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olas Karakatsanis

Nicolas Karakatsanis

프로필 사진

Nicolas Karakatsanis

참여 작품

덤 머니
Director of Photography
“주식 시장에서 이렇게 황당한 일은 처음 봐요!” “상승세가 멈추질 않는데요?” 월 스트리트를 제대로 물 먹인 개미들의 짜릿한 떡상 실화 스토리가 시작된다!
매드 위민스 볼
Director of Photography
외제니에겐 독특한 재주가 있다: 죽은 자를 보고 그들의 말을 들을 수 있는 것. 19세기 말 가족이 그 비밀을 알게 되자, 아버지와 남동생은 외제니를 피티에살페트리에르 신경 전문 병원으로 보내고, 벗어날 가망이 없는 그녀의 운명은 병원의 간호사 준비에브의 운명과 얽히게 된다. 두 사람의 만남은 그들의 미래를 바꾸고, 샤르코 박사는 연례 "광녀들의 무도회"를 준비한다.
크루엘라
Director of Photography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는 우여곡절 끝에 런던에 오게 된다. 그곳에서 운명처럼 재스퍼와 호레이스를 만난 에스텔라는 뛰어난 패션 감각을 이용해 완벽한 변장과 빠른 손놀림으로 런던 거리를 싹쓸이한다. 도둑질이 지겹게 느껴질 때 쯤, 꿈에 그리던 리버티 백화점에 들어가게 된 에스텔라. 그곳에서 런던 패션계를 꽉 쥐고 있는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며, 에스텔라는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데...
Een verkeerde toekomst
Director of Photography
A short film about our climate, our conscience and our future.
지옥굴
Director of Photography
전혀 다른 세 사람이 브뤼셀의 2016년 5월 벌어진 테러 이후의 삶을 겪어 나간다. 플랑드르 출신의 의사, 알제리 혈통의 젊은 남자 그리고 유럽 기관들의 중심부에서 근무하는 이탈리아계 여자가 이 세계에 드리운 어둠에 맞선다. 도시 전체에 감도는 하나의 질문은 이들의 삶에도 어렴풋이 밀려들기 시작한다. “우리는 여기서부터 어디로 향해야 하는가?”
앤젤
Director of Photography
Thierry, a world-famous cyclist, meets Fae, a sex worker, on his holiday in Senegal, and they sense in each other the love they seek. However, Thierry's career disgrace and Fae's refusal to register with the authorities threaten their dream.
아이, 토냐
Director of Photography
미국 최초로 세계선수권대회에서 트리플 악셀을 성공시킨 토냐 하딩은 기술이 뛰어나지만 보수적인 피겨계의 틀을 벗어나는 모습으로 인해, 심사위원들에게 미움을 받는다. 괴물 같은 엄마의 가르침에 독기 품고 스케이트를 타는 그녀 앞에 올림픽을 앞두고 낸시 캐리건이 강력한 도전자로 급부상하고, 토냐는 경쟁심에 불타오른다. 1994년 동계올림픽 출전권을 따기 위한 선수권 대회에서 토냐 하딩은 남편을 사주하여 라이벌 관계였던 낸시 캐리건을 해치려 했다는 혐의를 받게 된다. 온갖 스캔들의 중심에 서게 된 토냐 하딩은 과연 다시 은반 위에 설 수 있을까?
레이서 앤 제일버드
Director of Photography
상류층 출신의 카레이서 베네딕트를 만난 지노는 첫눈에 사랑에 빠져 열정적이고, 조건 없는, 격렬한 사랑을 한다. 지노는 잘생기고, 털털하고, 평범해 보이는 남자지만 베네딕트에게 털어놓을 수 없는 비밀이 있다. 자신과 주변 사람의 목숨을 모두 위험에 빠트릴 수 있는 그런 비밀. 과연 베네딕트와 지노는 과거를 뒤로하고 미래로 나아갈 수 있을까?
트리플 9
Director of Photography
4인조 은행강도가 은행을 휩쓸고 갔지만 돈은 그대로 있는 의문의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은 그들을 쫓지만 실마리 조차 잡지 못한 채 놓치고 만다. 한편 범죄조직의 리더인 ‘마이클’은 인질로 잡힌 가족을 위해 마지막 범죄를 계획한다. 하지만 완벽한 보안으로 범죄의 성공은 불가능한 미션이 된다. 결국 그들은 시간을 벌기 위해 전 도시의 경찰들을 유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경찰 피살 코드 ‘트리플 9’을 발동시키기로 한다. 마침내 D-day가 오고, 완벽한 범죄를 위한 경찰 살해가 벌어지는데… 범죄를 계획하는 자, 실행하려는 자, 막으려는 자들의 목숨을 건 한 판이 시작된다!!
컵
Director of Photography
상상력이 풍부한 열 두 살 소년 샘은 다른 컵 스카우트단원들과 함께 숲 속으로 캠핑을 떠난다. 그는 숲 속에서 우연히 무서운 마스크를 쓴 소년을 만나고 어른들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그들은 샘을 무시한다. 다른 소년들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고립된 샘은 끔찍한 운명을 감지한다. 숲 속의 킬러와 그의 조수인 마스크 쓴 소년은 스카우트를 모두 살해할거라는 것을…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더 로프트 : 비밀의 방
Director of Photography
