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athan Jackson

Jonathan Jackson

출생 : 1982-05-11, Orlando, Florida, USA

약력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Jonathan Stevens Jackson (born May 11, 1982) is an American actor, best known for playing Lucky Spencer, son of supercouple Luke and Laura on the American daytime drama General Hospital. He also played the protagonist, Jesse Tuck, in the 2002 film Tuck Everlasting.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Jonathan Jackson ,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Jonathan Jackson
Jonathan Jackson

참여 작품

Elder Joseph the Hesychast
Elder Joseph the Hesychast
The film depicts the life of an ascetic monk of Mt. Athos who recently has been canonised a Saint by the Ecumenical Patriarchate. Scenes from his early childhood on the island of Paros, his transition and efforts in Athens, lead on to his monastic life on Mt. Athos. Having been offered the invitation by God for an ascetic life, he was tonsured a monk in 1921. He was granted many experiences of the divine but simultaneously great demonic temptations. He lived with prayer, fasting and vigil, and was granted the Grace of the Holy Spirit, while obtaining the spiritual gifts of foresight and prophesy.
Nashville in Concert
Five stars from the smash TV series NASHVILLE - Charles Esten, Clare Bowen, Sam Palladio, Jonathan Jackson and Chris Carmack - take the stage at London's famed Royal Albert Hall to perform in front of a frenzied crowd of European Nashies. Relive that summer night when they dazzled the crowd with personal favorites, along with songs made famous by their characters on the global hit TV series! In addition to each star having a solo spotlight, the cast team up to recreate some of the classic collaborations from the NASHVILLE TV series.
캘러머티
Stanley Keller
전여자친구 앨리스와 이별을 겪고 고향인 버지니아로 돌아온 빌리는 가장 친한 친구 스탠리에게서 불안정, 모호함, 그리고 그의 주변으로 부터 세상과 등진 그의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이상하게 여긴 빌리는 다른 오랜 친구이자 스탠리의 룸메이트인 크리스틴과 협력하여 스탠리의 최근 활동을 철저히 조사하는 과정에서 더욱 더 기괴하고 소름끼치는 행동을 보게된다. 스탠리의 물품에서 피가 묻은 증거를 발견한 것은 그들을 더 깊은 문제로 끌어들이고 있었다. 그리고 결국 누구도 살아 남을 수 없는 격한 대립으로 연결 된다.
싸인시커 : 여섯개의 빛을 찾아서
The Walker
미국에서 영국으로 전학 온 윌 스탠튼은 용기 없고 소심한 소년이다. 좋아하는 여자들에게 말도 걸지 못하고, 형들에게 항상 놀림감이 되던 윌. 그 누구도 윌이 지구를 구할 전사임은 알지 못하던 크리스마스 이브. 윌은 '올드 원'이라는 사람들을 알게 되고 자신이 빛을 수호하는 전사 '씨커'임을 알게 된다. 6개의 물질에 숨겨진 징표를 찾아 빛의 힘을 부활시켜야 하는 임무를 띤 윌은 징표를 노리는 어둠의 라이더와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데...
A Little Thing Called Murder
Kenny Kimes
Fast forgery without mistakes. Shoplifting under pressure. Effective body disposal. The ability to multitask various felonies. These are just a few of the "talents" that mother-and-son grifters Sante and Kenny Kimes possess. Based on shocking true events, this flick takes you into the dark, sordid world of this deadly duo, from their bizarre relationship to their heinous crimes. It's no surprise that two-time Emmy winner Judy Davis earned a nomination for this performance.
