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rey Tautou

Audrey Tautou

출생 : 1976-08-09, Beaumont, Puy-de-Dôme, Frankrike

약력

Audrey Justine Tautou (French pronunciation: [o.dʁɛ to.tu]; born 9 August 1976) is a French actress and model. Signed by an agent at age 17, she made her acting debut at 18 on television and her feature film debut the following year in Venus Beauty Institute (1999), for which she received critical acclaim and won the César Award for Most Promising Actress. Her subsequent roles in the 1990s and 2000s included Le Libertin and Happenstance (2000). Tautou achieved international recognition for her lead role in the 2001 film Amélie, which met with critical acclaim and was a major box-office success. Amélie won Best Film at the European Film Awards, four César Awards (including Best Film and Best Director), two BAFTA Awards (including Best Original Screenplay), and was nominated for five Academy Awards. Tautou has since appeared in films in a range of genres, including the thrillers Dirty Pretty Things and The Da Vinci Code, and the romantic Priceless (2006). She has received critical acclaim for her many roles including the drama A Very Long Engagement (2004) and the biographical drama Coco avant Chanel (2009). She has been nominated three times for the César Award and twice for the BAFTA for Best Actress in a leading role. She became one of the few French actors in history to be invited to join the 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 (AMPAS) in June 2004. Tautou has modeled for Chanel, Montblanc, L'Oréal and many other companies. She is an active supporter of several charities.

프로필 사진

Audrey Tautou
Audrey Tautou
Audrey Tautou
Audrey Tautou
Audrey Tautou
Audrey Tautou

참여 작품

Nina and the Hedgehog's Secret
Camille
The world of 10-year old Nina has been in turmoil since her father lost his job. Despite weeks of strike, his factory closed down. The manager had tampered with the accounts and precipitated its collapse. But rumour has it that a nest-egg remains hidden somewhere in the factory. Nina and her friend Mehdi spring into action to help Nina’s dad out. This tale of our times, which is also a coming-of-age story, stages the interaction between the concerns of children and those of adults.
La véritable histoire d'Amélie Poulain
Amelie
The true story of Amélie
지저스 롤스
Marie
Hours after his release from prison, Jesus Quintana pairs up with fellow misfits Petey and Marie for a freewheeling joyride of petty crime and romance.
Amor maman
Frida
트러블 위드 유
Agnès
지역의 영웅이자, 자랑스러운 남편이었던 상티 경찰서장의 부인 '이본' 형사. 갑작스러운 사고로 죽음을 맞이한 상티를 향한 슬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이본은 그가 사실은 부정한 경찰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죄 없는 사람을 체포하여 자신의 실적을 쌓아올렸던 상티. 이본은 그가 저지른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중 상티의 희생자였던 앙투안과 마주치면서 요상한 관계로 발전되는데...
산타 앤 컴퍼니
Wanda
순록과 대화가 통하지만 아이들과는 대화가 통하지 않고, 스노우 보드는 탈 줄 알지만, 노크는 할 줄 모르는 이상한(?) 산타!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두고, 9만 2천 명의 요정들이 모두 쓰러져 버렸다! 울며 겨자 먹기로 인간 세상에 내려간 산타는 다짜고짜 비타민 C 9만 2천 개를 달라고 하는데… 과연 그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Two Snails Set Off
(voice)
A forest full of animated animals encourage a pair of snails, who are fully clad in black because they are in mourning for a dead leaf, to celebrate the new spring and reclaim the colors of life. Based on the children's poem by Jacques Prévert entitled "Chanson des escargots qui font à l'enterrement" ("Song of the snails who are on their way to a funeral").
파리의 밤이 열리면
Nawel
친화력 갑(甲), 주종불문 알코올 러버, 파리 극장 운영주 루이지는 직원들의 파업으로 내일 있을 연극 첫 공연의 막을 올리지 못할 위기에 처한다. 그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룻밤뿐! 직원들에게 밀린 월급을 줄 돈과 연극 무대에 오를 원숭이를 찾아나서는 여름 밤의 모험이 시작된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만남들이 루이지를 기다리고 있는데…
오디세이
Simone Melchior Cousteau
The aquatic adventure of the highly influential and fearlessly ambitious pioneer, innovator, filmmaker, researcher, and conservationist, Jacques-Yves Cousteau, covers roughly thirty years of an inarguably rich in achievements life.