가족, 명예, 돈. 모든 것을 충족한 다섯 명의 중년 남성 친구들은 단 한가지 고민이 있다. 흔적을 남기지 않고 그들의 판타지를 채워 줄 공간이 필요한 것. 유능한 건축가 빈센트는 자신이 지은 건물에 비밀스런 펜트하우스를 만들고 다섯 개의 열쇠를 나누어 주며 각자의 밀회를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로프트에서 밀회를 즐겼던 흔적과 한 여자의 시체가 발견되고 다섯 남자들은 엄청난 충격에 빠지며 서로가 범인이 아니라고 강력히 주장하지만… 범인은 이들 중 한 명인 것이 분명하며 서로의 비밀을 폭로하고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더 드롭
Director of Photography
사촌인 마브의 바에서 칵테일을 만드는 밥은 그의 일터가 브루클린 범죄집단의 우두머리들이 검은 돈을 임시적으로 보관하는 장소로 사용되는 것을 모른 체 한다. 어느 날, 단순했던 밥의 삶은 학대를 당하고 버려진 어린 강아지를 쓰레기통에서 발견하게 되면서 조금씩 바뀌기 시작한다. 그는 이웃이자 강아지의 주인인 나디아에게 강아지의 치료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게 되면서 그녀에 대한 묘한 감정이 생기기 시작한다. 하지만 강아지의 원래 주인이자 나디아의 폭력적인 전 남자친구 에릭이 밥에게 이미 소중해진 강아지와 나디아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고 나서면서 돈을 요구 하게 된다. 더욱이 밥이 일하던 바가 강도를 당해 체첸 범죄 집단 보스의 표적이 되면서, 그가 가장 잘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깨닫게 된다. 요즘 한창 할리우드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톰 하디와 미국 케이블 드라마 로 잘 알려졌고 작년 심장마비로 안타깝게 사망한 제임스 갠돌피니의 조용하면서도 섬뜩한 연기가 일품인 작품.
불헤드
Director of Photography
A young cattle farmer is approached by an unscrupulous veterinarian to make a shady deal with a notorious beef trader.
The Extraordinary Life of Rocky
Cinematography
Rocky grows up surrounded by death: everyone around him dies in a freak accident and each time he's at the center of it all. A modern tale about a lot of bad luck and a tiny bit of bliss.
Siemiany
Director of Photography
Andrzej and Michal are two young teenagers who come together every summer in Siemiany, a small tourist village on the countryside. Their friendship has grown into years of great memories. However the boredom of the countryside and the feeling of unity amongst the boys take their friendship to a new level of sexually loaded intimacy.
We Know
Director of Photography
An intimate moment between a father and an almost grown-up son leads to a fundamental, though subtle, change in their relationship. Their unconditional love towards each other becomes clear, albeit unsaid.
The Close
Director of Photography
Two brothers clean up a cottage in the woods. Why doesn't seem to matter. What does, are the emotions that are uncovered.
레프트 뱅크
Cinematography
A chilling thriller about a woman, who upon moving in with her new boyfriend, becomes obsessed with the fate of the previous tenant and descends into madness.
Forever
Director of Photography
Anton, a slick and succesful creative at an ad agency, decides to get a tattoo to prove his girlfriend that he is still 'rock 'n' roll'. When Anton accidently hits Dr. Lee - the tattoo artist - with his car, Lee puts an old Chinese curse on him. Slowly but surely, the tattoo gets bigger and bigger, and Antons life starts to fall apart... Based on the comic by Uli Oesterle.
Le faux soir
Director of Photography
A Gentle Creature
Cinematography
A couple spends the night burning their daughter's posess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