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 Hair Stylist
실수투성이 야구단 클리블랜드 인디언즈는 기적적인 승리로 아메리칸 동부 리그에서의 단 한차례 우승을 한 후, 뿔뿔이 흩어진다. 그들은 얼마 후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 위해 다시 뭉친다. 릭(Rick "Wild Thing" Vaughn: 찰리 쉰 분)은 CF 등에 출연하면서 명사 행세를 하느라 예전의 강속구가 맥을 못추고, 팀의 포수였던 레이크 테일러(Jake Taylor: 톰 베린저 분)는 무릎부상이 심해서 코치로 밀려난다. 앵그리 영맨이었던 페르노(Pedro Cerrano: 데니스 헤이스버트 분)는 불교에 심취했고, 윌리(Willie Mays Hayes: 오마 에프스 분)는 오픈 시즌을 이용해 영화배우로 활약하는 바람에 주특기인 도루 실력은 형편 없어져 버린다. 새 얼굴은 잭(Jack Parkman: 데이비드 키스 분)과 다나카(Isuro Tanaka: 다카키 이시바시 분). 잭은 유일하게 제대로 된 선수였지만, 그의 자만과 이기심은 팀을 배반하기에 이르고, 다나카는 수시로 펜스를 들이받아 정신을 잃을 때가 더 많다. 여기에 신인 포수인 루브 베이커(Rube Baker: 에릭 브루스코터 분). 그 선수의 문제는 투수에게 공을 던질 수 없다는 것인데.
Hairstylist
팀은 은퇴한 유명한 레이서 해리를 설득해 데이토나 레이스에 팀을 결성하기로 한다. 이러한 이들 앞에 현역 최고의 레이서 로디의 기록을 능가하는 콜이 나타난다. 그러나 콜이 시간에 지나치게 신경을 써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자 해리는 엄한 훈련을 실시, 그를 훌륭한 레이서로 키운다. 그런데, 사고로 중상을 입은 콜은 병원에서 아름다운 클레어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로디와의 사고로 레이스에 대한 공포를 갖게 된 데다, 새로 팀에 합류한 팀과의 라이벌 관계로 괴로워하는 그를 보살펴 준 것도 클레어였다. 다시 일어선 콜은 해리가 조립한 새 차로 데이트너 레이스에 도전하고...
Hairstylist
30여 년간 봉직한 군에서 전역을 앞둔 잭 캐리 특무상사(제임스 가너 분)는 새 임지로 오면서 사제 탱크를 몰고 온다. 이 탱크는 2차대전 때 용맹을 떨친 셔먼 탱크를 그가 15년에 걸쳐 재조립한 것으로, 이것 덕분에 그는 군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알려졌다. 그의 부대 사령관은 그를 진급시켜 더 복무시키려 하지만, 그의 꿈은 낚싯배를 사서 아내와 하나 남은 자식 빌리(C. 토마스 하우웰 분)와 더불어 만년을 조용히 보내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술집에 갔다가 접대부 아가씨 새라에게 따귀를 갈기는 등 부당한 짓을 하는 보안관 대리를 구타하여 보안관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러나 군 동료들의 협조로 인해 잭 특무상사를 구속하기가 어려워지자 보안관 일당은 그의 아들 빌리가 학교에서 마약을 밀매한다고 덮어 씌워 감방에 처넣는다. 이에 잭은 보안관에게 사죄하고 요구대로 1만 달러를 냈으나, 보안관은 돈만 착복하고 자식을 풀어주지 않는다. 하나 밖에 남지않은 자식을 위해 결국 잭은 탱크를 몰고가 불의와 비리의 온상인 보안관의 감옥을 깔아뭉개고 교화농장에서 강제 노역을 하는 아들을 구해온다. 사건이 이에 이르자 그는 오갈데 없는 새라까지 탱크에 싣고 법의 공정성을 찾아 테네시주 경계선을 넘으려한다. 이에 보안관은 주지사까지 움직여 온갖 수단 동원하여 이를 저지하려 한다. 전 매스컴의 이목을 집중한 가운데, 일반인들은 잭이 당하고 있는 부당함에 동정하는 한편, 그가 주 경계를 돌파할 것을 기대하며 경계선으로 몰려든다. 탱크가 고장이 나자 잭은 고치다 큰 부상을 당하고 16세난 아들 빌리가 탱크를 몰고 주 경계로 진입할 즈음 보안관은 탱크의 천적 바주카포까지 구해놓고 결국 탱크에 일격을 가해, 꼼짝없이 이들 3인은 체포될 지경에 이른다. 하지만 이때 지나가던 오토바이꾼의 아이디어로 탱크에 줄을 묶어 군중들의 도움에 힘입어 감동적인 승리의 휘날레를 장식한다.
Hairstylist
Stroker Ace, a champion NASCAR driver, is standing at the top of his career, but is getting fed up with having to do as he's told. In between rebelling against his sponsor (a fried chicken chain)'s promotion gimmicks (like making him dress up in giant chicken suit) he spends the rest of the movie trying to bed the buxom Pembrook.
Hairstylist
오하이오주에서 캘리포니아 LA까지 3천 마일을 달리는 미대륙 횡단 경기, '캐논볼 경주' 참가자 중에는 아랍의 부호왕, 사업가, 내기 도박사인 제이미와 샘, 007 제임스 본드 역 로저 무어를 흉내내는 재벌 시모아 빅터와 J.J. 팀이 있다. 경기에 우승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온갖 기발한 방법을 다 동원한다.
Hairstylist
The Bandit goes on another cross-country run, transporting an elephant from Florida to Texas. And, once again, Sheriff Buford T. Justice is on his tail.
Hairstylist
A woman's husband is murdered and she and her lover must find the killer or stand accused of doing it themsel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