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is Lee Krutonog

Boris Lee Krutonog

출생 : 1960-07-26, Chisinau, Moldova

프로필 사진

Boris Lee Krutonog

참여 작품

Another Girl
Sam Tverdovsky
Elle Overton, a college student, becomes obsessed with Katie Kampenfelt, the mysterious heroine of a novel she's just finished reading. When Elle, battling depression, becomes convinced that Katie is actually a flesh-and-blood human being, it sets her on a reckless and terrifying course. An exploration of the potentially dangerous allure of the Internet, the film picks up where its predecessor, the cult hit Ask Me Anything, left off.
Payback
Slava
Mike Markovich, a young stockbroker at a Mob-controlled Wall Street firm, is betrayed and imprisoned for six years. When he is released, his deadly quest for vengeance begins.
Full-Dress
Cohen
Two friends set out to make a movie that will change their lives, but they borrow money from the wrong guy. When they lose their star, and the production falls apart, they become aware that the situation is much graver than once thought. As their fates are decided, the audience realizes everything is not as it seems.
Delirium
Yuri Komarovsky
An heir to a shipping fortune wakes up with amnesia. He discovers that his sister has been kidnapped, his father is unwilling to pay the ransom, and Interpol and the Russian mob after him.
Spinning Boris
Felix Braynin
Russian political elite hires American consultants to help with President Yeltsin's re-election campaign when his approval rating is down to single digits.
이탈리안 잡
Yevhen
금고털이 전문범인 존 브릿저는 외동딸 스텔라의 만류로 은퇴를 결심하지만, 동료인 찰리의 권유를 뿌리치지 못 하고 마지막으로 한탕만 더하기로 한다. 이탈리아의 베니스에서 3천 5백만 달러어치의 금괴가 든 금고를 그들 각각의 두뇌 플레이와 각자의 전문 실력을 발휘하여 쥐도 새도 모르게 탈취한다. 그러나 수익금을 배분하기도 전에 같은 동료인 스티브가 이들을 배반하여 모두를 호수에 수장 시키고 금고를 빼앗아 달아나버린다. 그 와중에 멤버의 대부 격인 존은 죽고, 살아남은 찰리와 나머지 동료들은 스티브에 대한 복수를 준비 한다. 스티브가 헐리웃에 숨어산다는 정보를 입수한 이들은 스티브의 금고를 탈취할 계획을 세운다. 무슨 금고든지 열수 있는 금고 열이 최고 전문가인 존의 딸 스텔라도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하여 이들에게 합류한다. 한편, 죽은줄 알았던 옛 동료들이 나타나자 긴장한 스티브는 금괴가 든 금고를 멕시코로 옮길 결심을 한다.그러나 이들이 누구인가! 그들은 피라미드 저 밑에 숨겨도 찾아낼 수 있는 최고의 폭약 전문가, 컴퓨터 전문가,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된 실력 군단 인 것이다! 그들은 이탈리아에서 보여 주었던 그들의 실력을 다시 보여 주기 위하여 치밀한 계획 하에 스티브의 금고를 다시 나꿔챌 작전을 세우는데.
D-13
Alexander Fomin
1962년 10월 16일, 쿠바 상공을 비행하던 미국의 U-2정찰기에 소련이 쿠바에 미사일을 수송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다. 이것은 워싱턴을 포함한 미국의 남서부를 단 5초 안에 초토화시킬 수 있는 중거리 핵탄두 미사일. 존 F. 케네디 대통령(브루스 그린우드)은 '쿠바를 해상 격리 조치(봉쇄)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한다. 이제 13일 동안 일촉즉발의 위기가 시작된다.
The Auteur Theory
Italian Man - Paradiso's Film
At an absurdly self-indulgent student film festival, the directors of the (mostly terrible) short films start getting killed off one by one and a budding British documentary filmmaker decides to investigate.
뱀파이어
Concierge
A vampire hunter in southern California discovers that his son has been murdered by a gang of the undead and thus goes on a quest for revenge.
에어 포스 원
MiG Leader
