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nando Blanc

참여 작품

개는 짖기를 멈추지 않는다
Camera Operator
임시직을 전전하는 세바스티안은 그의 개에게 헌신적인 30대 평범한 남성이다. 그는 평범한 성인들의 삶의 리듬대로 사랑, 이별, 결혼, 그리고 부모 되기 등의 단계를 밟아 나간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세상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해 온 세바스티안에게 생의 순간순간은 풀어야 할 숙제의 연속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알 수 없는 바이러스가 전파된다. 이 바이러스에 오염된 공기는 인간의 상체 부근에 머물며, 보호장비 없이 그 공기를 마신 사람들을 죽인다. 이제 사람들은 우주인을 연상시키는 유리구를 머리에 쓰고서만 직립 보행을 할 수 있다. 하지만 높은 가격대로 인해 세상은 유리구를 갖춘 사람들이 직립 보행을 하는 세상과 유리구가 없는 사람들이 쪼그리고 앉아 보행하는 세상, 둘로 나뉜다. 이 영화는 풍부한 반추적 은유들을 통해 부의 양극화가 더욱 심화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의 평범한 사람들의 쓸쓸한 자화상이 된다.
Nocturna - The Great Old Man's Night
Camera Operator
Ulysses is a hundred-year-old man, he lives alone and is on the verge of death. The last night of his life, he will experience something that will force him to rethink his past, his present and his sight about his reality. Tortured by remorse of guilt, confused by his senile dementia, he must make a last effort to reach his death in freedom or to become a soul in sorrow in eternal return.
타이거
Camera Operator
남미 복싱대회 챔피언으로 ‘타이거’라 불리는 복서 ‘라몬’은 복싱을 그만두고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 어느 날 체육관에 나타난 당돌하고 매혹적인 여자 ‘데보라’는 은퇴를 생각했던 라몬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 놓는다. 데보라의 선을 넘는 도발에 라몬은 복서로서 다시 성공하고 싶다는 욕망이 폭발하고 둘은 겉잡을 수 없는 관계로 빠져드는데...
Sunstrokes
Camera Operator
A group of girlfriends gather almost every day to sunbathe in the terrace of a building, in an age where getting the perfect tan was everyt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