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olas Dohy

참여 작품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
Security Thug
상징적인 지.아이.조 영웅인 스네이크 아이즈(헨리 골딩)의 시초를 알아보는 액션으로 무장한 모험 속에서 가만히 앉아 있기 힘들 것이다. 고대 일본의 아라시카게라는 가문의 후계자 스톰 섀도(앤드루 코지)를 구한 뒤 그 가문으로 들어간 스네이크 아이즈는 코브라라는 테러리스트 그룹에 맞서는 전투에 합류한다. 자신의 한계를 밀어붙이는 스네이크 아이즈는 궁극의 전사가 되지만, 과거의 비밀이 수면 위로 드러나자 그의 명예와 충성심이 시험에 들게 된다. 그것이 그가 싸워 온 모든 것을 잃게 된다해도 말이다. 우르술라 코르베로가 배러니스로 출연하며, 서매라 위빙은 스칼릿으로 분한다.
초능력 다람쥐 율리시스
Squirrel Man (uncredited)
슈퍼 히어로 만화의 광팬이자, 부모의 별거로 인해 스스로를 천성이 냉소적이라고 자처하는, 열 살 소녀 플로라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우연히 구출해낸 다람쥐를 율리시스라고 이름 지은 플로라는 그 다람쥐가 특별한 초능력을 가졌다는 사실을 깨닫고 놀라게 된다. 초능력 다람쥐로 인해 시시때때로 웃음을 자아내는 좌충우돌 모험에 휘말리게 되면서, 급기야는 플로라의 삶과, 삶을 바라보는 시선까지도 영원히 변하게 된다.
수퍼 소닉
Tough Bar Patron (uncredited)
소리보다 빠른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은 지구에 불시착한다. 그의 특별한 능력을 감지한 과학자 ‘닥터 로보트닉’은 세계 정복의 야욕을 채우려 하고, 경찰관 ‘톰’은 위험에 빠진 ‘소닉’을 돕기 위해 나서는데…! 과연, ‘소닉'은 천재 악당에 맞서 지구를 지킬 수 있을까?
The Neighbor in the Window
Office Staff (uncredited)
A suburban wife who finds herself and the security of her family threatened by another seemingly friendly neighborhood mom.
A Summer Romance
Townsfolk (uncredited)
Samantha’s Montana ranch is her family’s legacy, so when a developer shows up to buy it, Sam isn’t interested. But as he tries to win her trust and her ranch, Sam finds he might also be winning her heart.
사탄의 인형
Person in Store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그것’ 제작진의 새로운 놀이가 시작된다.
30th Night
Prison Guard 1
Trapped in a prison cell and doomed to become a werewolf, Megan Kessler must get herself into solitary before the next full moon ri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