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och Nuamsamran

참여 작품

마릴라: 이별의 꽃
First Assistant Director
과거 동성 연인이었던 셰인과 피치는 만남과 이별을 거쳐, 각각 가정을 이루고 살다가 재회한다. 피치는 불치병으로 죽음을 준비하고 있고, 속세를 떠나 중이 되려는 셰인은 사랑하던 이의 죽음을 화두로 삼아 고행과 정진을 이어가지만….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세븐 썸씽
Second Assistant Director
≪14≫14세 미성년의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1/28≫ 21세, 28세 청춘의 감성 충만 로맨틱 코미디. ≪42.195≫ 불혹의 나이를 넘어선 한 여성의 힐링 드라마. 7년을 주기로 내달리는 우리들의 삶과 사랑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썩시드
Second Assistant Director
초등학교 시절, ‘언’은 같은 반 친구 ‘펫’에게 음악에 대한 열정을 털어놓고, 매사에 자신감이 모자란 펫은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한다. 언은 방콕으로 전학을 가고, 펫은 언에 대한 감정을 간직한 채 시간만 흘러간다. 한편, ‘펫’의 단짝 친구 ‘쿵’은 펫의 실수로 언과 커플로 오해받는다.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고등학생 펫과 언. 멋지게 기타를 연주하는 퀸카 언 앞에서 펫은 여전히 자신감 없는 평범한 학생일 뿐이다. 여기에 언과 커플로 오해받았던 쿵은 짝사랑의 마음을 숨기지 않고 드러낸다. 그리고 모든 십대소년의 꿈인 퀸카의 사랑을 얻기 위해 펫과 쿵은 친구 ‘엑스’와 함께 락밴드를 결성하게 되는데...
포비아 2
Continuity
귀신이 되어 나타난 친구 때문에 촬영장엔 일대 소동이 벌어진다 "공포영화의 결말" 태국 여행 중인 일본인 관광객앞에 나타난 좀비들, 이들의 정체는 몸 속에 마약을 넣고 운반하다 깨어난 사람들이었다! "배낭여행객" 수양을 위해 들어간 절에서 아귀와 사투를 벌이는 불량 소년 이야기 "수련승" 등 5가지 공포 이야기!
Handle Me with Care
Third Assistant Director
A young man born with an extra arm longs to find love, so he journeys to a metropolitan hospital where he hopes to have his extra appendage amputated.
포비아
Assistant Director
낯선 남자와 문자를 주고 받으며 외로움을 달래던 소녀에게 벌어지는 끔찍한 사건. 결말의 반전이 돋보이는 "행복"부터 자신을 괴롭히는 학생들에게 죽음의 저주를 거는 "복수" 등 4색공포의 완벽한 체험!
Kung Fu Tootsie
Continuity
When his son and heir is injured by rivals, a mob kingpin finds his son's long-lost twin, whose personality defies gangster clichés and expectations.
보디가드 2
Continuity
대테러 기관 ‘농와이룸’의 스페셜 요원인 쿰 라우는 조국에 대한 테러의 위협을 막고자 태국으로 파견된다. 그의 임무는 그동안 테러 지원의 의심을 받아 온 GRSM이라는 음반사에 침투하는 것. GRSM의 뒤를 파헤치던 중 기업주인 수친과 수라챠이가 농와이룸을 파괴하기 위해 비밀 무기들을 모으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게 된다. 이제 쿰 라우는 자신의 모든 것을 동원해 그들을 막아야 한다. [보디가드 2]는 [총알탄 사나이]를 연상시키는 코미디 영화 이지만 패러디 영화는 아니다. [보디가드 2]는 [옹박]에서 토니 자의 고향 친구 역을 맡았던 페치타이 웡캄라오가 감독을 맡고 직접 출연도 겸한 작품이다. [옹박]에서 보여 준 코믹한 연기는 [보디가드 2]에서 다시 한번 빛을 발한다.
Hello Yasothorn
Continuity
The story is set in 1967 in Yasothon Province, Thailand, where Yam is a hard-working, humble, and kind farmer—kind, that is, except when it comes to the attentions of Joei, the homely maid of Soy, who is the girlfriend of Yam's cousin, Tong. Yam nurses stray and injured animals of all kinds, but he never has nice things to say to Joei. Despite this, she persists in flirting with Yam and making unwanted physical advances. Meanwhile, Soy and Tong cuddle, kiss and hug each other at every opportunity.