이터너티
Valentine
설레는 첫 키스, 달콤 쌉싸름한 결혼, 엄마가 된 기쁨, 소중한 이와의 이별, 눈부시게 찬란한 세 여인의 사랑과 삶을 만나다!
팬텀 보이
Mary Delauney (voice)
형사 알렉스는 한 사건을 조사하던 중, 얼굴에 흉터가 있는 한 알 수 없는 인물에 의해 습격을 받고 부상을 당한다. 입원한 그는 병원에서 열한 살 소년 레오를 만나는데, 레오는 마음 먹은대로 자신의 몸을 떠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레오는 하늘을 날고, 유령처럼 벽을 통과하고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는다. 레오 덕분에 알렉스는 용감무쌍한 기자 마리와 함께 수호천사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얼굴에 흉터가 있는 갱스터가 도시를 위협하고 있다. 휠체어를 탄 형사 알렉스와 원하는 곳으로 어디든 갈 수 있는 소년은 함께 수사를 하며 소년은 형사의 눈과 다리가 되어 준다.
마이크롭 앤 가솔린
Marie-Thérèse Guéret
작고 소극적이지만 섬세한 예술가, 마이크롭 ‘다니엘’.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가솔린 냄새 풀풀 풍기는 괴짜 모험가, ‘테오’. 첫만남에 서로의 특별함을 알아 본 소년들은 영혼의 단짝이 된다. 단조로운 일상에 지쳐가던 중, 길고 긴 여름방학을 맞아 다니엘과 테오는 프랑스 전국을 누비는 로드 트립을 계획한다. 가진 건 고철상에서 주운 잔디깎이 모터와 널빤지뿐. 우여곡절 끝에 제법 그럴싸하게 완성된 시크릿 드림카! 낭만 없이 볼 수 없는 미운 열여섯의 깜찍발칙한 반항이 시작된다.
차이니즈 퍼즐
Martine
Xavier is a 40-year-old father of two who still finds life very complicated. When the mother of his children moves to New York, he can't bear them growing up far away from him and so he decides to move there as well.
무드 인디고
Chloë
칵테일을 제조하는 피아노를 발명해 부자가 된 콜랭과 당대 최고의 철학가 장 솔 파르트르에게 빠진 그의 절친 시크. 두 사람은 우연히 클로에와 알리즈를 만나게 되면서 운명과도 같은 사랑을 시작한다. 서툴지만 진실된 고백으로 클로에와 결혼에 성공한 콜랭. 반면 시크는 알리즈와 함께 파르트르의 강연에 다니고, 그의 물건을 수집하는 등 값비싼 열정을 이어간다.
테레즈 데케루
Thérèse Desqueyroux
1928년 프랑스 랑드 지방, 부유한 정치가의 딸인 테레즈는 드넓은 소나무 숲을 소유한 마을의 지주 베르나르와 정략 결혼을 한다. 총명하고 예민한 감수성을 지닌 그녀는 결혼을 하면 모든 것이 안정되고 평온해지리라 기대한다. 그러나, 고지식하고 가부장적인 남편과 속물적인 시부모에게 순종하며 살아가는 무미건조한 일상은 하루하루 그녀의 영혼을 질식해온다. 어느 날,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시누이인 안느가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청년, 장 아제베도와 사랑에 빠지고, 테레즈 또한 장에게 매혹되고 만다. 장과의 짧지만 강렬한 만남 이후, 새로운 삶에 대한 욕망이 불타오르는 것을 느끼던 테레즈는 남편 베르나르가 의사 처방으로 매일 마시는 약에 치명적인 독인 비소 성분이 미량 함유되었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녀가 원하기만 하면 그 함량을 몰래 늘릴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시작은 키스 !
