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ald L. Vargas Jr.

참여 작품

Old Boyfriends
Assistant Camera
When her marriage falls apart, a psychiatrist seeks out those of her former boyfriends who left the biggest impact on her life, mostly in a bad way.
미스터 굿바를 찾아서
Assistant Camera
테레사(Theresa Dunn: 다이안 키튼 분)는 대학에 다니면서 자신의 지도 교수 앵글을 좋아하나 앵글이 기혼자이므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있었다. 또한 어렸을 때 교통 사고의 충격 때문인지 테레사는 몸에 이상을 느끼면서 공허를 달래줄 좋은 남성이 나타나길 희망했다. 언니집에서 외박한 것이 부녀의 언쟁으로 번져 테레사는 가출하여 구화학교 강사로 일을한다. 낮에는 강사로 일하고 저녁때는 술집을 전전하다 토니(Tony Lopanto: 리차드 기어 분)를 만나지만 그의 진실하지 못한 태도에 회의를 느끼고 다시 술집을 전전한다. 할렘가의 흑인 농아를 둔 제임스(James Morrissey: 윌리암 애더튼 분)가 그녀에 관심을 보이나 친구 정도로 대하고 자신의 이상 성격이 가문의 유전병 스고리오 시스(척추 안곡) 때문이라고 단정해 버리고 만다. 그해 겨울, 자취방으로 건달을 유인한 테레사가 후회하고 건달에게 돌아갈 것을 요구하나 건달은 강제로 추행하려 하는데...
라스트 타이쿤
Assistant Camera
젊은 제작자 먼로 스타는 출중한 실력으로 할리우드의 메이저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한다. 그는 지칠 줄 모르는 일 중독자로, 자신이 목표로 한 일은 끝까지 이뤄 내고야 만다. 일밖에 모르던 그가 복잡한 과거를 가진 아가씨 캐슬린에게 빠지고 만다. 『위대한 개츠비』의 작가 F. 스콧 피츠제럴드가 할리우드의 거물 어빙 탈버그의 삶을 다뤘던 미완의 마지막 소설을 각색했다. 또한, 이 작품은 엘리아 카잔이 연출한 마지막 작품이기도 하다.
모두가 대통령의 사람들
Second Assistant Camera
1972년 6월 미국 워싱턴 워터게이트빌딩 내에 소재한 민주당 전국위원회 본부에서 도청장치를 갖고 침입한 다섯명의 남자들이 체포된다. 취재를 맡은 "워싱턴 포스트" 기자 밥 우드워드는 이들의 심리가 열리는 재판정에서 수상한 징후를 발견하고 이 사내들이 CIA, 더 나아가 현직 대통령이자 차기 공화당 대권주자인 리처드 닉슨의 측근과 연계되어 있다는 의혹을 품게 된다. "워싱턴 포스트" 편집국에서는 기사 작성에 노련한 또 다른 젊은 기자 칼 번스타인을 우드워드에게 붙여주고, 약간의 신경전 끝에 두 사람은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의기투합하게 된다. 사건의 배후를 좇는 과정에서 밥은 딥스로트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취재원과 접촉하게 되는데, 모든 정황을 알고 있는 듯 보이는 그는 밥에게 “돈을 따르라”라는 수수께끼 같은 조언을 건넨다. 다섯명의 사내를 움직인 자금이 닉슨 대통령의 재선위원회에서 유입되었다는 정보를 포착한 두 기자는 선거 운동을 담당했던 직원들에 대한 탐문 취재를 시작한다. 그리고 여러 난관을 극복한 끝에 마침내 워터게이트 사건의 배후에는 백악관의 실세가 존재하고, 빌딩 침입 훨씬 이전부터 이들이 민주당 대선후보군에 대해 조직적인 방해 공작을 시도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닉슨은 결국 재선에 성공하고, 두 기자는 신변의 위협 속에서 좀더 확실한 증거와 증인 확보를 위한 분투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