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en Michaels

참여 작품

말콤 X
Hooker
말콤X(덴젤 워싱턴)는 젊은 시절에는 말콤 리틀이라는 본명을 가진 그저 그런 뒷골목 흑인 건달이었다. 약물을 이용해 곱슬거리는 머리를 펴고 백인처럼 굴고 싶어하던 말콤은 돈을 위해 마약 밀매에 관여하다 경찰에 체포된다. 말콤은 감옥 안에서 비로소 이슬람교의 교리와 흑인 인권 사상을 접하고 스스로 이름을 말콤 X로 바꾼다. 흑인의 잃어버린 뿌리를 찾을 때까지 성을 'X'라고 정한 것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와 달리 보다 급진적인 흑인 인권 운동을 주장하던 말콤 X는 차츰 적이 늘어나고 결국 연단에서 암살당한다.
공포의 헬스 크럽
Rhonda
헬스 클럽을 경영하고 있는 이혼남 마이클(Michael: 윌리암 부미러 분)의 애인인 로라(Laura: 브렌다 브케 분)는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다가 사우나실에 들어가 있는데 갑자기 뜨거운 열기가 나와서 죽을 뻔한 위기를 모면한다. 이 연락을 받은 마이클은 병원으로 뛰어가고, 경찰에도 알리지만 원인은 알 길 없다. 그 후에도 계속 사고를 유발한 살인이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여러명이 죽어간다. 마이클은 이 일이 있은 다음부터 계속 악몽을 꾼다. 휠체어가 등장을 하고 그 위에 로라가 불타고 있는 장면이 항상 보인다. 그리고 불안해진 마이클은 심령학하는 사람을 찾아가서 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가 헬스크럽 곳곳을 돌아다니다가 지하실에서 심령이 있는것을 느꼈으나 그곳에서 그들에게 죽음을 당한다.
Fortress of Amerikkka
Leslie
John Whitecloud, a criminal rebel, is out for revenge against a corrupt Sheriff and a militia run by a crazed General.
Witchcraft
Nurse #2
A new mother and her child move into her mother-in-law's dark old mansion. She soon begns to suspect that neither the house nor her mother-in-law are quite what they seem to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