Nathalie Kerr
뜻밖의 사랑에 빠진 여자, 나탈리. 아직 남편의 죽음을 잊지 못했는데 나도 모르게 회사 동료 마르퀴스에게 키스를 해버렸다! 이건 실수다! 단순한 사고일 뿐! 그런데 생각보다 이 남자, 섬세하고 귀여운 면이 있다? 인기라곤 없는 마르퀴스에게 마음을 열어보려고 하는데 오히려 나를 밀어내고 피해 다닌다? 마음만은 잘생긴 남자, 마르퀴스. 잠이 안 온다. 나탈리가 내게 키스를 하다니? 평생 인기라곤 없던 내게 이런 일이! 실수였다고 사과를 하던 그녀가 이상하게 자꾸 내게 관심을 보인다. 저렇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여자가 나를 좋아할 리 없어! 이렇게 생긴 내가 저 여자를 좋아하면 안 되는 거잖아! 말도 안돼! 앞으로 피해 다녀야지!
헤드윈즈
Sarah Anderen
Sarah tells Paul that she wants out of their marriage; the next day she disappears. A year later and Paul along with their children return to his childhood town to start anew after the loss of his wife and their mother.
뷰티풀 라이즈
Emilie
사랑에 상처받은 엄마를 위해 딸이 나섰다? 앉으나 서나 엄마 걱정인 딸 에밀리, 남편과의 이혼으로 상처받은 엄마 매디의 웃음을 되찾아주기 위해 자신이 받은 익명의 러브레터를 그대로 베껴 써 보내게 된다. 고지서만 가득했던 편지함에 러브레터가 도착했다? 익명의 러브레터를 받게 된 후 매디는 삶의 활력을 되찾게 되고, 에밀리는 엄마의 웃음을 지켜주기 위해 앙큼한(?) 작전을 계속 이어나가게 된다. 한 통의 편지로 시작된 달콤한 거짓말! 하지만 엄마가 익명의 남자를 궁금해 하기 시작하면서 에밀리의 완벽했던 계획은 틀어지고, 엄마는 또 다시 히스테리를 부리기 시작하는데… 과연 에밀리는 엄마의 행복을 지켜줄 수 있을까? 올 가을, 사랑을 부르는 발칙한 거짓말이 온다!
코코샤넬
Gabrielle 'Coco' Chanel
거부할 수 없는 그녀의 운명이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 낸다! 가수가 되고 싶고, 배우가 되고 싶었던 코코 하지만 거부할 수 없는 그녀의 운명이 ‘샤넬’을 탄생시킨다. 가수를 꿈꾸며 카페에서 춤과 노래를 즐기던 재봉사 ‘샤넬’은 카페에서 만난 ‘에티엔 발장’을 통해 상류 사회를 접하게 된다. 코르셋으로 대표되는 화려함 속에 감춰진 상류사회 여성들의 불편한 의상에 반감을 가진 그녀는 움직임이 자유롭고 심플하면서 세련미 돋보이는 의상을 직접 제작하기에 나선다. 그러던 중, ‘샤넬’은 자신의 일생에서 유일한 사랑으로 기억되는 남자 ‘아서 카펠’을 만나게 되고, 그녀만의 스타일을 전폭적으로 지지해 주는 그의 도움으로 자신만의 샵을 열게 되는데… 전 세계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 ‘샤넬’의 감춰졌던 비밀스런 이야기가 스크린에 펼쳐진다!
Train de Nuit
The Woman
Follow the romantic paths of Audrey Tautou on a night train to Istanbul. (Commercial for Chanel No. 5 perfume.)
함께 있을 수 있다면
Camille Fauque
화가 지망생이지만 환경미화원으로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카미유. 적막한 도시 생활 속에서 같은 건물에 살고 있는 필리베르에게 친절을 베풀며 다가가고 둘은 친구가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필리베르가 독감에 걸린 카미유를 간호하기 위해 자신의 집으로 데려오게 되면서 카미유와 필리베르, 그리고 그의 룸메이트인 까칠한 셰프 프랑크, 이렇게 세 남녀의 뜻밖의 동거가 시작된다. 카미유와 그녀가 반갑지 않은 프랑크는 티격태격하면서 앙숙처럼 지냈지만, 낮에 박물관에서 일하는 필리베르가 집을 비우면서 저녁 근무를 하는 두 사람은 함께 있는 시간이 많아지게 된다.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게 되면서 마음을 열게 되고, 점점 사랑과 우정 사이 묘한 로맨스 기류가 흐르게 되는데...
