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nt Althouse

참여 작품

Zorro, The Gay Blade
Boom Operator
George Hamilton stars in a dueling dual role as twin sons of the legendary Zorro. Soon after the dashing Don Diego Vega inherits his father's famous sword and costume, a broken ankle prevents the masked avenger from fulfilling his heroic duties. When his flamboyantly fashion-conscious brother assumes the secret identity to continue an ongoing fight for justice, the results are nothing short of hilarious!
지참금 2백만불
Boom Operator
자녀들의 결혼을 불과 사나흘 앞둔 빈스 리카도 가족과 셸든 콘펫 가족의 아버지들이 펼치는 모험담. 전 세계를 바쁘게 돌아다니며 일하는 빈스 리카도는 잘 나가는 컨설턴트로 알려진 괴짜이며, 치과의사인 셸든은 그야말로 바른 생활 사나이다. 셸든은 괴짜 빈스를 매우 못 마땅해 한다. 재무부의 지폐 도난 사건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빈스, 그는 범죄자인가? 설상가상으로 빈스는 이 일에 순진한 셸든까지 끌어들인다. 꼼짝없이 범죄자의 희생양이 되는가 보다 벌벌 떨던 셸든. 하지만 빈스는 CIA 요원이었으며 함께 고생한 셸든과 정이 들게 된다.
미래 세계의 음모
Boom Operator
미래의 도시를 방문한 트랜시와 듀피. 그들은 컴퓨터 문명이 이룬 이 도시에 도사리고 있음을 안다. 인간을 지배하려는 사이보그는 세계 주요인사들을 로보트로 바꿔치기 한다. 치밀하게 계획된 음모는 타게트가 된 인사들을 한명 한명 로보트로 바꿔가는데... 사이보그 건맨(율브린너)와 트랜시는 사랑에 빠진다. 듀피의 갈등.... 그러던 어느날 이들은 또하나의 엄청난 사실을 알아내고 경악한다...
모두가 대통령의 사람들
Boom Operator
1972년 6월 미국 워싱턴 워터게이트빌딩 내에 소재한 민주당 전국위원회 본부에서 도청장치를 갖고 침입한 다섯명의 남자들이 체포된다. 취재를 맡은 "워싱턴 포스트" 기자 밥 우드워드는 이들의 심리가 열리는 재판정에서 수상한 징후를 발견하고 이 사내들이 CIA, 더 나아가 현직 대통령이자 차기 공화당 대권주자인 리처드 닉슨의 측근과 연계되어 있다는 의혹을 품게 된다. "워싱턴 포스트" 편집국에서는 기사 작성에 노련한 또 다른 젊은 기자 칼 번스타인을 우드워드에게 붙여주고, 약간의 신경전 끝에 두 사람은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의기투합하게 된다. 사건의 배후를 좇는 과정에서 밥은 딥스로트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취재원과 접촉하게 되는데, 모든 정황을 알고 있는 듯 보이는 그는 밥에게 “돈을 따르라”라는 수수께끼 같은 조언을 건넨다. 다섯명의 사내를 움직인 자금이 닉슨 대통령의 재선위원회에서 유입되었다는 정보를 포착한 두 기자는 선거 운동을 담당했던 직원들에 대한 탐문 취재를 시작한다. 그리고 여러 난관을 극복한 끝에 마침내 워터게이트 사건의 배후에는 백악관의 실세가 존재하고, 빌딩 침입 훨씬 이전부터 이들이 민주당 대선후보군에 대해 조직적인 방해 공작을 시도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닉슨은 결국 재선에 성공하고, 두 기자는 신변의 위협 속에서 좀더 확실한 증거와 증인 확보를 위한 분투를 이어간다.
Sugar Hill
Boom Operator
When her boyfriend is brutally murdered, after refusing to be shaken down by the local gangsters running their protection racket, Sugar Hill, decides not to get mad, but BAD! Calling upon the help of aged voodoo queen Mama Maitresse, Sugar entreats her to call upon Baron Zamedi, the Lord of the Dead, for help in gaining a gruesome revenge. In exchange for her soul, the Dark Master raises up a zombie army to do her bidding. The bad guys who thought they were getting away clean are about to find out that they're DEAD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