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tina Despotova

참여 작품

내가 걷는 이유
Production Assistant
스트라히냐와 그의 아내 아바부오는 전쟁으로 난민이 되어 조국인 가나를 떠나 독일로 간신히 피신했지만, 독일은 그들을 추방한다. 스트라히냐는 새로운 삶을 위해 지역 축구동호회에 들어가거나 적십자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등 최선을 다한다. 그러나 런던에서 여배우로 성공하길 원했던 아바부오의 삶과는 완전히 다른 방향이었고 어느 날 아바부오는 스트라히냐가 잠든 사이 사라지고 만다. 스트라히냐는 계획과 다른 경로로 이주하기 시작한다. 오직 그의 사랑 아바부오를 찾기 위해서다.
파리
Production Assistant
아테네에서 유학 중인 아들 바박을 만나러 그리스에 온 파리와 파룩 부부는 공항에 아들이 마중 나오지않자 그가 머물던 아파트로 찾아가지만, 아들이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오랫동안 순종적인 아내로 살아왔던 파리는 낯선 도시에서 아들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위험한 뒷골목을 누비며 오랫동안 억눌러 왔던 낯선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A Picture With Yuki
Producer's Assistant
A married couple move to Bulgaria in order to start in vitro procedures. Both of them happen to take part in a tragic incident in which a child loses it's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