프라이스리스
Irène
이렌느 돈 많은 남자와 결혼하여 행복한 인생을 살고 싶은 소박한(?) 꿈을 가진 사랑스러운 작업녀. 오늘도 그녀를 아름다운 인생으로 인도 할 눈먼 왕자님(?)을 찾기 위해 열심히 포획활동을 펼치던 중 레이더망에 포착된 한 남자! 멀끔한 외모에, 로맨틱한 매너, 그리고 백만장자처럼 보이는 쟝과 스위트룸에서 달콤한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다음날 아침 밝혀진 쟝의 정체는 신분을 숨긴채 이렌느에게 접근한 호텔의 웨이터였던것! 실망한 이렌느는 쟝을 무참히 떠나지만, 이미 사랑에 빠져버린 쟝은 그녀를 쉽게 놓아줄 리 없다! 남은 재산을 모두 털어 단 한번 화려한 데이트를 선물하지만, 그녀의 꿈을 이루어주기에 쟝은 너무나 가난해! 그냥 작업의 기본만 가르쳤을뿐인데… 이제는 나보다 더 잘나가는 작업남이 된 그 남자! 버스 떠난 뒤, 손 흔들어도 되나요?? 이렌느의 신분상승을 향한 작업은 날로 번창해 가고, 이에 질투심을 느낀 쟝도 작업전선(?)에 뛰어 들게된다. 이렌느에게 전수받은 고급기술을 연마한 쟝은 어느새 무한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인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훌륭한 작업남이 되어간다. 이렌느는 자신을 떠나 아름다운 킹카가 되어 돌아온 그 남자가 자꾸만 신경이 쓰이고, 쟝도 그런 이렌느에게 유혹의 손길을 뻗쳐오는데… 과연 그녀는 신데렐라의 꿈을 버리고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다빈치 코드
Sophie Neveu
특별강연을 위해 파리에 체류중이던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깊은 밤 급박한 호출을 받는다. 루브르 박물관의 수석 큐레이터 자크 소니에르가 박물관 내에서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 것이다. 시체 주변에 가득한 이해할 수 없는 암호들… 그중 ‘P.S. 로버트 랭던을 찾아라’는 암호 때문에 살인누명까지 뒤집어쓴 랭던은 자크의 손녀이자 기호학자인 소피 느뷔(오드리 토투)와 함께 자크가 남긴 불가사의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기 시작한다. 인류역사를 뒤바꿀 거대한 비밀이 벗겨지는 순간, 최초의 목격자는 당신이다! 랭던과 소피는 시시각각 좁혀오는 경찰 조직과 파슈 국장(장 르노)의 숨가쁜 포위망을 피하면서, ‘모나리자’, ‘암굴의 성모’ 등 천재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들 속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추적한다. 하지만 코드 속에 감춰진 실마리를 쫓아 진실에 접근할수록 비밀단체 시온 수도회가 지켜온 비밀을 지워버리려는 ‘오푸스 데이’의 추격은 더욱 격렬해지고, 마침내 두 사람은 인류 역사를 송두리째 뒤바꿀 거대한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사랑은 타이밍!
Martine
소설가가 되기 위해 번듯한 직장을 박차고 나온 자비에! 하지만, 그의 소설을 받아주는 출판사는 한군데도 없다. 집세를 위해 잠시라고 굳게 다짐한 에로영화 대본만 벌써 3년째다. 30대가 되면 뭔가 심오한 인생의 문제를 거창하게 고민하며 폼나게 살 줄 알았건만 고민 중 팔할은 여전히 여자문제다. 지겨운 일상의 반복이던 ‘자비에’ 인생에 봄이 온 걸까? 슈퍼모델 ‘셀리아’의 자서전 대필 청탁 이후 ‘셀리아’는 물론 백화점에서 만난 매력녀 ‘알리샤’ 그리고 예전의 룸메이트 ‘웬디’까지… 멋진 여자들과의 미끈한 연애가 술술 풀려나간다. 특히, ‘웬디’의 재발견은 놀랍기만 하다. 소심녀였던 ‘웬디’가 이렇게 멋지게 돌아오다니… 강같이 넘치는 연애를 위해 부지런히 런던과 파리 쌍트 페테르부르크를 오가는 ‘자비에’. 언제쯤 꼭 맞는 그녀를 찾을 수 있을까?
