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Suk-hyeong

Lee Suk-hyeong

프로필 사진

Lee Suk-hyeong

참여 작품

불침번
첫 휴가 전날 불침번을 서게 된 이등병 대수 앞에 등장한 괴한으로 인해 휴가에 난항을 겪게 되는 이야기.
모럴센스
Woo-hyeok
할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정지우. 부서 이동 후 모든 여직원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잘생긴 대리 정지후. 이름만 비슷할 뿐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 잘못 배송된 택배로, 지후의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성적 취향을 알게 된 지우는 점점 그에게 관심이 생기는데…
액션히어로
Joo-Sung
주성은 성룡 같은 액션배우가 꿈이지만, 실상은 평범한 대학생일 뿐이다. 어느 날 우연히 입시 비리와 관련된 협박 편지를 발견하고, 이것을 소재로 액션영화를 찍어 보기로 결심한다. 협박 편지를 쓴 자와, 이를 찍는 자와, 그리고 찍히는 자가 얽히며 상황은 종잡을 수 없이 꼬여 간다.
괴기맨숀
Mold Youth
공포 웹툰 작가 지우는 아이디어를 찾아 괴기맨숀이라 불리는 허름한 아파트에 도착한다. 표정을 알 수 없는 중년의 관리인은 이 아파트에서 일어났던 기묘한 사건들에 대해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내고, 504호, 708호… 지우는 사연을 들을수록 홀리기라도 한 듯 괴기맨숀에 점점 집착하게 되는데...! 미스터리한 맨숀! 5개의 에피소드! 괴이하고 섬뜩한 현실 공포가 온다!
하트
Seong-bum
가영은 미술강사 성범을 찾아가 연애 상담을 한다. 유부남과 사랑에 빠져버렸다는 것이다. 그러자 성범은 “유부남한테 유부남 상담하는 것”이냐고 핀잔을 준다. 성범과 가영도 한때는 서로 연애 상대였다는 것을 우린 금방 알게 된다. 그러면서도 성범은 가영의 연애 상담자가 되기를 거절하지 않는다. 물론 두 사람은 상담만 하는 것이 아니라 때때로 아슬아슬한 연애의 감정을 새로 느끼기도 한다.
꿈의 제인
Byeong-wook
혼자 남겨지는 것이 두려운 소녀 소현은 어떻게든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매일 안간힘을 쓴다. 하지만 그런 소현을 받아주는 것은 정호 오빠뿐이다. 정호마저 소현을 떠나고 누구라도 자신을 찾아주길 바라던 어느 날, 꿈결처럼 미스터리한 여인 제인이 나타나고, 그날 이후 소현은 조금씩 제인과의 시시한 행복을 꿈꾸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