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uo Nanjo

참여 작품

항구의 일본소녀들
Harada - a Gentleman
항구 도시 요코하마의 카톨릭 학교를 다니는 스나코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도라가 사랑하는 헨리를 가로채자 질투에 휩싸여 그녀를 죽이려 하다 실패하고 만다. 이후 게이샤가 된 그녀는 우연히 결혼한 이 둘을 만나게 되고 세 사람은 다시 질투와 애증의 관계에 빠지게 된다.
비상선의 여자
Okazaki
평범한 직장에 다니는 도키코와 건달 조지는 연인이다. 도키코는 조지가 범죄 세계에서 발을 빼기를 바라지만 조지의 마음을 돌리기는 쉽지 않다. 어느 날, 조지가 친구의 여동생인 가즈코와 가까워지자 도키코는 두 사람을 떨어뜨려 놓으려 한다. (2020 한국시네마테크협의회 - F 시네마 필름 상영 워크숍)
Seven Seas: Chastity Chapter
Tsuji
Part two of Shimizu's major silent Seven Seas, a family drama of the intertwining fates of the rich, decadent Yagibashis and the far less prosperous Sone family.
숙녀와 수염
Kanemochi no mobo (Rich modern boy)
검도 달인인 오카지마는 얼굴의 무성한 수염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지만 거칠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취직도 실패하고 여성에게도 인기가 없다. 어느날 불량배들에게 위협당하고 있던 소녀 히로코를 구출해준 오카지마는 히로코의 권유로 수염을 깎아 버린다. 그러자 용모가 수려한 청년으로 변신을 해 취직도 하고 세명의 여성으로부터 프로포즈도 받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