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Rigley-Williamson

참여 작품

나의 경찰관
Special Effects Technician
금지된 사랑과 변화하는 사회 관습을 아름답게 그려낸 이야기. 경찰관 톰(해리 스타일스), 교사 매리언(에마 코린), 미술관 큐레이터 패트릭(데이비드 도슨) 간 40년의 세월을 뛰어넘는 사랑의 삼각관계를 담아낸다.
맨 프롬 헬
Special Effects Technician
10년 전 죽었던 남자, 복수의 심판을 위해 돌아왔다! 모두가 죽었다 생각했던 남자 ‘불’은 10년 만에 불가사의하게 살아서 집으로 돌아온다. 그는 마약과 불륜을 자행한 아내와 자신을 배신한 아내의 가족들을 찾아가 가장 잔혹하게 복수를 시작하고, 서늘한 심판의 칼날 앞에서 그들은 처참히 쓰러진다. ‘불’의 인생을 송두리째 무너뜨린 자들을 향한 그의 복수극에는 충격적인 비밀마저 숨겨져 있는데…
다크 인카운터
Special Effects Technician
1982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만 같은 한적한 시골 마을에서 8살 소녀 메이지가 실종되었다! 메이지 실종 1년 후 가족들끼리 조촐하게 열린 추모식 저녁, 갑자기 근처 숲에서부터 이상한 빛과 소리가 들려오고 이해할 수 없는 기괴한 현상들이 점차 메이지 가족들을 덮치며 실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생명체와의 사투를 벌인다. 그리고… 메이지 실종의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솔리스
Special Effects Technician
Following an accident, an Engineer of an asteroid mining company endures the extreme limits – both physical and psychological – of human survival, trapped inside an escape pod as he helplessly idles towards the Sun.
더 포리너
Special Effects Technician
런던에 살고 있는 평범한 가장인 ‘콴’ 은 의문의 폭발 사고로 딸을 눈앞에서 잃는다. ‘콴’은 자신의 딸이 죽은 사고가 테러조직과 관련이 있음을 눈치채고 경찰을 찾아가지만 기다리라는 형식적인 대답만 듣게 된다. 답답한 ‘콴’은 딸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고자 고위 정부관료인 ‘헤네시’ 를 찾게 되는데 무시만 당하게 된다. 더 이상 기다릴 수도, 참을 수도 없는 아버지 ‘콴’은 결국 스스로 범인을 찾기로 결심하고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하며 거대한 권력에 맞서 싸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