미국 대통령인 제임스 마샬(President James Marshall: 해리슨 포드 분)은 러시아의 고관들이 운집한 대형 룸에서 파시스트 독재자인 라덱 장군이 최근 카자흐스탄에서 저지른 인권을 유린하는 폭거는 더이상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는 열정적인 연설을 한다. 아울러 마샬은 정치적 독재를 겨냥한 총체적 전쟁의 포성을 알리는 조치로 라덱 장군을 체포하기 위해 전개한 러시아와 미국의 합동 작전의 성과를 치하한다. 이 연설이 끝난 후 마샬은 아내(Grace Marshall: 웬디 크로슨 분)와 딸(Alice Marshall: 리슬 매튜스 분)과 함께 워싱턴으로 돌아가기 위해 대통령 전용기, '에어 포스 원'에 오른다. 그러나 이 비행기는 러시아의 저널리스트로 위장한 발레라(Valera: 게리 올드만 분)가 이끄는 테러리스트들에 의해 공중 납치를 당하게 된다. 이들의 목적은 억류 중인 독재자 라덱 장군을 석방하려는 것. 그러나 라덱 장군이 석방될 경우 수백, 수천 명이 더 죽임을 당하게 된다는 것을 아는 백악관의 부통령(Vice President Kathryn Bennett: 글렌 클로즈 분)은 속수무책의 상황에 빠지고 미국의 막강한 군사력도 난감한 상황에 봉착하게 된다. 이들 테러리스트의 만행을 저지시키는 임무는 전적으로 단 한 사람, 미국 대통령 제임스 마샬의 어깨에 달려 있다. 테러리즘과는 추호의 타협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그의 용기와 확신은 대통령 전용기 안에 그의 가족이 함께 억류되어 있는 상황에서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
My Family Treasure
Preet
My Antonia
After the death of his parents, Jimmy uproots his life to live with his grandparents in Black Hawk, Nebraska.
러브 어페어
Second Officer
은퇴한 풋볼 쿼터백 스타 출신의 마이크 갬브릴(Mike Gambril: 워렌 비티 분)은 유명한 플레이 보이로, 토크 쇼 진행자인 방송계의 거목 린 위버(Lynn Weaver: 케이트 캡쇼 분)와 약혼을 발표해 연예계의 주목을 받는다. 호주행 비행기에 탑승한 그는 비행기 안에서 미모의 테리 맥케이(Terry McKay: 아네트 베닝 분)라는 여인을 만나 그녀의 묘한 매력에 빠진다. 그들이 탄 비행기는 갑작스런 엔진 고장으로 조그만 섬에 비상착륙하게 되어, 근해에 있던 러시안 여객선을 타고 타히티로 향하게 되면서 두 사람은 어느덧 사랑에 빠지게 된다. 두 사람은 헤어지면서, 3개월 후 엠파이어 스테이츠 빌딩 전망대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만약 나오지 않더라도 이유를 묻지 않기로 하는데.
흔들리는 영혼
Thug Shot in Head
뉴욕 맨하탄 뒷거리에 사는 토미(Tommy Larson: 에릭 에간 분)와 두 친구는 못된 짓을 일삼고 다니는 학생 건달 비니(Vinnie: A.J. 다마토 분) 일당에게 늘 고롭힘을 당한다. 비니 일당을 어떻게 골탕먹일까 골몰하던 토미는 어느날 비니 일당의 행각을 비디오로 촬영해 경찰에 넘긴다. 이에 분노한 비니는 갱두목 빅 모우(Big Moe: 멕 포스터 분)에게 부탁해 자신의 일당을 경찰에서 빼내고 토미와 친구들을 갱단의 아지트에 감금한다. 다행히 갱단의 아지트에서 토미와 친구들은 구사일생으로 도망친다. 하지만 빅 모우는 비니에게 그들을 살해할 것을 명한다. 토미와 그 친구들은 결국 권총으로 살해된다. 그 때 토미와 그 친구들이 곤경에 빠졌을 때 늘 도와주던 전직 경찰관 수마트라(Mr. Sumatra: 줄리어스 해리스 분)는 그들의 목을 잘라 마법의 힘으로 그들의 머리만을 회생시켜 주는데...
Monolith
Rourke
Two cops investigating the murder of a young boy become invloved in a very secret project involving alien life. Needless to say, the authorities don't want them to stick their noses into this
스타 트렉 6: 미지의 세계
Helmsman Lojur
23세기, 위성의 부분 파괴로 인해 오존층 오염 및 심각한 경제난에 봉착한 클링온 제국은 우주의 평화유지를 위해 결성된 혹성연방에 가입하고자 하고 마침내 중립 지대의 우주정거장과 혹성기지 철거를 조건으로 70년가나에 걸친 적대 관계를 종식시키기로 합의한다. 그러나 그들이 평화회담 후 자신들의 우주선으로 귀환하자마자 USS 엔터프라이즈호로부터 무차별공격이 이어지고 클링온 제국의 지도자를 비롯한 몇몇 각료가 살상되기에 이른다. 엔터프라이즈호 내부에 혹성연방의 전복을 꾀하는 이탈자가 있었던 것! 혹성연방의 배신행위로 단정지은 클링온 제국은 지도자를 비롯한 몇몇 각료가 살상 되기에 이른다. 엔터프라이즈호 내부에 혹성연방의 전복을 꾀하는 이탈자가 있었던 것! 오해를 풀고자 클링온제국을 방문한 엔터프라이즈호의 커크선장과 메코이는 클링온 지도자의 살인범으로 몰려 우주인의 공동 묘지로 불리우는 식민 위성으로 추방된다.
붉은 10월
Slavin - Red October
시베리아에서 부는 찬 바람이 매섭게 스치는 소련의 잠수함 기지(Soyiet Sub Base) 북쪽 무르만스크항(Murmansk) 근처의 폴리자르니 해협(Polijarny Inlet). 최신 핵잠수함 '붉은 10월'가 해저 훈련을 떠난다. 이 잠수함에 새로 설치된 소음 제거 장치의 실험을 위해 시험용으로 발진한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속임수일 뿐이고, 사실은 함장 라미우스(Marin Ramius : 숀 코넬리 분)와 부함장이 미국으로 망명하기 위한 구실이었다. 초고속으로 해저 항진을 해도 아무 소리가 들리지 않는 가공할 만한 잠수함이 갑자기 항로에서 실종되자 소련과 미국에서 비상사태가 시작된다. 소련의 모스크바 정부에서는 붉은 10월을 폭파하기 위해 전함대를 동원하고, 미국의 워싱턴 정부는 이 잠수함이 핵탄두를 실은 채 미국 전역을 강타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는 불안에 사로잡혀 추격 명령을 내린다. 이제 미.소의 추격전 속에서도 붉은 10월은 미국 동부해안으로 항진을 계속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