베놈
Eric
에덴은 에릭과 연인 사이인데, 어느 날 대학 진학 문제로 인해 서로 거리감을 갖게 된다. 그리고 에릭은 마을에서 따돌림을 받는 레이를 만나게 되지만 그전에 주차해 놓은 에릭의 차로 인해 교통사고가 발생해서 그만 레이와 지나가던 할머니가 죽게 된다. 그러나 레이는 부두교인의 주술로 인해 '베놈'으로 소생해서 무차별 살육을 시작하게 된다.
라이딩 더 불릿
Alan Parker
보름달이 휘영청 밝은 한 밤중에 지나가는 자동차를 얻어 타기 위해 노력중인 한 남자가 있다. 그가 왜 그런 행위를 하고 있는가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려는 듯 그의 인생에 대한 기록필름을 되돌려보는 장면으로 영화는 시작된다. 그렇게 한 번 더 장면을 도약하여 현재의 시점에서 수업을 즐기는 그의 모습이 보이게 됩니다. 재능은 있지만 항상 ‘죽음’에 대해 탐닉하며, 여자 친구와 사이가 벌어지자 결국 자살을 시도하게 되는 주인공. 하지만 그날 하루 과중되었던 스트레스는 사실 생일파티를 위한 깜짝 소동이었음이 밝혀지게 된다. 그렇게 다시 한 번 살아남게 된 주인공은 이번에는 어머니가 뇌졸중으로 쓰러지셨다는 연락을 받게 되고 서둘러 길을 떠난 것이었다. 히치하이킹을 하며 이런 저런 경험을 하던 중 그만 죽은 자와의 만남을 가지게 되고 촉박한 시간 속에서 삶과 죽음에 대한 선택을 강요받게 되는데...
더티 댄싱 - 하바나 나이트
James Phelps
매혹적인 사랑, 그리고… 거부할 수 없는 춤의 유혹 다른 여자애들이 엘비스의 음악에 열광하고, 졸업 댄스 파티에 무슨 드레스를 입고 갈지 고민할 때, 수줍음 많은 소녀 케이티는 제인 오스틴을 읽으면서 대학 생활을 꿈꾼다. 어느날 갑자기 아버지의 전근으로 온 가족은 쿠바로 이사오고, 쿠바의 모든 것은 그녀에게 낯설기만 한데… 우연히 호텔 웨이터로 일하는 하비에가 하바나 거리에서 열정적으로 춤추는 모습을 본 케이티는 하비에의 신선한 매력에 매료되고, 라틴 댄스에 호기심을 느낀다. 그녀의 숨겨진 재능을 알아 본 호텔 댄스 강사는 하바나 최고의 나이트클럽에서 열리는 댄스 경연 대회에 출전할 것을 권유하고, 그녀는 용기를 내어 출전을 결심한다. 천재적인 댄서를 꿈꾸는 하비에와 함께 연습을 시작하고, 그는 긴장으로 몸이 굳어 있는 케이티에게 본능적인 감각으로 춤을 느끼는 법을 알려준다. 점점 자신도 몰랐던 춤에 대한 본능을 깨닫게된 그녀… 격정적인 춤과 음악에 몸을 맡기며 그 자체를 즐기게 된다. 뜨거운 하바나의 해변에서 춤으로 하나가 된 케이티와 하비에. 서로에게 매혹된 그들의 몸짓은 사랑의 언어를 말하고, 뜨거운 사랑은 더욱 깊어만가는데…
터크 에버래스팅
Jesse Tuck
진취적이고 모험심 많은 15세의 위니 포스터는 자신을 요조 숙녀로 만들려는 어머니의 강압적인 권위에 숨이 막힐 듯 갑갑하다. 그러던 어느 여름날 지독하다고 소문난 사립학교로 떠나라는 어머니의 명령에 반발하며, 집안 소유의 출입이 금지된 숲으로 도망을 친다. 길을 잃고 헤매던 위니는 나무에서 솟는 샘물을 마시는 아름다운 소년 제시 터크를 만나게 된다.제시의 형 마일즈는 위니가 자신들과 마주쳤다는 이유로 그 자리에서 터크 일가의 집으로 데려간다. 겁을 먹은 위니는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하지만 본성이 착한 터크 가족을 만나 모처럼의 편안함을 느낀다. 그리고 세상 모든 것으로부터 자유로와 보이는 제시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리고 얼마 후 알게 되는 터크 가족의 비밀… 터크 가족의 비밀을 알고 그들을 쫓는 한 남자와 위니를 찾으려는 포스터가의 수색으로 터크 가족의 비밀은 점점 위협을 받는데…
인썸니아
Randy Stetz
밤이 없이 낮만 계속되는 백야에 접어든 알래스카의 외딴 마을의 쓰레기 하치장에서 17세 소녀의 시체가 전라의 몸으로 발견된다. 용의자도 단서도, 목격자도 없는 이 의문의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 LA 경찰청 소속의 베테랑 경찰관 윌 도너(알 파치노)와 그의 동료 햅(마틴 도노반)이 도착한다. 그들은 이내 살인사건의 일급 용의자로 은둔 소설가인 월터 핀치(로빈 윌리암스)를 지목하지만 월터는 잠복근무중인 윌과 햅을 따돌리고 사라진다. 추적중에 도너는 안개속에서 총을 발사하고, 이내 쓰러진 햅이 발견된다. 동료의 죽음에 대한 자책감으로 상심에 빠진 도너는 지역 경찰(힐러리 스왕크)의 도움을 받아 월터와의 대결에 나선다.
On the Edge
Toby
On the Edge is about suicidal patients discovering their true selves while going through therapy in a treatment center.
스켈리톤
Seth
여섯살이 되던 해 사고로 불에 타 죽은 어머니에 대한 아픈 기억으로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세드. 그는 매알 밤 꿈 속에서 어머니를 죽인 살인범으로 등장하는 아버지의 모습에 괴로워하면서도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아버지를 어머니의 살인범으로 인정해 버린다. 그럴 수록 세드의 아버지에 대한 반항심은 극에 달하고, 아버지 윌은 이러한 세드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날 세드와 가장 절친한 학교 친구 던컨이 숲 속에서 처참한 변사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세드는 아버지를 친구의 살인범으로까지 의심하기 시작하고 이때부터 세드와 그의 아버지의 감정의 골은 더욱 깊어만 간다. 그후 세드의 주변에서 계속적으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의문의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그리고 공교롭게도 그때마다 세드는 아버지의 주변에서 죽은 희생자의 소지품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윌은 살인사건을 저지른 사람치고는 너무나 태연하다. 연쇄 살인사건의 범인은 정말로 아버지일까? 과연 지나간 과거 속에서 이들 가족에게 무슨 날이 일어났었던 것일까? 세드의 의구심은 갈 수록 깊어져간다.
