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ada Namuang

참여 작품

원스 어폰 어 스타
Groom
1970년, 태국 전역을 돌아다니는 영화 순회상영단. 인기 영화를 실시간 더빙으로 상영하며 열광적인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던 그들에게 걸림돌이 나타난다.
다크 월드
Art Direction
제3차 세계대전은 세계 경제체제의 붕괴로 끝이 났다. 인간은 아무런 규칙 없이 살고 있고, 부자들이 곧 신이다. 가난한 사람들은 상류층 사람들의 노예이자 장난감으로 살아간다. 어린 시절 죽음의 게임에서 살아남은 런, 피어, 그리고 이레네는 20년 후 각자 다른 이유로 부자들을 위한 데스매치에 참가하게 된다.
만타 레이
Art Direction
갈 곳 잃은 자들의 무덤이 되어주는 숲에는 땅에 묻힌 이들의 꿈이 각양각색의 원석이 되어 빛나고 있다. 땅에서 나는 원석의 소리를 듣고 그것을 캐내는 한 어부가 어느 날 반쯤 묻혀 죽어가는 사람을 구해낸다. 어부는 말을 하지 못하는/않는 그에게 통차이라는 이름을 주고 돌보며, 물에서 ‘음’ 소리와 함께 호흡하는 법도 가르친다. 과연 어부는 원석의 소리를 듣는 것처럼 통차이가 내는 무언의 소리를 들을 수 있었던 것일까? 난민이 죽고, 군대가 머물며, 소리 소문 없이 사람이 묻히고 있는 바닷가 마을의 숲에는 이루지 못한 꿈의 빛깔들이 내는 소리로 가득하고, 어둠이 깔렸을 때는 누구도 감히 그것을 확인하러 올 엄두를 내지 못한다. 다양한 원석들이 반짝이며 온 숲을 가득 채우고 우는 소리는 못다 이루고 죽어간 이들이 여전히 내뱉고 있는 호흡일지도 모른다. 원석에 이끌려 다가온다는 바다의 쥐가오리(만타 레이)만이 묻혀버린 자들의 좌절과 꿈의 실체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가와 확인할 수 있는 것일까?
Eat Play Laugh
Art Direction
We eat to live and live to eat, food lovers or foodies especially go by the latter mantra. In "Eat Play Laugh", the star is Thailand's famed pork omelette, as it is thanks to this dish that five people with very different characteristics are able to come together and form a close bond over their favourite d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