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e Campagna

Christie Campagna

프로필 사진

Christie Campagna

참여 작품

Alien Abduction: Betty and Barney Hill
Betty Hill
In 1961, Betty and Barney Hill encountered a UFO on a deserted New Hampshire highway. When the story leaked, they gained fame as the first widely reported alien abductees. Compelling new evidence may prove the Hills' terrifying close encounter was real.
스콜피온 킹
Bazaar Side Waitress (uncredited)
5000년 전, 악한 통치자 멤논은 소수 민족을 말살하고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려 한다.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이 소수 민족들을 정복하여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라 믿는 멤논은 그의 강력한 군대와 마법사의 예지를 이용해 모든 사막과 평원을 차례차례 정복해 나간다. 그에게 굴복하는 종족은 노예가 되었으며, 반항하는 종족은 무참히 몰살을 당했다. 생존을 위해 각 유목민 부족들은 하나로 뭉치게 되고, 멤논에게 대항하고자 한다. 멤논 군대의 마법사가 신통력으로 미래를 볼 수 있으며, 그 환상에 따라 공격을 하여 결코 패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 부족 대표들은 그들의 유일한 희망이자 구원의 전사인 마테유스를 악명높은 도시 고모라로 보낸다. 마테유스의 임무는 이 악의 힘을 지탱하는 마법사를 제거하는 것이다. 고모라로 잠입한 마테유스는 곧 이 마술사가 아름다운 여성 카산드라임을 발견한다. 카산드라에게 반한 마테유스는 그녀를 죽이는 대신 납치하여 사막의 불모지, '죽음의 계곡'으로 데려간다. 이에 분노한 멤논은 토벌군을 보내고, 드디어 죽음의 계곡에서 목숨을 건 전쟁이 시작된다. 한편, 카산드라는 그녀의 신통력으로 마테유스가 멤논과의 전투에서 전사하는 환상을 보고 마테유스를 만류하지만, 마테유스는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 지배하는 자만이 진정한 전사라는 말을 남기고 죽음의 계곡으로 향하는데.
거미
Friend In Car (uncredited)
방사능에 감염된 거미 혈청 주사를 맞은 사나이가 돌연변이 괴물로 변하는 과정을 담은 공포물. 생화학 연구소에서 경비원으로 이하는 마틴은 옆집에 사는 간호사 스테파니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감정 표현을 하지 못 한다. 그의 유일한 낙은 '거미 인간의 복수'라는 만화를 보는 것. 용감하게 악당들을 처치하는 만화 주인공으로부터 대리만족을 느끼며 자신도 거미인간처럼 영웅이 되기를 꿈꾼다. 그가 일하는 연구소에 괴한이 침입해 동료가 살해 당하자 죄책감에 시달리던 그는 충동적으로 거미의 혈청을 자신에게 주사한다. 그날 이후 마틴은 힘도 훨씬 세지고 벽을 타고 오를 수 있게 되는 등 급속히 신체능력이 향상되지만 동시에 끔찍한 부작용이 뒤따른다.
바닐라 스카이
Guest at Funeral (uncredited)
뉴욕 출판사의 간부이며 부와 카리스마를 가진 바람둥이 데이빗 에임즈는 자신의 가장 절친한 친구의 애인 소피아와 사랑에 빠진다. 소피아는 데이빗이 꿈에 그리던 여자였다. 그러나 다음날... 그는 차 안에 있으며, 자신과 함께 동반자살 하려는 줄리와 다투고 있다. 줄리는 차를 몰고 나무에 정면으로 들이받는데... 데이빗은 가까스로 목숨을 건지지만 얼굴을 심하게 다치고 만다. 다행히 소피아가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며 데이빗을 보살피고, 의사의 노력으로 데이빗은 얼굴을 되찾게 되지만, 그때부터 그는 뭔가 섬뜩한 사건에 말려들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