인게이지먼트
Mathilde
제 1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프랑스인 마띨드는 전쟁에 참가한 자신의 약혼자 마네끄가 군법재판소에서 사형 언도를 받고 동료 죄수 네 명과 함께 적군과 아군 사이의 비무장 지대에 버려졌다는 사실을 전해 듣는다. 살아남았을 가능성은 전혀 없다는 사실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인정할 수 없었던 마띨드. 마네끄의 생사여부를 밝히기 위한 그녀의 길고도 힘든 여정은 그때부터 시작된다. 마띨드는 마네끄의 마지막 며칠에 관한 사실을 밝혀나가면서 사람들로부터 조금씩 다른 증언을 듣게 되고, 그때마다 절망에 빠진다. 그러나 그녀는 희망의 끈을 놓지 않는다. 그래야만 살아날 힘이 생기기에… 선천적으로 낙천적인 성격의 마띨드는 약혼자가 분명히 살아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주변 사람들을 설득해 마네끄의 행적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 다섯 명의 사형수가 겪은 엄청난 시련이 점점 모습을 드러내고, 마띨드는 전쟁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남긴 여러 모습의 비극을 지켜보게 된다.
입술은 안돼요
Huguette Verberie
1925년의 파리. 질베르트 발랑드레이는 사업가 조르주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 그러나 그녀는 아를레뜨에게 남편을 사랑하지만 다른 남자에게 관심이 있다고 고백한다. 한편 위게뜨 베르베리는 질베르뜨가 좋아하는 남자와 결혼하려고 한다. 여기에 미국인 사업가 에릭이 끼어들고, 바야흐로 복잡한 애정관계가 얽혀든다.
Lost Seamen
Lalla
Based on a novel by Jean-Claude Izzo, this melancholic movie focuses on three sailors being the last remaining crew members on their ship which is aground in the harbor of Marseille. After the owner has sold the "Aldébaran", only the Lebanese captain Aziz, the Greek Diamantis and the Turk Nelim are stuck on the boat for a lack of prospects. Aziz doesn't want to return to his wife, Diamantis tries to find a girl he left at the age of 20 and Nelim, young and foolish, just wants to have fun...
샤이닝 스타
Val Chipzik
지금은 노상 숙식과 방뇨(?!!!)를 일삼지만 언젠간 최고의 별이 될거야!!! 배우 지망생 ‘발레리(오드리 토투)’는 스타의 꿈을 안고 미국으로 건너오지만 슬리핑 백에서 잠자고 꽃집의 화장실을 빌려 쓰는 뉴욕의 홈리스 생활이 그리 녹녹하지만은 않다. 특이한 성격에 영어 억양마저 어색한 ‘발레리’는 오디션에서 번번이 낙방하지만 낙천적인 마음을 잃지 않고 언제나 열심이다. 그녀가 꿈꾸는 것은 오직 밑바닥 생활에서 최고 스타의 자리로 올라가는 것 뿐. 뭐야 저 여자!!?? 스토커? 간첩!!!??? 마땅히 지낼 곳이 없는 그녀가 마련한 노상 보금자리는 ‘잭(저스틴 서룩스)’의 아파트에서 내려다보이는 화단이다. ‘잭’은 왕년엔 잘나가는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최근 몇 년째 단 한 줄의 진척도 없어 퇴물 취급을 받는다. 자신의 아파트 화단에서 숙박하는 ‘발레리’의 존재가 거슬리기만 하던 ‘잭’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녀에게 자극받아 조금씩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한다. ‘잭’과 ‘발레리’는 크고 작은 문제로 계속 충돌하게 되고 그러는 사이 둘은 계획에 없던 사랑에 빠져든다.
