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a Bodner

참여 작품

금붕어
Dr. Alice Ferris
인도인 엄마와 영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아나미카는 치매가 진행 중인 엄마를 돌보기 위해 돌아온다. 하지만 두 모녀의 관계는 녹록지 않다. 젊은 시절 유망한 성악가였던 어머니는 뜻하지 않게 낯선 영국으로 이민을 오게 되고 계획에 없던 딸을 낳아 홀로 키워야 했기에 감성적이면서도 완강하다. 하얀 피부의 딸은 어린 시절 스스로를 입양아라고 거짓말을 했고, 열 살 때 아버지의 사망 이후 어머니에게 받은 상처는 트라우마가 되었다. 서로에게 드리운 그림자를 덜어내고 화해를 하기에는 짧게 남은 시간. 어머니의 병세가 악화되는 가운데 아나미카는 의료와 법적인 문제, 그리고 자신의 커리어와 곧 닥칠 일들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한다.
세인트 모드
Hilary
젊은 간호사 모드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트라우마를 겪은 후 세상을 등진 채 극단적으로 기독교에 몰두하며 살아간다. 모드는 심각한 암에 걸린 은퇴한 무용수 아만다의 호스피스를 맡게 된다. 모드의 독실한 믿음은 아만다의 영혼을 영원한 지옥으로부터 구해야 한다는 강박으로 이어지고, 모드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아만다를 구하겠다고 마음 먹는다.
월드워Z
Israeli Camp Soldier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정체 불명의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군인 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전직 UN 소속 조사관 제리는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가족들과 탈출하는데 성공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인류 최대의 위기 앞에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된다. 마침내 제리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정체들과 직면하게 되고, 그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