Trapped in a Purple Haze
Max Hanson
When a charismatic teenager falters under constant pressure from his parents and school, he makes a potentially deadly mistake.
사랑이 지나간 자리
Vincent Cappadora (age 16)
단란하고 행복한 가정을 가진 사진작가 베스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날 생각으로 들떠있다. 하지만 아이들은 엄마를 떨어지기 싫어하고 어쩔 수 없이 베스는 아이들과 함께 동창회에 참석하게 된다. 그러나 모처럼 만난 친구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베스 앞에 뜻밖의 사고가 닥치는데.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둘째 아들인 벤이 행방불명이 된 것이다. 아이를 찾는 방송을 내보내고, 미아찾기 운동도 해보지만 벤은 나타나지 않고 베스는 점점 히스테릭하고 예민해져만 가는데. 이런 아내가 애처로운 남편 팻은 그녀와 함께 벤의 체취가 묻어있는 집을 떠나 이사를 결정한다. 이사를 한 후에도 벤을 잊지 못하는 베스는 다른 가족이나 아이들의 사진을 촬영하는 일로 자신의 슬픔을 달래보지만 아들 벤에 대한 그리움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그렇게 9년의 세월이 흘러 모두들 체념할 때 즈음 어느 날 잔디 깎기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동네 소년이 베스의 집 초인종을 누른다. 베스는 자신의 잃어버린 아이와 너무나 닮은 이 소년의 모습에 들떠, 아이 몰래 카메라의 셔터를 눌러대고 벤을 처음 잃어버렸을 때 만나 이젠 친구가 되어버린 경찰 캔디 앞에 아이의 사진을 보여주게 된다. 캔디는 컴퓨터를 이용해 벤의 9년 후의 모습을 만들어내고 컴퓨터 속의 벤의 모습은 바로 잔디 깍기 아르바이트 소년의 모습과 일치한다. 아이를 찾았다는 안도감으로 감정이 복받쳐오르는 베스. 경찰의 불시 검문으로 바로 그 아이가 벤이 맞으며 아이를 유괴한 것은 동창회때 만났던 자신의 친구의 짓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베스와 가족 앞에 이젠 훌쩍 큰 모습으로 나타나 이름조차 낯설게 샘이 되어버린 벤. 그러나 9년 동안이나 떨어져있던 벤과 베스 그리고 가족간의 사이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고 베스는 벤을 찾았다는 기쁨보다 마음을 열지 못하는 벤 때문에 더욱 괴로워한다.
The Prisoner of Zenda, Inc.
Rudy Gatewick / Oliver Gillis
When young computer genius Rudy inherits his father's business his avaricious uncle has him kidnapped and held hostage until the boy signs off all rights to the lucrative enterprise. Not wanting the uncle to control, a pair of corporate executives happen upon a youth who looks just like the missing heir. In hopes of keeping the business afloat, they substitute him at the board meetings.
비밀 캠프
Morris 'Mud' Himmel
방학을 맞은 모리스 머드 힘멜(Morris "Mud" Himmel: 조나단 잭슨 분)과 친구들은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부모님들의 강요에 의해 컴퓨터, 군단 훈련 또는 다이어트를 가르치는 달갑지 않은 여름캠프로 보내어질 판이다. 그러나 이번 여름에 모리스와 그의 영악한 동지들은 그들만의 천국같은 바캉스를 보내기로 결심한다. 실직 중인 고등학교 연극 교사 데니스 밴 윌커(Dennis Van Welker: 크리스토퍼 로이드 분)는 다양한 종목의 가짜 캠프 주인으로 변장해 아이들의 집을 일일이 방문한다. 아이들은 이번 여름을 그들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교묘한 계획을 세운다. 교사도 규칙도 부모의 감시도 없이 아이들은 온갖 위험을 무릅쓰고 거머리 투성이인 호수근처의 한적한 오두막을 각종 비디오 게임에 불량식품도 맘대로 먹을 수 있는, 세상의 어느 부모도 허락치 않을 신나고 자유로운 여름 캠프로 바꿔나가는데...
Transgressing
Musician
A hardworking insecure girl from a family fallen into poverty is forced to make an irreversible sacrifice to save her family, and her dreams of continuing edu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