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b Eberhardt

Caleb Eberhardt

프로필 사진

Caleb Eberhardt

참여 작품

Chestnut
Connor
A recent graduate who becomes entangled in a relationship with a man and a woman during the summer after college.
마노드롬
Son Aaron
Ralphie is an Uber driver and aspiring bodybuilder who is inducted into a libertarian masculinity cult and loses his grip on reality when his repressed desires are awakened.
The Subject
Kwame
A successful white documentarian deals with the fallout from his last film, which caught the murder of a Black teen on tape. While he films a new doc series, someone else tapes his every move.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
Bob Lee
1968년 FBI는 흑표당 일리노이주 지부장으로서 투쟁을 이끄는 20살의 대학생 프레드 햄프턴을 국가 안보를 위협하는 대중 정치 선동가로 지목해 그를 감시하기 위한 정보원을 잠입시키기로 한다. 한편 차를 절도하다 체포된 윌리엄 오닐은 FBI 요원에게 7년 간 감옥에서 썩을 것인지 아니면 흑표당에 잠입해 햄프턴을 감시할 것인지 제안 받는데...
기묘한 이야기: 리유니온
Joe
괴짜로 소문난 세 친구 마커스와 홀리, 그랜트. 마커스와 홀리는 사립 학교에 들어간 그랜트와 떨어져 공립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그곳에서 어릴 때 인연이 있었던 캐시를 만나게 된다. 착하고 인기 많은 캐시는 생각과 다른 고등학교 생활에 힘들어하는 마커스를 도와준다. 그러던 어느 날, 캐시가 하루아침에 사라지고 세 친구는 숲에서 끔찍한 장면을 목격한다. 신고했지만, 경찰의 늦장 대응에 결국 세 사람은 직접 진상을 밝혀내기로 마음먹는데...
블랙 크리스마스
Landon
사회의식 충만한 사교클럽 여학생들. 겨울 방학을 캠퍼스에서 보내게 된 이들에게 재앙이 찾아왔다. 친구의 실종, 그리고 이어지는 섬뜩한 스토킹. 누군가 그들의 크리스마스를 피로 물들이려 한다. 확실한 목적을 가지고.
더 포스트
Protest Singer
1971년, 뉴욕 타임즈의 ‘펜타곤 페이퍼’ 특종 보도로 미 전역이 발칵 뒤집힌다. 트루먼, 아이젠하워, 케네디, 존슨에 이르는 네 명의 대통령이 30년간 감춰온 베트남 전쟁의 비밀이 알려지자 정부는 관련 보도를 금지시키고, 경쟁지 워싱턴 포스트의 편집장 벤은 베트남 전쟁의 진실이 담긴 정부기밀문서 ‘펜타곤 페이퍼’ 입수에 사활을 건다. 결국 4천 장에 달하는 정부기밀문서를 손에 쥔 벤은 미 정부가 개입하여 베트남 전쟁을 조작한 사건을 세상에 공개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최초의 여성 발행인 캐서린은 회사와 자신, 모든 것을 걸고 세상을 바꿀 결정을 내려야만 하는데…
지금부터 들려줄게 록샌의 이야기
Lounge Patron
1980년대, 거칠게 자라난 뉴욕의 10대 소녀 록샌. 노래 한 곡으로 그녀는 힙합의 역사가 됐다. 길거리 래퍼에서 스타로. 어떤 배틀보다 치열했던 록샌의 삶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