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uji Sawada

참여 작품

극장판 전국 바사라 -The Last Party-
Key Animation
오다의 멸망 후, 세계 진출을 꽤하는 패왕 도요토미 히데요시와 그의 군사, 타케나카 한베에에 의해 일본은 다시 한번 난세로 돌입한다. 도요토미에게 한 번 패하지만 재기를 위해 오사카로 향하는 마사무네와 신겐의 명을 받아 서쪽 지방으로 떠나는 유키무라는 거듭되는 고난을 넘어가며 자신들이 믿는 길을 나아간다. 그리고 도요토미가 천하 통일의 마지막 마무리를 하던 그때 그와 동맹을 맺었던 모리 모토나리가 반란을 결행하여 한층 더 큰 혼란을 일으키던 중, 사츠마군의 아군이었던 유키무라가 이를 무찌른다. 이로써 난세는 종결의 때를 맞았다고 생각되었으나 도요토미의 붕괴는 세번째 전란을 불러온다. 히데요시의 부하였던 도쿠가와 이에야스와 히데요시의 원수를 갚기 위해 마사무네를 노리는 이시다 미츠나리의 대결구도다. 이시다는 히데요시의 왕국을 이어가려고 오오타니, 킨고, 카이, 죽은 오이치 등과 악의 세력을 구축한다. 이에 맞서는 도쿠가와 이에야스는 계속되는 전란으로 무수한 생명이 희생되는 걸 막고자, 전쟁을 종식시키고 평화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 무사들을 설득해 나가고 이에 마사무네와 유키무라도 힘을 합하게 되는데…
문학소녀 극장판
Key Animation
중학교 시절의 트라우마로 '평범하게'를 모토로 살아온 소년 이노우에 코노하. 하지만 세이죠 고교의 정원에서 자칭 '문학소녀' 아마노 토오코를 만난 순간부터 코노하는 평범한 일상과 작별을 고하게 된다. 문학과 이야기를 너무나도 사랑한 나머지 이야기를 먹고 그 맛을 음미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니고 있는 소녀 아마노 토오코는 자신의 비밀을 알아버린 코노하를 문예부에 가입시키고 매일매일 짧은 이야기를 쓰게 함으로써 일명 '간식 담당'으로 만들어 버린다. 조용한 문예부 교실에서 원고지를 채워나가는 코노하와 글을 음미하는 토오코. 다른 사람과 깊이 접촉하는 것을 두려워 했던 코노하는 제멋대로인 토오코에게 휘둘리는 사이 조금씩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가지만, 어느날 토오코가 설치한 '연애 상담 우체통' 속에 들어 있던 한 장의 그림으로 인해 평화로웠던 일상은 다시 한 번 붕괴된다. 코노하를 사로잡고 있는 과거란 과연 어떤 것인지...!?
동쪽의 에덴 극장판 II - Paradise Lost
Key Animation
2004년에 방송되어 인기를 얻은 동명의 11부작 TV시리즈 의 극장판으로, TV시리즈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극장판의 후편이자 시리즈의 완결편. 미사일 공격으로부터 일본을 구한 'AIR KING' 타키자와 아키라는 귀국 후 테러리스트의 신분으로 공안에 쫓기고 있다. '100억엔이 있다면 어디에 쓸 것인가?'. 수수께끼의 인물 미스터 아웃사이드가 던진 이 질문 때문에 선택된 세레손들이 차례로 게임에 참가하고, '동쪽의 에덴' 멤버들은 타키자와의 과거를 조사해서 그를 구하려고 한다. 세레손 중 한 명이 자신과 동쪽의 에덴 멤버를 해방시키는 조건으로 게임에서 빠지려고 하는 거래를 모노노베로부터 전해들은 타키자와. 그는 일본국민 한 명 한 명의 휴대폰으로 일본의 미래에 대한 연설을 감행한다. 이 작품의 감독, 각본은 TV시리즈의 로 알려진 카미야마 켄지. 현대 일본의 사회와 사람들을 모티브로 삼아 방대한 스케일로 제작된 의욕적인 작품이다.
XXX홀릭 극장판: 한여름 밤의 꿈
Key Animation
어느 날 발신자 불명의 경매행사 초청장이 유코에게 전달되면서 시작된다. 수상한 초청장이지만 뭔가 재미있을 것 같다며 초대에 응한 유코는 와타누키를 데리고 오래된 저택을 찾게 된다. 행사에 초대된 사람들은 7명의 Hard Collectot. 이 열혈 수집가들은 저마다의 컬렉션을 완성하기 위해 저택주인의 초대에 응한 것이었다. 그러나 초대한 장본인은 나타나지 않고, 초대받은 사람들이 하나 둘씩 사라지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