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ew Jenkins

참여 작품

유물의 저주
First Assistant Camera
바쁘게 일하는 전문직 여성 케이는 엄마 에드나가 한동안 실종됐다는 연락을 받는다. 케이는 딸 샘과 함께 시골에 있는 고향집으로 향하지만, 흉가가 된 채 쑥대밭이 된 고향집은 아무도 없이 텅 비어있다. 며칠 후, 에드나는 결국 꾀죄죄한 몰골로 다시 나타나지만 그동안 자신이 어디에 있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에드나가 치매를 앓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케이와 샘은 고향집에 남아서 에드나를 돌보기로 하지만, 집에서는 온갖 이상한 일이 일어나고, 뭔가 사악한 기운이 온 가족을 겨냥한다.
Long Distance
Cinematography
Aayushi answers a call from her mother back in India. When the conversation turns to love and marriage, something holds Aayushi back.
Eye Contact
First Assistant Camera
In the future you’ll still be able to meet someone in a bar, but will you be able to connect? A tale about our barriers to connection and technology addiction.
배드 걸
First Assistant Camera
양부모를 둔 에이미는 반항기 많은 10대 소녀이다. 새로 이사간 동네에서 클로이라는 이웃 소녀를 만나게 되고 묘한 매력을 풍기는 클로이에게 점점 빠져들기 시작한다. 하지만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인생이 서서히 파괴되어가고 있을 즈음 클로이의 정체도 밝혀지기 시작하는데.. (2016년 21회 부산국제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