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stantinos Iordanou

참여 작품

세인트 모드
Location Manager
젊은 간호사 모드는 말로 설명할 수 없는 트라우마를 겪은 후 세상을 등진 채 극단적으로 기독교에 몰두하며 살아간다. 모드는 심각한 암에 걸린 은퇴한 무용수 아만다의 호스피스를 맡게 된다. 모드의 독실한 믿음은 아만다의 영혼을 영원한 지옥으로부터 구해야 한다는 강박으로 이어지고, 모드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아만다를 구하겠다고 마음 먹는다.
퍼펙트 10
Production Manager
14살 소녀 리는 브라이튼의 외곽에서 무심한 아빠와 살고 있다. 재능 있는 체조선수인 리는 첫 대회 출전을 앞두고 있다. 아직은 자신감도 부족하고, 돈에 쪼들리고, 자신을 괴롭히는 동료들 때문에 힘든 일 뿐이지만 그래도 열심히 훈련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이복 오빠가 리의 집에 나타나고, 리의 외로움은 사라진다. 리가 그토록 원하던 관심을 받게 되면서 사람에 대한 불신은 점차 새로운 흥분으로 바뀐다. 하지만 동시에 그녀는 오토바이 범죄의 스릴과 위험에도 노출되게 되는데... (2021년 제16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
Birds with no legs
Producer
A man flirts with a woman with no arms at a 24/7 burger house, as she uses him to feed her. With each bite, their conversation takes an unexpected turn as the woman digs deeper into his subconscious with her ques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