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e Caliro

참여 작품

온 더 잡: 실종자들
Executive Producer
야생의 정글과 같은 도시에서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 역경을 견뎌야하는 기자 시소이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어느날 오랜 동료와 그의 가족이 실종되는 일을 계기로 탐사보도를 시작한다. 한편 로만은 자신이 저지르지도 않은 범죄로 인해 종신형을 선고받고 감옥에서 썩어가며 정기적으로 원치 않는 암살자로 고용되는 일에 지쳐간다. 그는 탈옥을 위해 무엇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다. 부패한 관료들과 피해자들에게 도움이 안 되는 가짜뉴스가 넘쳐나는 혼란 속에서도 시소이는 실종된 여덟 명을 끈질기게 추적한다. 진실에 가까이 다가갈수록 그는 지지했던 정치인들에게 심한 배신감과 분노를 느끼게 된다. 그리고 그가 로만의 다음 목표물이 되면서 두 남자는 충돌을 피할 수 없게 된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그 여자와 그 남자
Production Executive
각자 오랜 연인과 헤어진 뒤 서로 다른 방식으로 이별에 대처하는 두 청춘. 한편 전 세계를 휩쓴 팬데믹은 현대인들의 데이트에도 커다란 여파를 미친다.
데드 키즈
Executive Producer
인기는커녕 가끔은 사람 취급도 못 받던 교내 최고의 외톨이들이 뭉쳤다. 돈 좀 있다고, 인기가 많다고, 끊임없이 괴롭히고 무시하던 '그놈'을 납치하기로 한 것. 돈만 받고 끝날 줄 알았다면 거짓말일까. 일이 걷잡을 수 없이 번진다.
Kuwaresma
Executive Producer
Luis finds out that his twin has just died, and comes back home to find out the cause of her death. He soon realizes that the darkness in their house never left.
소년 장군 고요
Executive Producer
1899년, 미국과 힘겨운 전쟁을 치르던 필리핀. 23살의 젊은 장군 고요는 조국을 위해 생애 가장 위대한 전투를 준비한다. 《장군 루나》를 잇는 필리핀 전쟁 영웅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