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in Mishkin Abrams

참여 작품

Mariah Carey: Merry Christmas to All!
Assistant Director
Filmed in New York City at Madison Square Garden, the concert special will feature the singer-songwriter performing a repertoire of Carey's festive holiday hits, including the perennial favorite,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트레버: 더 뮤지컬
Director
1981년 미국의 어느 교외, 질풍노도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13살 소년 트레버 넬슨은 연예인이 되겠다는 꿈을 키운다. 학교에서 일어난 난처한 일로 별안간 조롱의 대상이 된 트레버는 끗끗이 자신의 길을 가기 위해 용기를 내야만 한다. 아카데미 단편 영화상 '트레버'를 바탕으로 제작된 '트레버: 더 뮤지컬'은 자아를 발견하고 그것을 수용하는 힘을 다루는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다. 뉴욕시의 '스테이지 42'에서 2022년 1월에 촬영되었으며,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아주 특별한 뮤지컬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다이애나: 더 뮤지컬
First Assistant Director
전 세계로 중계된 '세기의 결혼'부터 영국 왕실과의 결별까지. 故 다이애나 왕세자빈의 파란만장했던 삶이 뮤지컬로 되살아난다. 촬영은 브로드웨이 공식 개막에 앞서 관객 없이 진행되었다.
해밀턴
First Assistant Director
1776년 미국, 훗날 미국 건국의 주역이 되는 알렉산더 해밀턴은 혁명 전야의 뉴욕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처음으로 애런 버를 만난다. 해밀턴은 버가 자신과 마찬가지로 부모를 어린 나이에 잃었고 대학을 2년만에 졸업한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 임을 알고 유대감을 느낀다. 한편 버의 친구들인 존 로렌스, 허큘리스 멀리건, 그리고 라파예트 후작은 해밀턴의 열정과 추진력에 이끌리고, 혁명을 위해 뜻을 같이 할 것을 다짐한다. 곧이어 영국 국왕 조지 3세가 군대를 파병하며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되고, 미국군 총사령관 조지 워싱턴은 병사의 사기가 떨어질대로 떨어지고 무기와 전략 모든 면에서 밀리는 상황에 참모가 필요함을 느낀다. 이때 버가 나서 오른팔이 되기를 청하지만, 워싱턴은 그 대신 해밀턴을 택하는데...
Amanda Seales: I Be Knowin'
Assistant Director
Comedian/actor Amanda Seales stars in her first HBO stand-up special, taped in front of a live audience at the Edison Ballroom in NYC.
헬로 브로드웨이 코미디 쇼
Assistant Director
두 명의 코미디언이 토크쇼와 연극 형식으로 코미디를 선보이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