더티 프리티 씽
Senay
고향 나이지리아의 의사였던 오크웨는 런던으로 와 낮에는 택시 운전사, 밤에는 호텔 야간 당직으로 근무하며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는 불법체류자다. 한편 터키에서 온 세나이는 망명을 요청 중이지만 불법으로 오크웨와 같은 호텔에서 일하며 언젠가는 친척이 있는 뉴욕에 가기를 꿈꾸는 여인. 어느 날, 그들이 일하는 호텔 객실의 변기에서 사람의 심장이 발견되고 오크웨는 호텔에서 장기가 밀매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런데 장기매매의 장본인은 다름 아닌 오크웨가 일하는 호텔의 사장인 후안. 그는 불법 체류자들의 장기를 사서 그 대가로 그들에게 불법 여권을 만들어 주는 일을 하고 있었던 것이다. 한편, 이민국의 눈을 피해 일을 하던 세나이는 호텔을 그만두고 공장에 취직하게 되고, 세나이의 어려운 처지를 이용한 공장 사장에게 농락을 당하는 등 우여곡절을 겪는다. 이런 상황에서도 세나이는 오크웨에 대한 사랑을 접지 못하고 같이 미국으로 가자는 제안을 하지만, 오크웨는 그 마음을 매정하게 외면한다. 세나이는 결국 미국에 가기 위한 여권을 마련하기 위해 후안에게 자신의 장기를 팔려고 나서고, 이를 보다 못한 오크웨는 자기가 직접 세나이의 수술을 하겠다고 하는데...
스페니쉬 아파트먼트
Martine
25세의 건장한 프랑스 청년 '자비에'는 학교를 졸업하고 작가를 지망하지만, 아버지의 친구분으로부터 스페인어와 경제학석사를 따야 어딜가나 꿀리지않는다는 충고를 듣는다. 이에 따라 유럽교환학생 프로그램인 '에라스무스'를 통해 스페인에서 1년간 공부하기로 결심한다. 홀어머니와 사랑하는 애인을 두고 떠나는 것이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장래를 위해 꿋꿋이 바르셀로나로 향한다. 어렵사리 숙소를 구한 자비에는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벨기에, 덴마크에서 온 혈기 왕성한 학생들과 룸메이트로 왁자지껄하게 지내게 된다. 문화적, 언어적으로 극명하게 드러나는 제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이 충돌하면서 웃지 못할 헤프닝은 벌어지고... 그래도 서로를 위해주는 마음이 조금씩 싹터간다. 스페인 생활에 적응하려다 보니 프랑스에 있는 여자친구와는 연락을 자주 못해 점점 관계가 소원해진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고 했던가.. 참다 못한 여자친구가 스페인까지 찾아와 잠시 해후했지만 서먹하기만 하다. 반면 공항에서 만났던 유부녀 안네소피와 가까워지면서 그녀에 대한 성적 환상에 사로잡히는데...고맙게도 레즈비언 친구 이사벨이 섹스과외(-여자를 뻑가게 하는 비법)를 해주어 안네소피와 거침없는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는데.
히 러브스 미
Angélique
미술학도인 안젤리끄는 유부남 심장전문의 뤼끄를 사랑한다. 그녀는 그와의 사랑을 꿈꾸며 그녀의 생일을 그와 함께 보내고 싶어하고, 그와 함께 여행을 갈 계획을 세우지만, 그녀의 생각대로 일은 되지 않는다. 영화는 뤼끄의 시점으로 바뀌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데.
좋은걸 어떡해
Michèle
신은 위대해...하지만 난 아주 작아 유망한 패션모델인 20살의 아가씨 미셸(오드리 토투)은 사랑하던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세상 모든 일이 혼란스럽기만 하다. 진정한 진리를 찾고싶은 그녀, 누군가를 사랑할 수 없다면 무언가를 믿고 싶다. 카톨릭교를 선택해 보지만 어릴 적 기도가 어긋난 기억이 떠오르고, 불교에 도전해 봐도 지루하기 만하다. 그 후에도 여러 번...그러나 번번히 실패만 하게 된다. 그러던 중 그녀 앞에 나타난 12살 연상의 수의사 프랑소와(에두아르 바에르)는 유태인이다. 잘생기고 매너 좋은 완벽한 남자에게 빠지면서 그녀도 유대교에 빠져들 게 되는데, 약간은 자기중심적이고 어른스러운 프랑소와와 자기 멋대로의 철부지 미셸은 사사건건 부딪히기 일수다. 그녀의 유대교인 생활도 그리 만만하지만은 않은데... 도대체 평범할 수 없는 아가씨의 달콤한 사랑이야기가 예쁘게 펼쳐집니다!
