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Bae-young

Choi Bae-young

출생 : 1991-01-22, Gwangmyeong, Gyeonggi, South Korea

약력

2008년 단역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15년 TV CHOSUN · TvN 드라마 《위대한 이야기 - 김시스터즈》의 애자 역으로 주연을 맡으며 상업극에 데뷔하였다.

프로필 사진

Choi Bae-young

참여 작품

앙상블
Joo-yeong
전주에서 야외 마당극 준비를 하는 공연 팀이 있다. 사랑에 실패한 후 의기소침해진 극단 연출자 영로와 그런 그에게 힘이 되고 싶은 세영. 새로운 사랑은 없을 것 같은 민우와 운명 같은 순간을 꿈꾸는 주영. 변치 않은 사랑을 꿈꾼 혜영과 다시 한번 이어가고 싶은 만식. 이들 세 연인의 따뜻하고 가슴 아린 이야기가 옴니버스 구성으로 그려진다.
킬링 디바
김완선은 전설적인 댄싱 디바다. 하지만 지금은 중년으로서의 주부, 그녀는 하루종일 잠만 잔다. 어느 날, 그녀는 그녀의 히트곡 캐릭터인 피에로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것이 꿈인지 현실인지 헷갈리기 시작한다.
Weight of the Hand
A high school girl falls from a pedestrian overpass and dies while her boyfriend witnesses everything that happens.
멈추지마
Yeonhee
'Yeonhee', whose implanted artificial heart is broken, and 'Margo', a robot, who connected Yeonhee's broken heart to his body. The two in an inseparable destiny head toward the boundary to survive and...
고요의 바다
Won-kyung
때는 2075년, 임상병리학자 정원은 과거에 겪었던 동생의 죽음을 매일 밤 꿈속에서 반복한다. 정원은 이 악몽에서 벗어나기 위해 10년 만에 달(고요의 바다)에 가게 되고, 동생이 죽었던 불가사의한 일을 다시 경험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