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a Šindelková

Iva Šindelková

출생 : 1976-07-24, Valašské Meziříčí, Czechoslovakia

프로필 사진

Iva Šindelková

참여 작품

Narcissus and Goldmund
Mother
In the dark middle ages young unruly Goldmund is sent to a monastery by his father to atone for the sins of his mother, who abandoned them. It is there that he meets Narcissus, a brilliant, scholarly novice, who is introverted and aloof. A unique and deep life-long friendship is born. Narcissus chooses to remain detached from the world in prayer and meditation. Goldmund, who is passionate, sensual and impulsive, runs away from the monastery to live a picaresque wanderer’s life, his amorous and artistic adventures leading him to discover the extremes of both ecstasy and pain. Several thrilling years pass, until one day these friends cross paths again...
더 스파이
Embassy Assistant
전운이 감도는 1960년 냉전시대, 소련 군사정보국 ‘올레그 대령’은 정부의 눈을 피해 핵전쟁 위기를 막을 중대 기밀을 CIA에 전하고자 한다. CIA는 MI6와 협력하여 소련의 기밀 문서를 입수하기 위해 영국 사업가 ‘그레빌 윈’을 스파이로 고용해 잠입에 성공한다.
조조 래빗
Postwoman (uncredited)
전쟁이 막바지에 접어든 1940년대 독일, 엄마 로지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는 독일 소년단에 입단한다. 상상 속 친구 히틀러의 응원에 힘입어 소년단 생활을 시작한 조조는 나약한 모습으로 단원 사이에서 놀림거리가 되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조조는 수류탄 사고까지 일으키며 얼굴과 다리에 부상을 입는다. 그렇게 히틀러의 멋진 경호원이 되겠다는 부푼 꿈이 물거품으로 돌아갈 때쯤, 조조는 자신의 집 벽장 안에 숨어 지내던 유대인 소녀 엘사와 마주치게 되는데...
애쉬 래드 2: 황금성을 찾아서
Hoity Toity
여느 때와 같이 우당탕탕 사고를 치던 ‘에스펜’은 공주 ‘크리스틴’의 19번째 생일파티에 초대받는다. 분위기가 무르익는 순간, 누군가의 계략으로 독이 든 술을 마신 왕과 왕비가 갑자기 쓰러지고 설상가상으로 이웃 왕국의 습격을 받는다. 때마침 전설로만 내려오는 황금성에 만병통치약이 있다는 소문을 들은 ‘에스펜’과 ‘크리스틴’은 위험에 빠진 왕국을 구하고자 운명적인 모험을 떠나는데…
The Act of Devouring
Neighbour's Wife
A troubled man is forced to repeat a grim task in 1940's Czechoslovakia. Over time, he starts to fail his task and work on his grotesque secret instead. The fear of his secret being discovered slowly becomes unbearable.
애프터 워
레이첼 모건(키이라 나이틀리)은 쓰라린 겨울의 폐허가 된 함부르크에 도착하고 남편인 루이스(제이슨 클라크)와 재회하게 된다. 루이스는 영국의 대령으로 도시 재건에 대한 임무를 맡았다. 그러나 그들이 새로운 집에서 시작하려 할 때 레이첼은 루이스가 놀라운 결정을 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그들은 이전 소유주인 아내 잃은 독일인(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그의 문제많은 딸과 함께 대저택을 공동으로 사용하게 된다. 이런 감정이 잔뜩 고조된 분위기에서 증오와 비탄은 격노와 배신으로 변하게 된다.
애쉬 래드: 트롤의 숲
Servant
하는 일마다 사고만 일으키며 '쓸모없는 놈'이라 불리는 '에스펜'은 정략결혼으로부터 도망친 공주 '크리스틴'이 숲 속 고대 전설의 괴물 '트롤'에게 붙잡혔다는 소문을 듣게 되고, 형들과 함께 '트롤'이 살고 있는 산속 깊은 곳으로 그녀를 구하기 위한 위대한 여정을 떠난다. 과연 '에스펜' 일행은 숲의 제왕 '트롤'을 무찌르고, 무사히 공주를 구출해 낼 수 있을까? 전설이 깨어나고, 모험은 시작된다!
보리 vs 매켄로
Borg's fan (uncredited)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윔블던 대회. 포커페이스로 완벽한 승리를 이끄는 테니스의 제왕과 동물적인 감각으로 경기를 지배하는 코트 위의 악동이 라이벌로 만났다. 세계 최초 윔블던 5연패 달성에 도전하는 ‘보리’와 새로운 기록을 꿈꾸는 ‘매켄로’의 박빙승부! 전세계를 뜨겁게 달군 격렬한 빅매치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