아멜리에
Amélie Poulain
오랜만에 느끼는 아빠의 다정한 손길에 두근거리는 심장을 심장병이라고 오해한 아빠 덕분에 학교는 구경도 못해본 아멜리에. 노틀담 성당에서 뛰어내린 관광객에 깔려 엄마가 하늘 나라로 가 버리고, 유일한 친구 금붕어마저 자살을 기도한 뒤 그녀는 정말로 외톨이가 된다. 하지만 어느날 빛 바랜 사진과 플라스틱 군인, 구슬이 가득 담긴 낡은 상자를 우연히 발견하면서, 그녀에게 마법 같은 일들이 시작된다. 주변 사람들에게 행복을 찾아주는 기쁨을 통해 삶의 행복을 발견했다고 굳게 믿던 그 순간 그녀의 심장이 또다시 두근거리기 시작하는데...
나비가 날개를 펄럭이면
Irène
중국에서 나비가 날개짓을 하면 태평양에는 허리케인이 발생한다. 몇 년 전 과학계의 주요한 연구과제로 떠올랐던 카오스 이론을 설명하는 대표적인 말이다.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던 이렌느는 앞좌석에 앉아있던 아주머니로부터 자신의 운세를 듣는다. 보름달의 영향으로 애정운이 창문에 깃들어 영혼의 짝을 만난다는 것. 이렌느가 내린 후 앞좌석의 젊은 남자도 아주머니에게 운세를 듣는다. 우연히도 그 남자는 이렌느와 생일이 같다. 그리고 아주머니로부터 이렌느에게는 해주지 않은 영혼의 짝을 만나기 위해서는 많은 인내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카메라는 이렌느를 따라가는 척 하다가 곧 다른 주위의 인물들에게 시선을 옮긴다. 빈둥거리며 매장을 돌아다니던 백수가 이렌느가 일하는 편의점 매장 내의 커피 머신을 들고 사라진다. 사장은 잡아오라고 하지만 이렌느가 잡지 못하자 해고시킨다. 이를 알게 된 백수는 커피 머신을 돌려주려고 하지만 이렌느는 화가 나서 사양하고 고향으로 갈 것을 결심하는데...
The Libertine
Julie d'Holbach
French philosopher Denis Diderot produces the first encyclopedia while indulging in 18th-century decadence.
Pretty Devils
Anne-Sophie
Three very different adolescent girls team up to take revenge on men until one day it is no longer a game.
Marry Me
Marie-Ange
Oriane and Hadrian's couple is going through a crisis. Determined to save their marriage, Oriane visits a Gypsy fortune teller who foresees a dark future. But Oriane won't hear of anything but a happy ending and the psychic is forced to read another future which, unfortunately, also happens to end bitterly. Will the third reading satisfy the young woman?
비너스 보떼
Marie
Madam Nadine manages with pride the "Vénus Beauté" Salon which offers relaxation, massage and make-up services. The owner and her three beauticians: Samantha, Marianne and Angèle are pros. Contrary to her friend Marianne, who still dreams of the big day, Angèle no longer believes in love. Marie, the youngest of the three employees, discovers love in the hands of a sixty year-old former pilot, who risks everything...
Baby Blues
Blandine Piancet
One hot summer's day in a little french town, a building worker accidentally finds the skeleton of a newborn baby and calls the police. Detective Jacques Deveure (Vincent Winterhalter) is placed in charge of the investigation. His investigation uncovers evidence of numerous shady dealings, revealing a strange underbelly of the private lives of a cadre of people including Grandier (Francois Berleand) and Blandine Piancet (Audrey Tautou). This multi-layered story continually unveils new twists and turns.
Chaos technique
La vérité est un vilain défaut
Switchboard operator
The trials and tribulations of a good guy who feels obliged to confess the truth to his wife or his boss every time he makes a mis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