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dley Cullen

참여 작품

폭풍의 소년
Marina Manager
호주 남부 지역의 외딴 바닷가에서 아버지와 단둘이서만 살고있는 소년 마이크는 어느날 알에서 갓 태어난 새끼 펠리칸이 어미를 잃고 방황하자 집으로 데려와서 키운다. 그리고 보호 구역에서 만난 원주민 핑거본도 마이크의 친구가 된다. 도시에서 사람들이 찾아와 마이크의 교육 문제를 걱정하자 아버지도 도시로 이사할 것을 고려한다. 펠리칸을 두고 갈 수가 없어 걱정하던 마이크는 어느 날 사냥꾼들에 의해 펠리칸이 죽은 것을 알고 크게 실망한다.핑거본은 또 다른 새끼를 보여주며 펠리칸은 영원히 사는 새라고 마이크를 위로하는데...
잃어버린 시간
Judge
전형적인 호주의 중산층인 데이비드 버튼은 원주민들이 ‘꿈의 시간’이라고 부르는 것과 접촉하게 된다. 이후 정상적이고 질서있는 그의 세계에 사막에서 우박을 동반한 격렬한 폭풍이 불고 붉은 구름이 출몰하고 검은 비가 내리는 등 이상자연현상들이 발생한다. 결국 그는 자신이 원주민들의 신화에 연루돼 있음을 깨닫게 되고 도시 지하의 동굴들에서 거대한 물결에 의해 붕괴된 백인 문명에 대한 놀라운 역사적 사실들과 직면하게 된다. 는 문명적인 것과 원시적인 것 간의 충돌을 일상에서의 불가해한 자연현상과 사건들을 통해 보여준다. 피터 위어는 인류학적인 상징과 이미지들을 원주민 문화의 마술적인 특성과 결합하여 최면적이고 마음을 사로잡는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 영화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사람들과 문화들 간의 경계 허물기, 정신적이고 신비적인 성격은 피터 위어의 영화들을 관통하는 특성들이다. 에서는 실제 호주에 거주하는 원주민들이 대거 등장하는데, 특히 찰리 역을 맡은 난지와라 아마굴라는 구르트에일란트 부족의 지도자이다. 이들의 기용은 전체적으로 극에 사실성을 부여하고 있다.
Sunday Too Far Away
Mailman
A hard-drinking but hard-working gun shearer leads a group of Outback sheep herders into striking after wealthy landowners attempt to drive them from their terri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