다.
호스텔: 미국 배낭여행 살인사건
Hannah
세상의 편견과 억압에 자신들만의 마을을 구축해 살아가던 선량했던 광대 마을이 사람들의 욕심에 죄 없이 불타 죽은 뒤 수년이 지났다. 고스트헌터 이안과 크리스 그리고 스펜서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위한 여행 중이었고, 브룩과 케이시, 섀넌 그리고 크리스틴은 결혼을 앞둔 브룩의 파티를 위해 라스베이거스를 다녀오던 중에 모두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클라운 모텔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주인 없는 모텔에서의 하룻밤 이후 서서히 나타나는 사악한 광대들을 물리치고 그곳을 탈출할 수 있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