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an-II

참여 작품

새아빠와 모녀
Director
미국 루이지애나에서 온 우아한 여자 서라는 사업가 경한과 결혼을 하는데, 경환은 돈이 되는 일은 뭐든지 해왔던 속물적인 사업가이다. 경환은 술집 마담이었던 미연과 애인 관계였지만 서라와의 결혼을 계기로 이제 우아하게 사업가답게 살아보겠다며 미연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러나 경환에게는, 팬티라인이 보이지 않는 옷을 보면 성적 욕구가 치밀어 미쳐버리는 문제가 있었다. 어느 날 경환의 신혼집에 나타난 서라의 친딸 윤아가 짧은 치마를 입고 나타난다.
내여자에게 남자가 생겼다
Director
오늘 밤은 다른 남자와 함께! 균과 수애는 동거를 하며 살고 있다 동거 인지 결혼 생활인지 구분이 안가는 두사람 성균은 수애를 너무나도 사랑하여 나름 조신하게 살아 왔는데 어느날 수애가 남자가 생겼다고 통보를 한다 결국 수애를 쫒아 냈지만 수애가 보고 싶어 미치겠다 참다못한 성균은 중요한 결심을 하는데…
오피스텔: 친구애인
Director
좋은 학벌의 펀드매니저인 영철은 얼마전에 소개팅에서 만난 대학원생 지민이 마음에 든다. 지민의 친구 서라는 형편이 어려워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민의 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 동대문에서 의상 디자인을 했는데 요즘 형편이 어려워져 지민 몰래 오피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오피스를 자주 이용하는 영철은 어느 날 새로운 오피스를 갔다가 서라를 만난다. 서비스에 너무 만족한 영철은 직장동료 진호에게 자랑을 한다. 진호는 호기심이 발동하여 오피스에 서라를 만나러 간다. 지민의 초대로 지민의 집에 놀러 간 영철 둘이 산책을 하다 집 앞에서 지민의 친구 서라와 마주친다. 지민은 영철에게 서라를 소개시켜 주는데...
쌍둥이 에로 킬러 - 자매의 유혹
Director
Tae-kyeong’s first love Chae-bin promises to marry wealthy Seok-dae but Seok-dae is actually in a relationship with his assistant… Then one day, Seok-dae’s assistant Eun-soo comes around to Tae-kyeong who is in despair! However, Eun-soo looks so much like Hee-soo who Tae-kyeong thought she’d kil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